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M 카린 계승자님들께 인사드립니다.
커뮤니티에 찾아와주시고 소중한 의견 남겨주시는 모든 계승자님들께 감사드립니다.ꈍ◡ꈍ
8/6(목) 업데이트 이후 승부의 제라토 리콜과 관련하여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 후 답변을 기다리고 계실
계승자님의 답답함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 현재 상황을 전해 드리기 위해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리콜 시작 즉시 문의를 접수 해주신 계승자 분들 중에서는 이미 답변을 받아 보셨을 수도 있지만,
아직 복구를 받지 못하신 계승자 분들께서도 많이 계십니다.
현재 고객센터로 8월 6일 점검 종료와 동시에 수 천건이 넘는 승부의 제라토 리콜 관련 문의가 접수 된 상황으로,
너무나 죄송스럽게도 답변을 받아보기 까지 평소보다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는 점,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를 부탁 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고객센터로 접수되는 문의들은 접수된 순서대로 답변이 진행 되고 있으며, 저희는 긴급 대응을 통해 밤낮
가리지 않고 계속 계승자 분들께 도움을 드릴 예정입니다. 접수된 문의에 대한 상태 확인 및 답변은
에픽세븐 고객센터 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월광 영웅 리콜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지난 업데이트 노트에서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로 이동 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살펴봐주시길 바랄게요.
■ 9월 1주차 업데이트 안내 Part.2 (월광 영웅 리콜 시스템)
https://page.onstove.com/epicseven/kr/view/3945274
추가로 승부의 제라토 리콜에 관련해 문의 주실 때 참고 해주시면 좋은 내용을 FAQ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고객센터 페이지로 이동 하신 후 상단에 있는 [02 승부의 제라토 리콜 안내]를 클릭해 주세요.
■ 에픽세븐 고객센터
https://help.onstove.com/mobile/faq/serviceMain/page?game=1808080001
저희 모두 계승자님들께 조금이라도 빠르게 소식 전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어지는 비소식에 건강 유의 하시고요. 편안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늘 감사합니다.
- GM 카린 드림 -
진행중인 이벤트 5건 | ||
최신뉴스
리플
0건 l 1/0 페이지리플쓰기
글번호 | 글제목 | 닉네임 | 글작성일 | 조회수 |
---|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