[공략] 스킬 상세설명
- 0.0
- 0
- 등록일 : 2020-01-13 16:47:46
- 수정일 : 2020-08-27 13:24:51
- 조회수 : 3,675
1973-> ※ 글을 삭제하시려면 글등록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글을 수정하시려면 글등록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적 4명에게 690%의 물리 피해 및 100%의 확률로 2턴간 [출혈] HP 회복 불가
HP 비율이 가장 낮은 적 4명에게 각각 780%의 마법 피해 부여
만약 적 지력이 자신보다 낮을 경우 4턴간 [출혈] HP 회복 불가
만약 적 디버프 시 공격력 두 배 및 3턴간 자신 [어수] 받는 피해 60% 감소
적 3명에게 680%의 물리 피해 및 자신 디버프 1개 제거
동시에 2턴간 [도발] 집중공격 [구원] 받는 피해 65% 감소, 피해 반사 45% 증가
그리고 적에게 가한 총 피해량의 65% HP 회복
2. 행운사자
HP 비율이 가장 낮은 적 2명에게 1200%의 물리 피해 부여
만약 적 HP 50% 이하 시 피해량 두 배
"천자봉대"에서 적에게 2.0배 피해 부여
2. 기장대개
6명의 적에게 58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공격 전 2턴간 적 [풍파] 받는 피해 30% 증가
공격 후 적에게 가한 총 피해량의 30%를 흡수하여
동시에 해당 팀원의 디버프 전부 제거
HP 가장 낮은 적 2명에게는 360%~900%의 물리 피해 부여
만약 적 HP 1% 감소할 때마다 피해량 1.5% 증가
만약 적 디버프 시 피해량 두 배
1. 연쇄천벌
랜덤 6회 공격, 매 회 660%의 물리 피해 부여
만약 치명타 시 자신 [축력] 공격력 100% 및 디버프 내성 75% 상승
[축력] 상태는 치명타 발생 수 만큼 +턴 지속
1. 귀재환술
이 스킬은 기절/빙결/봉인 무시
적 6명에게 760%의 마법 피해 및 2턴간 자신 [은신] 범위 공격만 유효, 받는 피해 40% 감소
공격 전 적 지력이 자신보다 낮을 경우 100% 확률로 모든 버프 제거 및 자신에게 부여(같은 버프 중첩 불가)
적 4명에게 720%의 마법 피해 부여.
그리고 100% 확률로 2턴간 적 [쇠약] 공격력 60% 감소
동시에 2턴간 아군 3명 공격력 30% 증가
적 3명에게 780%의 마법 피해 부여
만약 적 HP가 50% 이상일 경우 75% 확률로 2턴간 [기절]
공격력이 가장 높은 적 1명의 버프 모두 제거 및 2턴간 [붕괴] 물리/마법 방어 80% 감소
그리고 적에게 1800%의 물리 피해 부여
2턴간 자신 [도발] 공격 집중 및 [어수] 받는 피해 70% 감소
만약 자신 [도발] 상태일 경우 반드시 치명타 공격
적 격살 시 자체 HP 상한 25% 회복
랜덤 적 4명에게 800%의 물리 피해 부여
2턴간 받는 피해 55% 감소 및 피해 반사 70% 증가
전투 중에 아군 또는 적군이 사망한 경우 3턴간 자신 [분기] 방어력 80% 및 공격력 30% 증가(중첩 불가)
▶ UR소교(스킨)
1. 환영강림
최대 4명의 적에게 610%의 마법 피해를 부여한다.
만약 적 버프 상태일 경우 피해 두 배
치명타 시 100% 확률로 1턴간 적 [빙결]
▶ UR안량(스킨)
1. 금주
6명의 적에게 64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만약 적 버프 상태일 경우 100%의 확률로 전원 버프 1개 제거
그리고 자신에게 부여(버프 중첩 불가)
2. 유리구두의 주인
손실 HP 70% 회복, 6명의 적에게 66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천자봉대"에서 적에게 2.0배 피해 부여
▶ UR대교
1. 요정지몽
랜덤 6회 공격, 매 회 42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매 공격마다 80% 확률로 420%의 추가 물리 피해(최대 12회)
2. 천녀산화
HP 비율이 가장 낮은 적 6회 공격, 매 회 420% 물리 피해를 입힌다.
매 공격마다 치명타 확률 30% 증가
치명타 시 420%의 추가 물리 피해(최대 12회)
▶ UR장각
1. 호선호신
6명의 적에게 660%의 마법 피해를 입힌다.
만약 치명타 시 피해량 두 배
▶ UR조조
1. 개선광상곡
HP 비율이 가장 높은 적에게 1020%의 물리 피해 및
자신 힘 6배의 추가 피해 부여(적 방어력/물리방어 무시, 치명타 가능)
HP 비율이 가장 낮은 적에게 1020%의 물리 피해 및
자신 힘 6배의 추가 피해 부여(적 방어력/물리방어 무시, 치명타 가능)
▶ UR순유
1. 우애증명
6명의 적에게 660%의 마법 피해를 입힌다.
그리고 75%의 확률로 4턴간 적 [연소]
만약 적의 지력이 자신보다 낮을 경우 반드시 연소 명중
2. 모주
3명의 적에게 각각 450%, 900%, 1800%의 마법 피해를 부여한다.
그리고 적에게 가한 피해량의 25% HP 회복
만약 치명타 시 1턴간 적 [기절]
▶ UR초선
1. 천일합일
최대 6명의 팀원에게 디버프 1개 제거 및 4턴간 [고무] 방어력 75%, 공격력 40% 증가
2. 마안
6명의 적에게 680%의 물리 피해 및 자신 MP 35배 피해 부여 (방어력/마법방어 영향)
HP 잔여 비율이 가장 낮은 팀원에게 총 피해량의 25% HP 회복
▶ UR우금
1. 단월격
랜덤 4회 공격, 매 회 62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만약 적 HP 50% 이상 시 2턴간 공격력 60% 감소
만약 적 HP 50% 미만 시 2턴간 방어력 70% 감소
2. 흡명소성
랜덤 6회 공격, 매 회 60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HP 가장 낮은 팀원에게 적에게 가한 피해량의 30% HP 회복 및 디버프 제거
▶ UR손권
1. 연애참회
6명의 적에게 180%의 마법 피해를 부여한다.
공격 전 2턴간 적 "파갑" 방어력 40% 감소
최대 6명의 팀원에게 자신 공격력의 100% HP 회복
회복 후 팀원 HP 50% 이상일 경우 3턴간 "분기" 방어력 60%, 공격력 25% 증가
회복 후 팀원 HP 50% 미만일 경우 3턴간 "영갑" 잔여 MP 10배의 받는 피해 흡수
2. 일망타진
6명의 적에게 300%의 마법 피해 및 잔여 MP의 30배 마법 피해 부여.
이후 HP 잔여 비율이 가장 높은 적에게 총 피해량의 20% 추가 피해 부여(방어력/마법방어 무시)
▶ UR화타
1. 낭만주입
이 스킬은 기절/빙결/봉인 무시
HP 잔여 비율이 가장 낮은 아군 6명에게 디버프 1종류 랜덤 제거 및
3턴간 [영갑] 잔여 MP 20배의 받는 피해 흡수 및 자신 공격력 100%~200% 회복(치명타 가능)
인원이 적을수록 회복량 증가
2. 일주입령혼
HP 잔여 비율이 가장 낮은 2명의 팀원에게 자신 공격력의 220% 회복(치명타 가능)
만약 아군 HP 50% 이하 시 회복량 두 배
▶ UR육항
1. 악작극연회
랜덤 8회 공격, 매 회 380%의 마법 피해를 부여한다.
75%의 확률로 1턴간 적 "빙결"
만약 적이 빙결 상태일 경우 반드시 치명타 공격
2. 선인희언적
6명의 적에게 660%의 마법 피해를 부여한다
그리고 적에게 가한 총 피해량의 20% HP 회복
▶ UR사마의
1. 극광충격
적 6명에게 800%의 마법 피해 부여. 만약 적 지력이 자신보다 낮을 경우 60%의 확률로 1턴간 [기절]
만약 적 [기절] 실패 시 자신 지력 9배 추가 피해 부여(방어력/마법방어 무시, 치명타 가능)
2. 자기동래
적 6명에게 800%의 마법 피해 및 자신 잔여 MP 40배의 추가 피해(방어력/마법방어 영향)
매번 적 격살할 때 마다 HP 비율이 가장 낮은 아군 1명 HP 50% 회복 및 모든 디버프 제거
▶ UR장합
1. 비극자돌
6명의 적에게 500%~1000%의 물리 피해를 부여한다.
적 잔여 HP 높을수록 피해량 증가.
만약 치명타 시 피해 두 배 및 80% 확률로 3턴간 "출혈" HP 회복 불가.
2. 극무속풍
▶ UR가후
1. 요이당과
적 5명에게 680%의 마법 피해를 부여한다.
공격 전 적의 지력이 자신보다 낮을 경우
100% 확률로 2턴간 "풍파" 받는 피해 30% 증가, 치명타 시 1턴간 "기절"
2. 마녀지문
랜덤 5회 공격. 매 회 620%의 마법 피해를 부여한다.
3턴간 자신 "영갑" 잔여 MP 35배의 받는 피해 흡수
치명타 시 적에게 가한 피해량 100% HP 회복
▶ UR조인
1. 극악정토
6회 공격, HP 비율이 가장 낮은 적 우선 공격, 매 회 600%의 물리 피해 부여
만약 적 격살 시 남은 공격 1200% 전환
2회 연속 적 격살 시 반드시 치명타 공격
2. 재지지극
4회 공격, HP 비율이 가장 높은 적 우선 공격, 매 회 640%의 물리 피해 부여
만약 적 HP 50% 초과 시 2턴간 [파갑]
만약 적 HP 50% 이하 시 공격
▶ UR손책
1. 덕택천하
3턴간 최대 6명의 팀원에게 [고무] 자신 방어력 80%~160% 및 최대 공격력 40%~80% 추가 상승
생존 인원이 적을수록 수치가 높아진다.
다른 [분기] 효과와 중첩될 수 있다.
2. 인덕검무
6명의 적에게 50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 UR방통
1. 실의세계
6명의 적에게 660%의 마법 피해를 부여한다.
50% 확률로 2턴간 [봉인].
만약 봉인 실패 시 반드시 치명타 공격.
만약 적 HP 50% 이상 시 100% 확률로 2턴간 [화상]
만약 적 HP 50% 미만 시 100% 확률로 2턴간 [출혈]
2. 회색기억
6명의 적에게 680%의 마법 피해 부여를 부여한다.
만약 적 디버프 상태일 경우 피해량 두 배
동시에 적에게 가한 피해량 50% HP 회복
▶ UR강유
2. 애적속죄
랜덤 4명의 적에게 720%의 물리 피해 및 70% 확률로 1턴간 [기절]
그리고 자신이 가한 총 피해량의 50% HP 회복
▶ UR육손
1. 윧고뇌겁
3명의 적에게 560%의 마법 피해를 부여한다.
동시에 100% 확률로 2턴간 "연소" 및 MP30배 추가 피해 부여(적 방어력, 마법방어 영향)
또한 적의 지력이 자신보다 낮을 경우 100% 확률로 1턴간 "기절"
2. 장룡흡성
6명의 적에게 500%의 마법 피해를 부여한다.
만약 적이 연소 상태일 경우 치명타 공격
적 HP 50% 미만 시 피해 두 배
▶ UR손견
1. 순살집안
최대 6명의 적에게 각각 580%의 물리 피해를 부여한다.
자신의 힘이 적보다 높을 경우 피해 두 배
적 격살 시 2턴간 "광란" 디버프 면역 및 반드시 치명타 공격
2. 파국지문
HP가 가장 낮은 4명의 적에게 1인당 720%의 피해 부여.
자신 "광란" 상태 일 경우 반드시 치명타 공격
적 격살 시 광란 상태는 +1턴 지속
▶ UR위연
1. 용맹분투
적 6명에게 각각 620%의 물리 피해 부여(회피 무시)
공격 전 적 HP 50% 초과 시 100% 확률로 2턴간 [파갑] 방어력 70% 감소
공격 후 적 HP 50% 이하 시 800%의 추가 피해 1회 부여
2. 부멸성화
랜덤 6회 공격, 매 회 450%의 물리 피해 부여
HP 비율이 가장 낮은 적 우선 공격
만약 적 격살 시 다음 공격 두 배(최대14400%)
만약 적 힘이 자신보다 낮을 경우 반드시 치명타
자신의 힘이 적보다 높을 경우 치명타 공격
▶ UR황월영
1. 생자탄식
6명의 적에게 600%의 마법 피해를 부여 및 2턴간 "연소"
만약 치명타 시 피해 두 배
적 지력이 자신보다 낮을 경우 100% 확률로 1턴간 "기절"
2. 고독종결
6명의 적에게 130%의 마법 피해를 부여(적 방어력/마법방어력 무시)
▶ UR문앙
1. 고령지화
최대 6명의 적에 각각 62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4턴간 "뇌개갑" 자신 방어력 140% 상승
만약 뇌개갑 상태에서 공격당할 경우 70% 확률로 1턴간 적 "기절"
2. 고주일척
최대 6명의 적에게 1인당 62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적 "기절" 상태일 경우 피해량 두 배
동시에 2턴간 적 "쇠약" 공격력 50% 감소
▶ UR동탁
1. 패자미소
랜덤 6회 공격, 매 회 560% 물리 피해를 부여한다.
공격 전 100% 확률로 3턴간 적 "붕괴" 물리방어력 및 마법방어력 80% 감소
적 격살 시 2턴간 "폭주" 공격력 130% 증가하는 대신 받는 피해량 10% 증가
2. 무궁경지
최대 6명의 적에게 1인당 54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적이 디버프 상태일 경우 반드시 치명타 공격.
▶ UR전위
1. 고지약래
3턴간 최대 6명의 팀원에게 [고무] 자신 방어력 70%~140%, 최대 공격력 30%~60% 추가
생존 인원이 적을수록 수치가 높아진다.
다른 [분기] 효과와 중첩될 수 있다.
2. 혈색홍련
3명의 적에게 680%의 물리 피해를 부여한다.
▶ UR조홍
1. 환각세계
6명의 적에게 600%~200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적 인원이 적을수록 단일 피해량 상승
2. 환화난무
6명의 적에게 62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그리고 자신이 가한 피해량의 20%에 해당하는 HP회복
▶ UR감녕
1. 등천남월
3명의 적에게 38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그리고 3턴간 회피 30% 증가
"천자봉대"에서 적에게 1.6배 피해 부여
2. 백호부신
6명의 적에게 360%~54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적 HP가 적을수록 피해량 증가
또한 적에게 가한 총 피해량의 10%를 자신의 HP로 회복
▶ UR서황
1. 귀신추격
HP 잔여 비율이 가장 낮은 적에게 집중공격, 매 회 45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만약 4회 공격 후 적이 살아있을 경우 최대 5회의 추가 공격 발동
만약 4회 공격 후 적을 격살할 경우 최대 5명의 남은 적에게 각각 최대 640%의 물리 피해 부여
2. 나찰탈혼
HP 비율이 가장 낮은 3명의 적에게 660%의 물리 피해 부여
만약 공격 받기 전 적 HP 30% 이하일 경우 2000%의 물리 피해 부여
▶ UR법정
2. 청량염하
HP가 가장 높은 4명의 적에게 680%의 마법 피해 부여
만약 적 HP가 자신보다 높을 경우 공격력 두 배 및
3턴간 자신 [어수] 받는 피해 70% 감소
6명의 적에게 62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만약 치명타 시 100% 확률로 4턴간 [출혈] HP 회복 불가 및 620%의 추가 공격
공격 전 적 HP 50% 미만 시 반드시 치명타
적 6명에게 520%-1040%의 물리 피해 부여
랜덤 6회 공격, 매 회 600%의 물리 피해 및
잔여 HP 비율이 가장 낮은 아군 1명에게 총 피해량의 15% HP 회복.
랜덤 공격 6회, 매 회 520%의 물리 피해 및
6명의 적에게 500%~200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만약 자신 버프 상태 시 피해량 두 배
만약 적 인원이 적을수록 피해량 증가
3명의 적에게 64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만약 적 버프 상태일 경우 피해량 두 배
또한 적에게 가한 총 피해량의 25% 흡수하여
HP 가장 낮은 아군 회복(자신 포함)
2. 소홍모의 역습
6발의 화살을 쏘면 각 화살은 40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그리고 100% 확률로 2턴간 적 "출혈" HP 회복 불가
만약 자신 HP 50% 미만 시 피해 두 배
2. 애심분사
HP가 가장 낮은 2명의 적에게 240%~60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적 HP 1% 감소할 때 마다 피해 1.5% 상승
만약 치명타 시 이 기능은 1번 발동됩니다. (최대 1회)
적 6명에게 620%의 마법 피해 및 75%의 확률로 2턴간 [기절]
만약 치명타 시 피해량 두 배
2. 우란분회무
아군 3명에게 자신 HP 상한 20% 회복 및 적 3명에게 각각 450%, 900%, 1800%의 마법 피해 부여
만약 적 HP 50% 미만일 경우 피해량 30% 증가
적 6명에게 640%~1280%의 물리 피해 부여
남은 적이 적을수록 피해량 증가
3턴간 자신 [잔영] 회피율 70% 상승
만약 치명타 시 1턴간 적 [기절]
천자봉대에서 적에게 2.0배의 피해 부여
2. 섬삭주의
잔여 HP 비율이 가장 낮은 적 3명에게 680%의 물리 피해 및 100%의 확률로 2턴간 [출혈] HP 회복 불가
공격 전 2턴간 적 [파갑] 방어력 70% 감소
만약 치명타 시 피해량 두 배
HP 잔여 비율이 가장 높은 적 3명에게 150%의 물리 피해 부여(방어력/물리방어 무시)
그리고 4턴간 [쇠약] 공격력 70% 감소
2. 월광목욕
적 6명에게 620%의 물리 피해 부여
만약 치명타 시 피해량 두 배
만약 적 디버프 상태일 경우 2턴간 [빙결]
그리고 총 피해량의 20% HP 회복
2. 육점맹권
6회 연속 공격, 매 회 640%의 물리 피해 부여
만약 치명타 시 1턴간 적 [기절]
2. 회고낭의 기도
화살 6발 발사, 매 화살마다 580%의 물리피해 부여
만약 자신 HP 50% 미만 시 피해량 두 배
공격 후 적에게 가한 총 피해량의 50% HP 자신 회복
▶ SSR마대
1. 정의섬전
랜덤 6발 발사, 매 화살마다 260%의 물리 피해 부여(자동전투 중 피해 2배)
2. 창염지전
4명의 적에게 360%의 물리 피해 부여. 만약 치명타 시 100% 추가 피해 부여
▶ SSR손환
1. 유명공간
랜덤 1명의 적에게 40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만약 치명타 시 2턴간 자신 [축력] 공격력 80% 증가
2. 차원붕괴
HP 비율이 낮은 2명의 적에게 380%의 물리 피해 부여.
▶ SSR고람
1. 마술권총
랜덤 3명의 적에게 320%의 물리 피해 부여
그리고 3턴간 자신 [구원] 받은 피해 30% 감소, 피해 반사 75% 증가.
2. 버블폭팔
HP 비율이 가장 낮은 3명의 적에게 320%의 물리 피해 부여
공격 후 적 HP 50% 이하일 경우 3턴간 [출혈]
▶ SSR조창
1. 근육역량
3명의 적에게 33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만약 적 HP 50% 초과 시 2턴간 [쇠약] 공격력 50% 감소
2. 완벽복근
3명의 적에게 30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적에게 가한 총 피해량의 20% HP 회복
"천자봉대"에서 적에게 1.6배 피해 부여
▶ SSR왕윤
1. 십자지광
4명의 적에게 320%의 마법 피해를 부여한다.
그리고 50%의 확률로 4턴간 [화상] 매 턴마다 4%의 피해 부여(중독 중첩 가능)
2. 장미지무
4명의 적에게 360%의 마법 피해를 부여한다.
만약 적 [화상] 상태일 경우 1턴간 [기절]
▶ SSR서성
1. 라벤지몽
랜덤 적에게 220%의 6연속 물리 피해를 입힌다.
매 회 공격 시 50%의 확률로 2턴간 [실명] 명중 60% 감소
2. 격투폭풍
화살 6발 발사, 매 화살마다 28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만약 자신 HP 50% 미만 시 피해량 두 배
▶ SSR남화노선
1. 해어지화
3턴간 최대 3명의 팀원에게
방어력 80% 상승, 공격력 28% 상승
2. 팔문연화
3명의 적에게 240%의 마법 피해를 부여한다
동시에 60%의 확률로 2턴간 적 방어력 60% 감소
▶ SSR보련사
1. 미정
4명의 적에게 300%의 마법 피해를 입힌다.
그리고 40%의 확률로 1턴간 "기절"
2. 미정
3명의 적에게 340%의 마법 피해를 부여한다.
그리고 피해를 입은 적들은 50%의 확률로 모든 버프 제거
▶ SSR공손찬
1. 소멸지륜
1명의 적에게 33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그리고 100% 확률로 3턴간 적 "중독"
2. 정의의 친구
1명의 적에게 38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적 HP 상한 3%에 해당하는 피해 부여(방어력과 물리 방어 무시)
▶ SSR방흠
1. 맹렬염화
1명의 적에게 35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3턴간 적 "화상" 매 턴마다 3%의 피해(중독과 중첩가능)
2. 백발백중
HP가 가장 적은 적에게 280%의 피해 부여
공격 대상의 HP 최대치 1% 감소할때마다 받는 피해 1% 상승
▶ SSR방덕
1. 축력전법
1명의 적에게 34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그리고 약점을 파악하여 다음 공격 시 1.2배의 피해 부여
2. 전력충자
1명의 적에게 380%의 물리 피해를 부여한다.
적 HP 상한 3%에 해당하는 피해 부여(방어력과 물리 방어 무시)
▶ SSR정욱
1. 봉황겁화
3명의 적에게 360%의 마법 피해를 입힌다.
그리고 100% 확률로 2턴간 적 "연소"
2. 육화열반
3명의 적에게 360%의 마법 피해를 입힌다.
만약 적이 연소(불타는)상태일 경우 두 배의 피해
▶ SSR장수
1. 용사후
2명의 적에게 무작위로 30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2턴간 받는 피해 50% 감소, 피해 반사 50% 상승
2. 영웅지무
3명의 적에게 300%~45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자신의 HP가 낮을수록 피해량 증가
또한 적에게 가한 총 피해량의 15%를 자신의 HP로 회복
▶ SSR장소
1. 유명독염
HP가 가장 적은 3명의 적에게 220%의 마법 피해를 부여한다.
그리고 80% 확률로 3턴간 적 "중독"
2. 암흑병법
3명의 적에게 280%의 마법 피해를 입힌다.
만약 적이 중독 상태일 경우 반드시 치명타
▶ SSR기령
1. 봉상지무
HP가 가장 많은 적에게 42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만약 적 HP가 50% 이상이면 치명타 발동
2. 영웅지무
HP가 가장 적은 적에게 40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만약 적 HP가 50% 미만일경우 치명타 발동
▶ SSR조비
1. 성구공격
공격력이 가장 높은 2명의 적에게 42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그리고 70% 확률로 1턴간 기절
2. 왕자폭파
4명의 적에게 38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그리고 80% 확률로 2턴간 "출혈" HP 회복 불가
▶ SSR미부인
1. 흥분의 성음
3턴간 3명의 아군에게 방어력 60%, 공격력 40% 상승
2. 이심전심
3명의 적에게 220%의 마법 피해를 부여한다.
그리고 75% 확률로 2턴간 방어력 60% 감소
▶ SSR엄안
1. 염왕증발
1명의 적에게 35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3턴간 적 "화상" 매 턴마다 3%의 피해(중독과 중첩가능)
2. 혼돈지연
3명의 적에게 각각 32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만약 치명타 시 추가로 100%의 물리 치명 피해
▶ SSR변부인
1. 몽롱의 훈련
4명의 적에게 30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또한 40%의 확률로 1턴간 기절
2. 흑의 살의
3명의 적에게 무작위로 120%의 마법 피해를 입힌다.
동시에 방어력과 마법 방어 무시
▶ SSR능통
1. 용병파습
HP 잔여 비율이 가장 높은 2명의 적에게 120%의 물리 피해를 부여한다.
동시에 적 방어력과 물리 방어 무시, 2턴간 공격력 50% 감소
2. 천통진
2명의 적에게 28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만약 적이 디버프 상태일 경우 90%의 확률로 1턴간 빙결(행동불가)
▶ SSR견희
1. 낭고귀재
HP가 가장 많은 3명의 적에게 260%의 마법 피해를 입힌다.
그리고 50% 확률로 2턴간 공격력 감소
2. 신귀기모
3명의 적에게 260%의 마법 피해를 입힌다.
만약 적이 디버프 상태일 경우 피해량 2배
▶ SSR맹획
1. 상기돌격
1명의 적에게 40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만약 자신의 HP가 적보다 높을 경우 2배의 피해 부여
2. 애여한
1명의 적에게 180%의 피해를 입힌다(방어력과 물리 방어 무시)
그리고 그 공격의 60%에 해당하는 HP회복
▶ SSR저수
1. 봉화적벽
3명의 적에게 290%의 마법 피해를 입힌다. (자동전투 시 피해 2배)
※ 자동전투 → 전투지역, 훈련소
2. 유염선와
3명의 적에게 260%의 마법 피해를 입힌다.
만약 적이 디버프 상태일 경우 피해량 2배
▶ SSR오반
1. 용장고매
무작위로 선택된 3명의 적에게 32%의 물리 피해를 부여한다.
[ 천자봉대 ] 에서 적에게 1.6배의 피해 부여
2. 맹호박살
HP가 가장 낮은 2명의 적에게 40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만약 적의 HP가 자신의 총 HP량의 15%보다 낮고 자신의 최대 공격력의 10배 이하일 경우
그 자리에서 적을 격살할 수 있습니다.
▶ SSR사마휘
1. 고주일척
3명의 적에게 290%의 마법 피해를 부여한다. (자동전투 시 피해 2배)
※ 자동전투 → 전투지역, 훈련소
2. 마방진
3명의 적에게 360%의 마법 피해를 부여한다.
만약 적이 연소(불타는)상태일 경우 두 배의 피해
▶ SSR이전
1. 파갑전
3명의 적에게 36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그리고 100%의 확률로 적 "파갑" 3턴간 방어력 60% 감소
2. 계률전
4발의 화살을 쏘면 각 화살은 300%의 물리적 피해를 입힌다.
HP 잔여 비율이 가장 낮은 적을 우선적으로 공격
▶ SSR번씨
1. 청공만리
적에게 무작위로 160%의 3연속 마법 피해를 부여한다.
동일한 대상으로 여러번 선발될 수 있으며, 2턴간 봉인할 확률 50%
2. 구사일생
아군 중 HP가 가장 낮은 2명 "은신"상태에 진입
→ 2턴간 범위공격만 받고 받는 피해 30%로 낮춤
▶ SSR소교
1. 화소연영
각각 3명의 적에게 280%, 560%, 840%의 마법 피해를 입힌다.
2. 파진도
3명의 적에게 무작위로 12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방어력과 마법 방어력 무시
▶ SSR문빙
1. 향전진
동시에 4개의 화살 발사. 각 화살은 26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자동전투 시 피해 2배)
※ 자동전투 → 전투지역, 훈련소
2. 비명향전
3명의 적에게 각각 32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만약 치명타 시 추가로 100% 물리 치명 피해 부여
▶ SSR채문희
1. 지자신념
4명의 적에게 320%의 마법 피해를 입힌다.
그리고 75%의 확률로 4명 모두 봉인 1턴간 스킬 사용불가
2. 호랑구축
3명의 적에게 340%의 마법 피해를 입힌다.
만약 적이 디버프 상태일 경우 2턴간 방어력 70% 감소
▶ SSR한당
1. 옥봉료원
3명의 적에게 24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그리고 적 HP상한치 1.5%의 피해 부여(방어력과 물리 방어 무시)
2. 비상접무
HP가 가장 적은 적 2명에게 각각 28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 SSR여령기
1. 액운지왕
1명의 적에게 30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만약 적 HP가 50% 이하일 경우 2턴간 방어력 60% 감소
만약 적 HP가 50% 이상일 경우 2턴간 공격력 30% 감소
2. 쌍중습격
두 차례 공격 후 무작위로 선택된 단일 적에게 20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만약 치명타 시 100% 확률로 기절 1턴
▶ SSR황개
1. 맹호출림
HP가 가장 적은 적 2명에게 250%~425%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적 HP가 낮을수록 피해량 증가
2. 풍운인물
3명의 적에게 350%~63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자신의 HP가 낮을수록 피해량 증가
▶ SSR마운록
1. 혈기지용
2턴간 받는 피해 65% 감소 및 적 공격 자신에게 집중
2. 살육의 폭풍
1명의 적에게 240% 물리 피해 및 받는 피해 100% 흡수
▶ SSR정보
1. 기병돌진
공격 상한이 가장 높은 1명의 적에게 38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그리고 2턴간 "쇠약" 공격력 50% 감소
2. 치명라선
2명의 적에게 무작위로 400%의 물리 피해를 ㅇ비힌다.
그리고 60% 확률로 2턴간 "출혈" HP 회복 불가
▶ SSR손상향(스킨)
1. 투지일격
3명의 적에게 36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2턴간 중독시키는 동시에 75%의 확률로 2턴간 기절
2. 전신련사
적에게 무작위로 5회 360%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동시에 3턴간 회피 30% 증가
리플
0건 l 1/0 페이지리플쓰기
글번호 | 글제목 | 닉네임 | 글작성일 | 조회수 |
---|
4,257 | [잡담]맛점 |
|
2022.10.22 | 60 | |
4,256 | [잡담]굳모닝 1 |
|
2022.10.14 | 65 | |
4,255 | [소식&정보][공지] 서비스 종료 안내입니다. 1 |
|
2022.09.29 | 294 | |
4,254 | [소식&정보][공지] 9월23일(금) 정기 업데이트 완료 1 |
|
2022.09.22 | 141 | |
4,253 | [소식&정보][공지] 9월16일(금) 정기 업데이트 완료 1 |
|
2022.09.15 | 149 | |
4,252 | [소식&정보][공지] 9월9일(금) 정기 업데이트 완료 |
|
2022.09.08 | 150 | |
4,251 | [소식&정보][공지] 9월2일(금) 정기 업데이트 완료 1 |
|
2022.09.01 | 100 | |
4,250 | [소식&정보][공지] 8월26일(금) 정기 업데이트 완료 1 |
|
2022.08.25 | 147 | |
4,249 | [소식&정보][공지] 8월19일(금) 정기 업데이트 완료 1 |
|
2022.08.19 | 116 | |
4,248 | [잡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2022.08.14 | 136 | |
4,247 | [소식&정보][공지] 8월12일(금) 정기 업데이트 완료 1 |
|
2022.08.12 | 121 | |
4,246 | [소식&정보][공지] 8월5일(금) 정기 업데이트 완료 1 |
|
2022.08.05 | 116 | |
4,245 | [잡담]방치겜 1 |
|
2022.08.04 | 204 | |
4,244 | [잡담]맛나는 점심! |
|
2022.08.03 | 104 | |
4,243 | [잡담]맛저^^ |
|
2022.08.02 | 88 | |
4,242 | [잡담]맛점하세요 ~ |
|
2022.07.30 | 87 | |
4,241 | [소식&정보][공지] 7월29일(금) 정기 업데이트 완료 1 |
|
2022.07.29 | 120 | |
4,240 | [소식&정보][공지] 7월22일(금) 정기 업데이트 완료 |
|
2022.07.22 | 75 | |
4,239 | [잡담]맛저하세요~^^ |
|
2022.07.18 | 106 | |
4,238 | [잡담]맛저하세요 ~ ^^ |
|
2022.07.17 | 94 | |
4,237 | [소식&정보][공지] 7월15일(금) 정기 업데이트 완료 1 |
|
2022.07.15 | 144 | |
4,236 | [소식&정보][공지] 7월8일(금) 정기 업데이트 완료 1 |
|
2022.07.08 | 156 | |
4,235 | [잡담]굳밤입니다! |
|
2022.07.01 | 109 | |
4,234 | [소식&정보][공지] 7월1일(금) 정기 업데이트 완료 1 |
|
2022.07.01 | 162 | |
4,233 | [소식&정보][공지] 6월24일(금) 정기 업데이트 완료 |
|
2022.06.24 | 142 | |
4,232 | [잡담]방치소녀 학원 아직도 재밌나요 1 |
|
2022.06.24 | 192 | |
4,231 | [잡담]방치플레이 1 |
|
2022.06.19 | 148 | |
4,230 | [소식&정보][공지] 6월17일(금) 정기 업데이트 완료 1 |
|
2022.06.17 | 133 | |
4,229 | [잡담]안녕하세요 ~ |
|
2022.06.14 | 105 | |
4,228 | [잡담]커피향좋아요~ |
|
2022.06.12 | 112 |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