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정품인증) 요청에 관하여 +5
- 공감13
- 댓글22
- 등록일 : 2020-09-11 15:23:31
- 수정일 : 2021-01-20 21:43:07
플티뽑에서쿠우
- 조회수 : 10,947
리플
22건 l 1/0 페이지-
신고 2020-09-11
수고하셨어요0 -
신고 2020-09-11 가독성 좀만 신경써주시면 다 괜찮네요0 -
신고 2020-09-11 이런 긴글을 처음써봐서 좀 어렵네요.. 다음부터 노력하겠습니다0 -
신고 2020-09-11
지룡이 지뢰라고요?
지룡은 -갓-캐-라고요0 -
신고 2020-09-11
좋은글 감사합니다
0 -
신고 2020-09-11 저희 냥겟이 아닌 우리 냥겟으로 수정 부탁 드림0 -
신고 2020-09-11 넵 피드백 감사합니다0 -
신고 2020-09-11 이게 맞는말이지요^^그런데 저같은 무과금일경우 해명은 어케합니까...?0 -
신고 2020-09-11 무과금이면 냥클 올리고 과금 안했다고 말하고 대략적으로 이건 언제언제 뽑았다, 이렇게 말해주심 될거같네요. 저도 무과금이라...0 -
신고 2020-09-11 아하 글쿤요0 -
신고 2020-09-11 상황에 따라 다를거 같네요. 해명 하시는분이 최대한 기분 안상하시게 더 노력하겠습니다0 -
신고 2020-09-11 좋은 글이군요. 공감누르고 튀겠읍니다0 -
신고 2020-09-11
일한다
0 -
신고 2020-09-11
굳
0 -
신고 2020-09-11
<
0 -
신고 2020-09-11
ㅎㅎ
0 -
신고 2020-10-09 단 예외는 있다:텔론0 -
신고 2020-12-09 It's a 흑우0 -
신고 2020-12-09 he is흑우0 -
신고 2020-12-04 우리 지룡이 ㅠㅠㅠ0 -
신고 2020-12-05 요청을 하면 올리고 지기단이 판단하면는건
문제가 안 될것같아요.
물론 너무 지적질 하는 분들도 문제를 키우기는 하는데
합리적인 의심이라고 생각이들때는 내심 맞다하면서도
거친 표현때문에...좀 그렇긴해요.
의심빋는분도 기분 안좋은것은 다 알고 지기단이 예의를
갖추는 데도
세무조사 받는거 같다느니
이제 겜접고 골프나 치러 간다느니
다 돈이 없다고 생각하지 말라느니(이건 그나마 좀낫네요)
에전에는 안그랬는데 요새는
40 먹었다는 애들부터가 이모양이니....
온라인이지만 서로 나이/돈 자랑하는건 좋은데
처음 적을때 생각 좀 해서 적었으면 사단날일도
없을것 같아요.
검증의 문제보단 배려/예의의 문제인것 같아요
서로가요
0 -
신고 2020-12-05
커뮤니티 연령대가 낮다보니...
0
리플쓰기
| 글번호 | 글제목 | 닉네임 | 글작성일 | 조회수 |
|---|
| 1,071,812 |
[잡담]레인저 230 +5 |
|
22:02:06 | 9 | |
| 1,071,811 |
[잡담]바벨의 공격길이 ㄷㄷ +5 |
|
19:53:45 | 34 | |
| 1,071,810 |
[잡담]블루 냥코 획득 (5) 2 +5 |
|
19:22:26 | 84 | |
| 1,071,809 |
[잡담]레인저 220 +5 |
|
18:56:42 | 21 | |
| 1,071,808 |
[잡담]아침에 계정 기부 해주시는 분 +5 |
|
18:32:12 | 80 | |
| 1,071,807 |
[잡담]뽑기 대박 터졌네요 (2) 1 +5 |
|
15:46:28 | 175 | |
| 1,071,806 |
[질문]우주편밀고 있는 뉴비인데 (2) +1 |
|
15:01:13 | 68 | |
| 1,071,805 |
[잡담]이벤트 뽑기 티켓을 가마토토가 + 2주차 페도라 획.. (1) 2 +5 |
|
14:04:35 | 143 | |
| 1,071,804 |
[자랑]초대박! 사건!(하인축 통조림 초회 결과!) (2) 2 |
|
13:00:27 | 208 | |
| 1,071,803 |
[잡담]레인저 210 +5 |
|
12:52:33 | 48 | |
| 1,071,802 |
[잡담]하이퍼 인기 축제 52+22뽑 결과 1 +5 |
|
11:10:13 | 197 | |
| 1,071,801 |
[잡담]레인저 200 +5 |
|
07:37:06 | 66 | |
| 1,071,800 |
[클리어 인증]신레 4성 드디어 노바까지 잡았어요 (2) 2 +5 |
|
02:47:27 | 107 | |
| 1,071,799 |
[잡담]그래도 초반엔 레레중에 가이야 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5 |
|
00:28:33 | 198 | |
| 1,071,798 |
[클리어 인증]정의의 히어로 등장! +5 |
|
23:50:41 | 154 | |
| 1,071,797 |
[잡담]초메탈 노가다 결과 1 +5 |
|
21:07:20 | 127 | |
| 1,071,796 |
[잡담]레인저 190 1 +5 |
|
20:48:37 | 58 | |
| 1,071,795 |
[클리어 인증]처음으로 하이퍼도장 1%달성 ㅜㅜ (2) 1 +5 |
|
19:25:09 | 179 | |
| 1,071,794 |
[소소한팁]레인저 파밍 관련 (1) 3 +5 |
|
14:13:51 | 244 | |
| 1,071,793 |
[자랑]본계보다 더 좋은 부계… (1) |
|
09:10:54 | 302 | |
| 1,071,792 |
[잡담]필리버스터 클리어 +5 |
|
07:06:03 | 79 | |
| 1,071,791 |
[잡담]레인저 180 +5 |
|
07:04:01 | 65 | |
| 1,071,790 |
[잡담]흑타냥 리세계정 기부합니다 (3) +5 |
|
01:49:29 | 165 | |
| 1,071,789 |
[잡담]끄적 끄적.. 성장 기록 (2) 3 +5 |
|
01:37:42 | 162 | |
| 1,071,788 | [잡담]레인저 170 +5 |
|
2026.06.24 | 90 | |
| 1,071,787 | [잡담]레인저 160 +5 |
|
2026.06.24 | 74 | |
| 1,071,786 |
[잡담]님들 바벨 생긴거 |
|
2026.06.24 | 200 | |
| 1,071,785 | [잡담]레인저 150 +5 |
|
2026.06.24 | 74 | |
| 1,071,784 |
[잡담]오늘부터 선언 합니다 (2) |
|
2026.06.24 | 348 | |
| 1,071,783 |
[잡담]잔다르크 리세계정 13주년 플티 결과 |
|
2026.06.24 | 288 | |















주사위





2
냥코대전쟁
페이트 그랜드 오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점프 어셈블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리니지2 레볼루션
원스휴먼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