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공략&팁]해야할,하지말아야할,애매한 것! (14.08.26)   +100

  • 0.0
  • 0
  • 등록일 : 2014-08-04 17:30:28
  • 수정일 : 2014-11-10 09:00:14
(*최종수정 : 2014.10.21)
(*. 현재[2014.10.21]까지 패치 내용 포함 + 모바일에서 잘 보이게 수정)
(*. 4차 수정 내용까지는 맨 아래로 내렸어요.)

(*. 내용이 너무 많아서 한번에 수정이 힘드네요..수정중 내용이니 이해바랍니다...)

안녕하세요, 팬드섭에서 활동중인 쪼렙인듯 쪼렙아닌 쪼렙같은 리폼총각입니다. (게임상 이름은 달라요~)

사실은 결혼 2년차 =ㅂ= 입니다. 아하하~

요즘 신규유저 유입도 많고 자잘한 질문들도 많으신데 제가 초보 때 도움을 헝앱에서 많이 받아서 조금이나마 돌려드리기 위한 팁입니다.

이름하야 초보가 
해야할 것, 하지 말아야 할것, 애매한 것.... 
(*. 본섭만 해 봐서 카톡버전은 일부 정보가 다를 수도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들어가기 앞서 헝엡 공략게시판(공략&팁, 베스트공략)에 정말 좋은 공략 많습니다. 시간이 나시면 한번 쭉~ 읽으시고 또 시간나면 다시 한번 읽으면 볼때마다 새롭고 도움이 많이 되더라고요.

제가 지금 쓸 팁은 조금 기대와 다를 수도 있고 개인적인 생각도 많이 들어갔으니 참고 정도만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가이드 라인 정도만 쓰고 상세한 건 이미 각 공략이 너무 잘 되 있어서 왠만하면 자세하게 안 쓸려고 노력했어요.
(*. 이미 있는 공략 반복일 수도 있으나 정리겸..ㅋㅋ)

해야 할 것, 하지 말아야 할 것 이라고 했지 반드시!! 라고는 안 했습니다. ㅋㅋㅋ 미리 밑장빼기...
 


-------------------- 목록 시작 --------------------

 . 해야 할 것

1-1.일일 퀘스트

1-1-1. 혼탑 파티 퀘스트

1-1-2. 콜로세움 승리 퀘스트

1-1-3. 다시보기 퀘스트

1-1-4. 의욕 5회 사용 / 친구도움 3회 요청

1-1-5. 혼탑 2회 클리어 퀘스트

1-1-6차원의 틈 퀘스트

1-1-7암흑군단의 역습 퀘스트

1-1-8. 기타


1-2. 친구관리

1-3. 네이버 공식 까페 진행 중 이벤트

1-4. 길드 가입하기

1-5. 핫타임 선물 챙기기

1-6. 고대의 유물 챙기기

1-7. 서브 스토리로 다량의 골드 챙기기

 

. 하지 말아야 할 것

2-1골드나 하츠로 샵에서 장비상자 사기

2-2모켓 상자 열기

 

. 애매한 것

3-1. 장비 강화 및 개량

3-2. 장비 각인

3-3. 주인공 진화 및 환생

3-4. 의욕 소비

3-5. 경매장 이용

3-6. 진형 편성 및 영웅의 운용

3-7. 거상 매칭 이용하기

3-8. 유적 탐사

3-9. 마도 연금

 

. 나머지 소소한 팁

4-1. 암흑의 심장

4-2. 시즌 예외 최상급 영웅

4-3. 검쓰는 영웅의 딜

4-4. 혼돈의 탑 히든 보상

4-5. 각종 서에 대한 궁금증 풀기 + 진화 경험치

4-6. 초반 하츠 벌기

4-7. 골드 벌기

4-8. 가로삭제, 세로삭제가 뭐냐!!!

4-9. 보스의 상태이상 면역

-------------------- 목록 끝 -------------------- 

1. 해야 할 것

1.1. 일일 퀘스트 - 매일 매일 오전 6시에 다시 생기는 퀘스트

 

혼탑 파티 퀘스트

 

 

- 3회까지 보상 받기 가능

1회차 보상 : 세 번째 진화의 서

2회차 보상 : 네 번째 진화의 서 (2014.08.25 패치로 붕대에서 변경 => 꼭 두번은 하세요.)

3회차 보상 : 붕대 30

 

- 중복 보상 가능 이벤트 (매일 12~1시 이벤트 일명 버닝타임 이벤트)

룬스톤 보상 이벤트

3회 룬스톤 10개씩 30개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음

혼탑 파티는 이 이벤트 때문에 이 시간에 잘 구해 집니다.

다른 시간은 파티 구하기 힘들어요.

 

- 추가 사항

보통 혼탑층은 협력 플레이 보상으로 지혜의 서를 많이 주는 곳으로 많이 합니다.

( : 10-5 초급 지혜 서3, 30-5:중급 지혜의 서2, 높은 층은 쪼렙 들어가면 자동팅~입니다.ㅠㅅㅠ,)

 

지혜의 서는 키워서 도시락으로 쓰거나 그냥 합성해서 경치 먹이는 용도입니다)

 

12~1시 버닝타임 혼탑 퀘스트는 이 시간 내에서만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로 1259분에 사냥 완료하고 이벤트에 들어가서 보상을 1 5초에 받을려면 못 받아요.

그리고 총 3번 룬스톤을 받을 수 있는데 사냥이 끝나면 혼탑을 나가서 이벤트에 들어가서 룬보상 받고 다시 혼탑 들어가야 합니다.

이 말이 뭐냐면 그냥 혼탑에서 주구장창 3번 연속 협력 플레이하고 혼탑 나가서 이벤트 들어가면 1번밖에 보상을 못 받아요.

한번 하고 이벤트 들어가서 받고 다시 혼탑 들어가서 협력 플레이하고 나와서 보상받고.... 이짓을 해야함

 

핫타임 퀘와 일일퀘는 중복 가능합니다.

12~1시 버닝타임 퀘 때 3번 나갔다 들어왔다 3판하면 룬스톤 30개와 세 번째 진화서, 붕대 50개를 받을 수 있다는 말씀~, 그리고 일일 퀘는 버닝타임과 달리 한번 씩 받을 필요 없이 3판 다하고 도전과제 들어가서 한번에 다 받을 있어요

 

 

콜로세움 승리 퀘스트 : 콜로세움은 15렙부터 진행 가능 (요즘도 15렙인지는 모르겠음)

 

 

- 4회까지 보상 받기 가능

1회차 보상 : 세 번째 진화의 서

2회차 보상 : 네 번째 진화의 서 (2014.08.25 패치로 의욕회복제에서 변경 => 꼭 두번은 하세요.)

3~4회차 보상 : 각각 루비 50개 (2014.08.25 패치로 의욕회복제에서 변경)

연습 모드도 가능!!

꼭 하루 2번은 해서 세 번째,네 번째 진화의 서는 받으세요.

 

- 중복 보상 가능 이벤트 (매일 9~10시 이벤트 일명 버닝타임 이벤트)

하츠 추가 보상 이벤트

3회 하츠 1개씩 3개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음

이 퀘는 반드시 연습 모드가 아닌 유저간 승리여야 합니다.

 

이건 정말 취향껏 하시면 됩니다.

초보분들은 각 영웅 특성도 잘 모를 뿐 더러 보상 대비 시간이 꽤 소모 됩니다.

승리 못할 경우 시간만 소모되죠. 말그대로 취향, 의외로 재미는 있습니다. 즐기세요~

콜로 공략은 다른 데서 보세요..ㅋㅋㅋㅋ

 

- 추가 사항

그리고 다 아실테지만 콜로 연습 모드 전판 다 깨면 하츠 짭짤합니다. 연습 모드에서 승리하면 일퀘랑 중복으로 보상줍니다.

 

연습 모드로 콜로하다 보면 각 영웅들 특성도 익히고 특히~ 재미 있습니다.ㅋㅋㅋ 근데~ ! 근데~ 연습 모드 보상 하츠는 최초 1회만! 줍니다. 각 판당 승리 시 최초 1회만 주고 그 다음부터는 고정하츠보상 안줘요~ 보상 준다고 써 있지만 안줍니다!! 구분은 승리 한 판은 체크 표시가 됩니다. - 다 깨면 총 하츠 160개 인가??? 줍니다.

 

혼탑 일일퀘와 마찬가지로 버닝타임 퀘와 중복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한번 깬 연습 모드는 하츠는 다시 안 줍니다만 일퀘 보상은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연습모드 이미 다 깼다 하시면 일퀘는 제일 쉬운 판으로 하시면 되요.

 

연습 모드와 유저간 대결의 난이도와 클리어 시간 차이는 엄청납니다. 유저간 대결은 콜로세움 잘 모르시면 승리 할 확률이 낮습니다.

 

 

다시 보기 퀘스트

 

 

- 1회 보상 받기 가능

보상 : 브론즈 시즌1 티켓 1

, 보상 형편없습니다….만 초보때는 무조건 하는게 좋겠죠?

 

- 추가 사항

다시 보기 들어갔다 바로 나와도 줍니다. 굳이 보고 싶으시면 빨리보기 하면 순식간~

다시 보기는 콜로세움 들어가도 나오고, 게시판에 명승부 들어가서 남의 것 봐도 주더라고요.

 

 

의욕 5회 사용 / 친구도움3회 요청

 

 

의욕 5회 사용(하츠2)이랑 친구도움3회 요청(브론즈 시즌1 티켓 1)은 뭐 굳이 설명 안 해도 거의 다 하실 테니 설명 패스~

 

 

혼탑 2회 클리어 퀘스트

 

 

- 1회 보상 받기 가능

보상 : 21~30, 31~40, 41~50, 51~60 2회씩 승리 시, 각각 골드 5천부터 금괴1,2,3개  

 

- 추가 사항

이건 사실 좀 지나면 돈이 생각보다 얼마 안돼서 잘 안 하게 되나 초보 때는 여유 되고 자동 사냥 가능하면 하세요.

예로 21~30 2회 클리어 퀘스트는 21~30층 사이에 아무 층이나 단 2회 승리하시면 보상을 줍니다.

 

 

나머지는 직접 확인 및 패수~

 

차원의 틈 퀘스트 일일 퀘스트 라기 보다는 이벤트성 일일 퀘스트입니다. (주인공 40렙부터 참여 가능!!!)

 

 

- 1회 보상 받기 가능

보상 : 등급에 따라 요일별 원소 조각 입수 가능 (개수는 이벤트 들어가면 볼 수 있으니 패수~)

등급은 별하나부터 6개까지 있습니다

최대 난이도인 별 6개 등급에서 하루 15개의 원소조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요일마다 다른 색의 원소조각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총 7가지 색의 원소조각을 각 1개씩으로 해서 1개의 강화석으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 별 6개짜리 등급으로 일주일 풀로 돌려도 강화석 15개밖에 얻을 수 없다는 현실 ㅠㅠ.)

바로 별등급을 올려서 하는건 비추 입니다.

일단 별하나 부터 해보고 깰 수 있는 지 확인 후 하나씩 올리세요.

 

진행 중 등급을 변경하면 진행 그래프가 초기화 됩니다. 80%였던 20%였던 0%로 회귀~~

 

하나의 등급을 지정 가능하고 등급별로 입수 할 수 있는 원소조각 개수가 다릅니다.

같은 등급을 한번씩 클리어 하면 20%씩 그래프가 차고 총 5 100%가 차면 요일별 원소조각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반드시 100%완료 후 보상받기를 눌러야 원소조각을 받을 수 있습니다.

 

80%까지는 난이도에 변화가 없습니다. 마지막5판째에서 난이도가 훅~~ 올라갑니다.

마지막판에서는 보스 죽이면 리젠되고 쫄들도 한번 더 리젠됩니다.

(*. 랜덤인지는 모르겠지만 여튼 꼭 한번은 더 리젠되고 최대 2번까지 리젠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 리젠되는 보스 및 쫄들을 상대해야 해야 하므로 전략을 나름 잘 짜야 합니다.)


초반에 암것도 모르고 어라~ 등급 올려도 잘 깨지네 하다가 막판을 도저히 못 깨서 등급 낮춰서 처음부터 하는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반드시 자신이 깰 수 있는 가능한 높은 등급을 수동사냥으로 깨서 최대한 많은 원소조각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판은 친구영웅 도움요청 무조건 쎈 영웅으로 하세요. (이걸 위해서 쎈 친구 영웅 아껴 두셔도 될 정도가 가치가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건 아래 "3. 애매한 것" "3.1 장비 강화"를 보세요~

 

- 추가 사항

이 이벤트는 매일 새벽 12시에 리젠됩니다.

“3.1. 장비 강화와 관련이 있습니다.

따로 특정 장소로 이동 없이 바로 입장가능합니다.

 

 

암흑군단의 역습 퀘 - 일일 퀘스트 라기 보다는 이벤트성 일일 퀘스트입니다.

 

 

- 1회 보상 받기 가능

보상 : 등급(D~SS)에 따라서 암흑군단의 상자(?)줍니다. 상자도 등급따라 다릅니다.

상자를 까면 다른 등급도 비슷할 껀데 잘 기억은 안 나고 S~SS등급 기준으로 구원,심판,초월 상자와 오리하르콘을 줍니다.

아마 상자별 확률이 조금 다른 것 같습니다. 운 좋으면 초월 상자 입수도 가능합니다.

 

자동 이동을 하면 그냥 게시판 앞으로 달려갑니다. (메인 마을의 맵상 게시판)

게시판 보면 등급별로 퀘스트 고를 수 있습니다.

등급 모두 총 5회의 사냥을 승리해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차원의 틈보다 난이도가 살짝 쉬우며 5판 모두 난이도가 동일합니다.

 

- 추가 사항

특정 주기로 퀘스트가 바뀝니다. 한달인가? ==; 근데 진행 방식은 어차피 똑 같습니다.

참고로 암흑군단 전에는 불꽃 침입자였나?? 그럴껍니다.

 

1.2. 친구 관리

 

- 최종적으로 30명까지 친구 추가가 가능한데 10렙 이상 영웅 지원 해주고 친구가 내가 지원한 영웅 써 주면 1하츠랑 경험치를 줍니다.

 

- 반대로 친구가 지원해 준 영웅 써 주면 친구한테 1하츠와 경험치 보상이 갑니다. (그래서 하츠 친구 구한다고들 합니다.)

 

- 저는 초반에 그냥 30명 추가만 해 놓고 귀찮아서 친구가 영웅 쓰던 말던 관리를 별도로 안 했습니다.

 

- . 근데~ 매일 30하츠면 작은 것 같아도 10일 풀로 모으면 300하츠입니다.!!

 

- 친구 목록보면 접속 얼마동안 안 했는지 나옵니다. 하루이상(24시간) 안 했다 하면 가차없이 삭제!!.. 이런 분들은 앞으로도 자주 접속 안 할 확률이 높아요.

 

- . 삭제는 하루 3명까지 밖에 안됩니다.

 

- 접속 안 하는거 말고도 내 영웅을 잘 안 써준다. 일단은 삭제 전에 친구 게시판에 경고성 글 기제해서 자꾸 안써주면 삭제한다고 꼬장꼬장~ G-Ral..하지 말고...정중히 부탁

 

- 그래도 매일 안 써준다 싶으면 가차없이 삭제!!

 

- 추가는 쉬워요. 각 서버 채팅 1채널가면 사람들 넘칩니다. 거기서 하츠친구 구하면 엄청난 친구요청이 올껍니다.

 

- 매너로 잘 써주시는 분들 한테는 좋은 영웅과 좋은 장비 낀 영웅 지원해주면 좋겠죠~

 

- 이건 약간 번외인데 친구에게 지원한 영웅이 만렙인 경우 하츠만 1개 주고 경험치는 0으로 나오는데요. 어디선가 저도 보고 실험 해 봤는데 0으로 나오지만 누적이 되더라고요.

어디까지 누적되는지는 모르겠고 합성 시 그냥 만렙인 영웅보다 지원한 만렙 영웅이 좀 더 경험치를 주는 것으로 확인 했습니다.  그는 좋은 버그 였습니다....사망....-ㅂ-; 

 

1.3. 네이버 공식 까페 "진행 중 이벤트"

 

- 이게 뭐냐? 하시는 분들도 있을테고 다 알고 있는 분들도 계실 텐데 제가 몰랐던 때가 있어서 써 봅니다.

 

- "http://cafe.naver.com/legionofheroes" 네이버 영군 공식까페 (카톡버전은 요기 아님)

 

- "진행 중 이벤트" 게시판 들어가면 자주 짜잘한? 이벤트들을 합니다. ㅋㅋ

 

- 여기 보면 참여만 해도 이것저것 많이 주기 때문에 무조건 참여하세요! 별로 힘들지도 않습니다.

 

- 저는 당첨 가~끔 되서 카드도 득하고 참여 보상으로 이것저것 많이 받았어요.

 

1.4. 길드 가입하기

 

- 당연한 걸 당연하게 써봅니다.! ^^;

 

- 사실 너무 쪼렙때는 길드 가입해도 별로 할게 없습니다. 그래도 길드분들이 좋다면 도움도 주실꺼에요.

 

- 현재 길드 컨텐츠가 심연이랑 광산이 있습니다.

 

- 심연은 혼탑 진형이랑 동일하고 쪼렙때 보스한테 쳐 들어 가 봤자 바로 전멸될 가능성도..==;... 있지만 한대라도 치면 골드 보상이 자신이 준 데미지 계산해서 퍼센티지로 들어옵니다. 단 보스를 클리어 했을 때만요.

 (*. 각 보스 보상 골드는 보스정보 아래 나오며 기본 보상 + 거기서 자신준 데미지 퍼센티지 만큼 골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어요. 보상은 보스 죽으면 직접 들어가서 보상 받으셔야 합니다.) (2014.08.25패치로 변경)

 - 패치로 인해서 심연 보상 주는 방식이 변경 되었습니다. => 클리어 시 고정 골드 보상

- 심연 각 층을 클리어한다는 가정하에 한대라도 친 길드원은 모두 동일하게 보상 받도록 변경 되었습니다.

- 클리어 이후에도 심연 입장 가능하며 한대라도 치면 동일하게 보상을 주어 집니다.


- 광산은 5명씩 묶어서 총 9팀이 하나의 광산을 점령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하나의 광산에 자신의 팀을 2팀 이상 보낼 수 없습니다.

 

- 고로 적어도 혼탑 파티 9명 영웅 외에 최소 5명의 만렙 영웅이 있어야 합니다. (사실 만렙 아니어도 상관없지만 장비도 제대로 안 갖추고 딜도 안 나오는 애들 넣었다가는 욕먹습니다.)

 

- 길드 가입 스펙은 길드 성향에 따라서 정말 말도 안되게 천차만별입니다. 상위권 길드는 광산 멤버조차 장비 올초월SS에 배수도 끼여 있습니다.... ㅠㅅㅠ.....ㅋㅋㅋ 친목성 길드는 매너만 좋으면 다 받아줍니다.

 

- 길드 가입 경로는 여기 헝엡이나 게임 채팅 채널 1에 사람들이 많으므로 요청 하세요.

 

- 그리고 가입하자 마자 왜 심연이랑 광산 참여 할 수 없냐!!! 나눙 특별하다!!!  등업을 해달라!!! 이러는 분 계신데 영군 시스템상 만 하루(24시간)가 지나야 길드마스터가 승인이 가능하고 승인해야 정식 길드원이 되고 이 때 참여 할 수가 있습니다.

 

- 초보분들 길드 가입 목적을 애초에 "나를 키워달라!!" 이런식으로 가지시면 안됩니다. 혼탑 70층 같이 돌아달라~ 이러면 난감하죠.

 

- 매너 좋으신분들은 같이 돌아주시지만 매번 그러면 정말 피곤합니다. (12시 핫타임 혼탑 협력퀘 때 정중히 부탁해서 한두번 정도는 좋겠죠~ 어차피 그 분도 퀘는 해야 할테니...)


1.5. 핫타임 선물 챙기기

 

- 이것도 너무 당연한걸 당연하게 써봅니다..ㅋㅋㅋ 아 너무 뻔뻔한가;

 

- 선물이라고 써 놓긴 했는데 선물 치고는 너무 기쁘지 않아!!! ㅎㅎㅎ 농담입니다. GM님 고맙습니다.

 

- 현재(2014.08.04) 본썹 핫타임은 12, 6, 10시 입니다. (모두 오후~)

 

- 요때 메일함으로 선물을 GM들이 던져놓고 갑니다.

 

- 메일함에 선물 수령 가능 시간은 핫타임 시작시간으로 부터 2시간입니다

 

- 2시간 지나면 치사하게 줬던 선물 도로 가져갑니다. --; 가 아니라 그냥 우편함에서 사라집니다. (저도 몇번 놓친적이 있어요..ㅋㅋ)

 

- 특히~! 10시 핫티임 때는 GM이 직접 나타나서 선물을 추가로 뿌립니다. 이 때 무리하게 하트를 요구하기도 합니다.. ^^;

(*. 10시 이후 GM이 직접 뿌리는 선물은 10시 보다 좀 늦게 우편함에 들어오니 10시 30분쯤 확인 하면 확실!! 하게 다 받을 수 있음요~) [- 보노보노a님의 노하우~ 후루룩~]

 

- 요즘은 초월자 상자도 10시 핫타임 때 선물하고 그러니 초보분들 꼭 받으세요!!!!


1.6. 고대의 유물 챙기기

 

- 매일 자정에 리젠되는 고대의 유물도 반드시 챙기세요.

 

- 요즘은 친구분들이 많이 공유 해 주셔서 제가 말씀 안 드려도 아시고 따로 찾을 필요 없이 바로 이동 가능합니다.

 

- 저는 첫 번째 진화의 서가 제일 많이 나와요..엉엉~~ 그래도 가끔 좋은 것도 나와요..ㅋㅋ

 

1.7. 서브 스토리로 다량의 골드 챙기기

 

- 메인 스토리가 “몇 막 몇 장” 이렇게 되어 있는데 하나의 막을 클리어 하면 서브 스토리가 생깁니다.

 

- 확실하지는 않은 데 또 다시 다른 하나의 막을 클리어하기 전에 반드시 서브 스토리를 깨세요.

(*. 새로운 막을 클리어 해도 이 전 막의 서브 스토리 진행 가능한가요?? 이 내용에 대해서 제보 받습니다.)

(*. Facsimile님의 제보에 의하면 새로운 막을 클리어 해 버리면 이전 서브스토리 못 깬다고 합니다.)

 

- 여튼 서브스토리 보상에서 골드보상이 쏠쏠하기 때문에 초보 분들은 할 때 되면 바로 하세요.

 

 

 

2. 하지 말아야 할 것

2.1 영웅대전 이것도 렙제 있는데 잘 기억이 안 나네요. 뭐 어차피 안 하실꺼니 할 때 되면 임관하라고 뜹니다.

 

- 사실 제가 안 해봤기 때문에 애매한 것 쪽으로 넣을 려다 초보는 확실히 안 하는게 맞는 것 같아 이쪽으로 넣었습니다.

 

- 영웅대전은 5마리씩 3, 15명의 영웅으로 광산과 비슷하게 유저의 컨트롤 없이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 모두 자신이 보유한 영웅만 참여 가능하며 꼭 15명의 영웅을 다 채울 필요는 없습니다.

 

- 임관까지 하고 영웅대전 한판도 안하면 골드 털릴일 없습니다.(배치도 안해야 함!!!) – 중요!!, 상대방한테 검색이 안 되는 걸꺼임.

 

- 임관은 하세요. 하면 아이템 줍니다. 그리고 매 시간마다(?) 지원금 2~3천골드씩 줍니다. 얼마 안되지만 안 받는 것 보단 좋겠죠.

 

- 임관하고 나서 접속 좀 해 있다 보면 빨간글씨로 보호해제 어쩌고 저쩌고 뜨는데 배치도 안하고 대전 한판도 안 했다면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 나중에 만렙영웅도 넘쳐나고 컨텐츠를 더 즐기고 싶다하시면 취향껏~ 하세요.. 초보때는 괜히 했다가 골드가 쌓일일이 없씀!

 

- ~ 영웅대전이 뭔지 궁금해 미치겠다!! 하시는 분들은 게시판->명승부에 영웅대전 다시 보기가 있습니다. 남들이 한거 볼 수 있어요.


(*. 영웅대전은 제가 안 해봤기 때문에 내용에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참고만 하세요.) 


2.2. 골드나 하츠로 샵에서 장비상자 사기 - 2014.08.08 패치 내용 추가

 

 

- 뻘짓 of 뻘짓....더 이상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반말아님...유행어임...)


- 2014.08.08 패치로 샵에서 현금 9,900원으로 "개량된 초월자의 특급 상자"를 살 수 있게 됐습니다.

  (*. 자신이 원하는 종류의 A~SS등급 장비를 레벨 제한 1짜리로 얻을 수 있게 됐습니다.)

  (*. 개인적으로 정말 어처구니 없는 상품입니다. 이 상품을 사냐 안 사냐에 따라 유저간의 밸런스 붕괴가 올 수 있는데 이런 상품을 내 놓다니...=ㅂ=;)

  (*. 돈 많으신 분은 하세요. 제가 어떻게 말립니까...)

  (*. 다만, 저 상품 달랑 하나 결제한다고 엄청난 차이를 보이지는 않습니다.)

 

2.3. 모켓 상자 열기

 

- 댓글에 관련 내용이 있어 일단 추가 합니다.


- 모켓은 사냥 시에 랜덤하게 출현하는 고양이 모습의 몬스터로 모켓 상자를 드랍합니다.

 (*. 자세히 보니 보따리 싸들고 있는 원숭이..ㅡㅡ; 제가 고양이를 좀 좋아해서..ㅋㅋㅋ)


- 모켓 상자는 제가 알고 있는 종류는 현재(2014.08.08) 크게 2개의 종류가 있습니다. 앞으로 더 추가 될 듯 합니다.


- 모켓의 특별한 보물상자 Lv.1은 하츠 15개로 상자를 열수 있고 랜덤으로 특정 수량의 금괴 또는 오리, 룬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모켓의 황금상자 Lv.1 / Lv.2 각각 하츠 5개, 10개로 상자를 열수 있고 랜덤으로 특정 수량의 금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레벨 차이는 금괴 수량이랑 확률의 차이입니다.


- 대부분의 상자가 그렇지만 가방에 있는 상자를 터치한다고 바로 사용되는게 아닙니다. 누르면 보상 목록이 나오고 사용 버튼을 한번 더 눌러줘야 하츠가 소모되고 실제 사용이 됩니다.


- 사실 애매한 것에 들어가야 맞는 것 같은 내용인데 초보분들은 초반에 하츠를 열심히 모아 경매장에서 초월SS장비를 사시거나 하츠로 영웅 뽑기하시는게 제일 이득이기 때문에 하지 말아야 할 것으로 넣었습니다.


- 정말 재수 좋으면 소량의 하츠로 다량의 골드(금괴)를 얻을 수 있지만 확률이 좋지 안아 효율면에서 떨어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 오리, 룬도 마찬가지 입니다.)


- 상자 까고 싶지 않은데 자꾸 나오고 유혹을 받는다면 과감히 휴지통으로 드래그~~~하세요.

 

- 2014.08.08 추가 된 내용중에 모켓이 심판자, 초월자 장비 상자를 준다고 되어 있는데 이건 모켓 상자와는 별도로 모켓이 직접 드랍하는 걸로 확인 되었습니다.

(*. 2014.08.25 패치로 확실히 모켓이 직접 초월자의 상자를 드랍하기도 합니다. 고층에서는 확률이 꽤 높습니다.)

 


(*. 여기 추가 하고 싶은게 많았는데 애매한 것으로 좀 빼고 갑자기 생각 안 나는 것도 있고

나머지는 욕먹을 것 같아 그냥 안 넣었습니다. ==b)

 

 

3. 애매한 것 - 이건 개개인마다 생각 조금 다를 수 있어서 따로 뺏음, 취향!!

3.1. 장비 강화 및 개량 - 지배자템 추가


정도 먹을 수 있으면 이 글 볼 필요도 없겠죠.

 

- 고로! 장비 강화는 목메지 마시고 재미 삼아 하세요.

 

- 장비 강화, 개량은 확률적으로 성공 또는 실패합니다. 확률!!!! 솔직히 50%는 넘는 것 같습니다만 50%넘어도 확률은 확률입니다

  (*. 강화 : B등급 까지는 100%인 것 같습니다. 왜냐면 C -> B 가는데 한번도 실패 한 적이 없습니다.)

  (*. 강화 : B -> A 는 왠만하면 성공, A -> S 가끔 실패, S -> SS 낮은 확률로 성공 정도가 적절한 것 같네요.)


 어떨 때는 실패 한번도 안하고 계속 성공하다 실패 한번 뜨면 골드, 오리 어마어마하게 갖다 부어도 계속 안될 때도 있습니다.

 

- 장비 등급은 D~SS까지 있고 SS까지 다이렉트로 골드로 강화 가능합니다....만 등급이 올라갈 수록 골드 소모가 장난 없습니다. ==; 예로 초월장비 S->SS 로 강화하는데 골드 40만입니다.

 

- 고래서~ 강화석이라는게 존재하는데 강화석 사용해서 강화하면 골드소모 없이 무조건~ 100%퍼 성공합니다.

 

- ~ 근데 강화석 자체는 핫타임 상자 외에 어디서도 안 나옵니다.!!!! 그것도 극악의 확률로 나오죠. 예외적으로 핫타임 때 극소량 주기도 하고 GM의 기분 따라 주기도 합니다.

 (*. 모켓상자는 개인적으로 그냥 버려서 주는지 안 주는지 잘 모르겠네요. 일단 안 주는걸로~ ㅋㅋ)

 

- 그렇지만 일일퀘 차원의 틈을 통해서 원소조각을 조카~크레파스18~ ==;이 아닌 7가지 색을 모아서 곰팅이  NPC한테 가면 강화석으로 교환 해 줍니다.

 

- 7가지 중(드래곤 볼?? ==??) 6가지는 100개인데 다른하나가 1개다...그럼 1개밖에 교환 못합니다....ㅎㅎㅎ

 

- 차원의 틈 퀘스트는 가능하면 수동사냥으로 깰 수 있는 가능한 높은 등급을 깨세요. 하나라도 더 모으는게 좋아요.

 

- 그래서 하고 싶은 말은 뭐냐면 강화석 아껴두세요. 초보 때라도 나중이나 또 틈틈히 사냥말고 다른 루트로 초월장비 생길일이 있습니다.

 

- 강화석은 왠만하면 초월장비만 S->SS가는데 사용하세요. 난 골드로 다 하겠다!!! 하세요. 말리지는 않겠습니다. 저도 가끔 한번에 성공 할때도 있습니다. 반면 하나 SS강화하는데 깡으로 400백만 골드 날린적도 있습니다.

 

- 장비 레벨은 1렙 부터 모험 > 민병대 > 용병대장 > 검투사 > 황금용사 > 무신(50렙제한) > 구원자> 심판자 > 초월자(80렙제한) > 지배자(90렙 제한) 요렇게 10렙 단위로 있습니다.

착용제한 렙

장비명

최초 개량 시 오리하르콘 소모량

1

모험자의 땡땡땡.^^;

 

무신까지는 10개 이하의 오리가 소모 되고 1~3렙까지 랜덤하게 렙제가 다운됩니다. (사실 10개 이하는 확실한데 등급별로 기억이 안 나서 그냥 10개 이하로 적었습니다. 으헤헤~ ^^;)

 

비추!! 지만 취향 껏 하세요.

10

민병대의 땡땡땡.^^;

20

용변대장의 땡땡땡.^^; (눈치 못 챘겠지?? ==)

30

검투사의 땡땡땡.^^;

40

황금용사의 땡땡땡.^^;

50

무신의 땡땡땡.^^;

60

구원자의 땡땡땡.^^;

100

70

심판자의 땡땡땡.^^;

200

80

초월자의 땡땡땡.^^;

250

90

지배자의 떙떙떙.^^

300

 

- 무신장비까지는 50렙만 되면 낄 수 있고 굳이 무리해서 강화하거나 렙제 낮출려고 개량 할 필요가 없습니다.

 

- 구원자 이상 개량은 오리하르콘이 100개 이상씩 소모되며 한번에 50렙까지 렙제한을 낮춰줍니다.

 

- 구원자 이상템도 최초 개량 후(50렙제까지 다운 후)는 그 이하 등급의 템과 동일하게 작은 수(20개 이하?? 등급별로 다름)의 오리로 1~3렙까지 렙제 다운 가능합니다. 이 말은 초월자 템도 착용 제한 렙을 1까지 낮출 수 있다는 말입니다만…. 님이라면 하시겠어요?? ==;

 

- 50렙 까지는 정말 순식간이라 장비 강화 해 봤자 순식간에 장비도 바뀝니다. 주력 영웅들이 50렙이 되면 경험치 몰아주기가 어느 정도 가능해 지기 때문에 키우기가 수월해집니다.

 

- 이 때 부터 스토리나 혼탑 진행하다 정말 막힌다 싶으면 구원자 이상템을 개량하고 강화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심판자정도는 SS강화해도 되지만 강화석 소모는 최대한 줄이세요.

 

- 심판자 아래 등급을 SS강화하기에는 골드가 좀 아깝습니다. 그리고 굳이 SS까지 안 해도 어느정도 사냥이 가능합니다.

 

- 이 이상되시면 이제 영군의 시스템을 익히셨기 때문에 알아서 하시면 되고요.


- 초월자템은 혼탑 70층 이상 부터 얻을 수 있고 차원의틈 별6등급에서도 낮은 확률로 드랍됩니다.

  (*. 반드시 클리어해야 주는게 아닌 잡몹들만 잡아도 드랍됩니다. 그래서 클리어는 못해도 잡몹만 잡고 초월파밍이 가능합니다. 일명 자살파밍, 또는 불나방특공대라고 합니다.)


- 지배자템은 혼탑 78층 이상 클리어 시에 보상 카드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말은 자살파밍으로는 지배자 얻는 건 불가능하다는 거겠죠.

 

- 번외 :

가끔 혼탑 70층 가면 초월자 잘 나오나요?

라고 물어보시는데 수동사냥으로 클리어 또는 자살파밍 하시면 거의 안 나오는 것 처럼 느껴지실 겁니다. 근데 자동사냥할 스펙이 되고 연속으로 하루 4시간 정도 계속 돌려놓으면 3~5일정도면 가방이 온통 초월자템으로 채워 질꺼에요. 그때부터 골드, 오리, 강화석이 극도로 모자랍니다. 물론 그 전에도 항상 모자르지만요..ㅎㅎ)


추가 팁 : 78층 이상에서 지배자템이 클리어 보상으로 상자상태로 나오는데 그럭저럭 나오는 편이지만 초월자에 비해 나올 확률이 확실히 낮습니다. 솔직히 확률이 초극악 까지는 아니고 초월자템 나오는 확률에서 10% 이상은 되는 것 같습니다.

(* 확률은 확률인뿐...=ㅂ=; 3일동안 9개 먹고 또 2일 동안 1개 밖에 못 먹은 적도 있네요.)


지배자 처음 파밍 하실 때 한가지 팁은 우선 80층 히든보상부터 챙기고 진행 하시는 겁니다.

80층 히든 보상이, 지배자의 고서,지팡이,장갑,투구,갑옷 입니다. 의외로 히든 보상이 잘 나옵니다.

근데 80-5는 극악의 난이도 입니다.. =ㅂ=; 쫄 리젠, 보스 피 회복에 쫄이 딱 4놈만 나와서 분노수급도 힘든 편입니다. 

80-5는 우선 80-4 히든 보상까지 받고 다른 층에서 지배자템 좀 먹고 다시 도전 하시는게 좋습니다.

 

3.2. 장비 각인

 

- 강화와 마찬가지로 룬스톤 아끼세요..ㅎㅎ 두번 아끼세요.

 

- 이것도 개인 취향이지만 초월장비 아닌이상 각인하는 것 좀 아깝습니다. (그나마 심판자까지는 괜찮습니다.)

 

- 룬소비가 어마어마한게 각인은 한 장비에 계속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중복 안되고 마음에 드는 옵션이 나왔으면 멈춰야 합니다.

 

- 강화나 개량과 마찬가지로 실패가 존재합니다. 실제로 반반정도로 성공하는 것 같네요. 정말 안 될때는 연속3번도 실패 한적이 있습니다.

 

- 각인하다 보면 정말 정신줄 놓을 때가 있습니다. 맘에 안 드는 옵 나왔다고 계속 각인하다 보면 더 안 좋은 옵이 나올 때도 있고 실패 뜰때도 있습니다. 정신 차려보면 룬스톤을 어마어마하게 소비한 뒤..==;

 

- 그나마 룬스톤은 혼탑 보상으로도 꽤 잘 나옵니다.

 

3.3. 주인공 진화 및 환생

 

- 개인적으로 주인공은 무조건~ 최대한~ 빨리 시즌3까지 환생하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 말은 쉽지 사실 잘 안됩니다.

 

- 어마어마한 수의 카드를 일일이 까서 주인공한테 합성 시켜야 하는 사냥보다 더 노가다입니다. ==;

 

- 엄청 고민하죠... 주인공 진화 시키려고 카드 깠는데 쓸만한 영웅이 나왔네?... 이걸 합성 해? 키워? ...저도 엄청 고민했습니다.. (초보때!!!)

 

- 고민만 하다 대기창 꽉 차고 휴식창까지 쪼렙들로 어느듯 꽉 찹니다.

 

- 당장 마도할꺼 아니거나 일주일안에 만렙찍고 쓰실꺼 아니면 합성 시키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 당연히 5성이나 정말 좋은 영웅들은 제외겠죠. ^^;

 

- 주인공 진화할때마다 신세계입니다...^^;

 

3.4. 의욕 소비 - 보노보노a님 의견을 수렴

 

- 초반에는 장비 강화할 골드 아껴서 의욕값으로 쓰세요.

 

- 의욕회복제는 정말 골드가 필요할 때 쓰셔도 되요.

 

- 주인공 레벨이 올라갈수록 기본적으로 의욕 채우는 골드가 올라가는데 68렙인 지금 누진 붙기 전에 17,400골드입니다.

(61렙부터 증가하고 1렙당 300골드씩 올라감, 70렙 시에 18,000골드)

 

- 골드로 충전하고 200판하면 의욕 채우는 골드가 올라가요. 100판 하면 올라갑니다. (의욕 회복제로 충천은 골드 증가에 영향이 없씀~) -> 일명 누진세…==;

 

* 일정 횟수이상 골드로 의욕 충전시 소모비용이 증가하였습니다
  (
주인공 60레벨 이상만 일정 횟수 이상 골드로 의욕 충전시 충전 비용이 증가합니다.)

의욕 회복 회수

증가비용

60레벨 캐릭터 기준 회복 비용

200회 미만

-

15000 골드

200회 이상

10%

16500 골드

300회 이상

40%

21000 골드

400회 이상

120%

33000 골드

450회 이상

180%

42000 골드

500회 이상

250%

52500 골드

600회 이상

300%

60000 골드

(*. 충전횟수는 매일 새벽 6시에 리셋되는 걸로 알고 있어요.) 


- 영군 계속 하실꺼면 의욕 회복제는 되도록 아끼고 골드가 감당 안될 정도에 의욕회복제를 쓰세요.

 

- 주인공 만렙 현제 70렙입니다.

 

- 제가 주인공 진화 및 환생은 추천 했지만 60렙부터 레벨업은 최대한 천천히 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 바로 그 이유가 위에 의욕을 골드로 충전할 때 드는 비용 증가 때문입니다.

 

- 주인공 천천히 레벨업 하는 비결은 뭐 혼탑 도실 때 쫄 데리고 다니시는 겁니다.

 

- 쫄은 만렙이 안된 영웅으로 앞으로 키우고 싶은 또는 도시락(합성용)으로 키울 영웅을 뜻합니다.

 

- 2마리 이상쫄 데리고 다니셔도 되지만 별로고 1마리만 데리고 다니셔도 주인공 레벨업 어느 정도 늦춰 집니다.

 

- 의욕 최대 충전 갯수는 35개이고 5개가 넘어가면 “+ 얼마로 표시 됩니다만…. 이렇게 하시는 분은 없으시길… + 표시되는 순간부터 자동으로 30분 지나면 충전되던게 안됩니다. (뭐 다른 카톡 게임들 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죠?)

 

- 저는 벌써 69렙이 되어 버렸습니다. 엉엉~~내 골드..

 

3.5. 경매장 이용 – 주인공 레벨 30렙부터 이용 가능

 

- 경매장 이용할 렙되면 지름신이 솔솔~~

 

- 하지만 개인적으로 마도할꺼 아니면 하츠로 영웅 사는 건 비추입니다.

 

- 사실 쓸만한 영웅은 정말 비싸서 살 엄두도 안 나지만요.

 

- 요즘은 또 플티나 골티 엄청 뿌려서 초보 분들도 좋은 영웅 정말 많이 보유 하고 계시더군요.

 

- 경매장 이용 하실꺼면 되도록 초월SS장비를 사세요. (가끔 초월SS 안 좋은 옵 200하츠에 올라오더군요. 200하츠 정도면 괜찮죠 지금 기준에서...근데 사라지는 것도 순식간!!! - 팬드썹 기준)

 

- 각인 옵은 좋을 수록 비싼데 룬스톤 아껴두셨으면 일부로 좋은 옵을 비싸게 살 필요없이 되도록 안 좋은 옵 붙은거 싼거~~~ 사셔서 직접 다시 각인해도 좋은 방법입니다.


- 경매장에 영웅이나 아이템이 올라오기 위한 조건 - 장비편

강화

각인

거래 횟수

SS등급만 올릴 수 있음

반드시 각인 되어 함

1회 이상 남아 있어야 함

  *. 장비의 거래 횟수는 각인 시에 랜덤으로 부여 됩니다. 0회가 나오면 자동 귀속입니다. 못 판다는거죠.

  *. 만약에 경매장에서 사서 쓰다가 다시 팔기 위해서는 최소 거래 횟수 2회이상을 사셔야 합니다.

  *. 만약 장비에 각인을 다시 한다면 거래 횟수가 또 랜덤하게 다시 부여됩니다. 

  (주의 할 점은 좋은 옵을 가진 장비를 거래 횟수를 위해 각인하는 일은 없으시길 바랍니다.)

  (옵션이 똥망할 수 있습니다. ^^; 안 좋은 옵으로...)


경매장에 영웅이나 아이템이 올라오기 위한 조건 - 영웅편

레벨

스킬레벨

등급

거래 횟수

20이상

20이상

6

1회 이상 남아 있어야 함

  *. 영웅의 거래 횟수는 최종 6성으로 진화 시에 랜덤으로 생깁니다. 장비와 마찬가지로 0회면 자동 귀속.

  *. 나머지는 장비와 비슷하나 영웅은 한번 6성 진화 이 후 다시는 거래 횟수를 조정 할 방법이 없습니다.


- 위에 조건들을 보다 보면 내가 가진 장비나 영웅을 어떻게 팔아야 할지 대충 감이 오실겁니다.

- 반대로 경매장에서 내가 사야할 장비나 영웅에 대한 감도 오실겁니다.


- 장비의 경우 사실 때 잘 봐야 할 사항은 렙제한은 조건에 없다는 겁니다.

- 그래서 동일한 아이템(각인까지 동일), 동일한 가격이라면 렙제한이 낮춰져 있는 장비를 사시는게 유리합니다. 

- 렙제가 다운되어 있지 않은 장비를 사면 또 개량을 해야하는 추가 비용이 발생 하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영웅의 경우도 영웅레벨 및 스킬레벨이 20렙만 되면 올릴 수 있기 때문에 동일 영웅, 동일 가격이라면 레벨이나 스킬레벨이 높은 영웅이 유리합니다.

- 영웅레벨은 20렙 사시면 50렙까지 다시 키워야 하고 영웅레벨이 50이라 하더라도 스킬레벨 20렙 사시면 스킬을 골드로 50까지 다 찍어줘야 합니다. (스킬렙 20에서 50까지 찍을려면 골드가 꽤 소모 됩니다.)


- 판매까지는 자세하게 쓰고 싶지 않으나 판매 등록 하시기 위해서는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 현재 경매장 최대 등록 개수가 999개입니다. 아무리 내가 판매 하고 싶어도 998개 이하로 내려가지 않는 이상 판매 등록 불가합니다.

- 판매 등록이 될 때까지 계속~~~~ 등록을 눌러줘야 합니다. (타이밍 싸움), 하지만 등록 안 될때는 죽어라 안됩니다. ㅋㅋ


3.6. 진형 편성 및 영웅의 운용

 

- 최근 카톡썹 생기고 나서 관련 질문들이 엄청 올라오더군요.

 

- 저도 초보 때 제일 고민 했던 사항입니다.

 

- 근데 막상 해보면 의외로 심플합니다.

 

- 일단! 가지고 있는 영웅들 중에 역활에 맞는 영웅들을 키웁니다.

 

- 스킬로 분류하면 분노수급, 공격력 감소, 방어력 감소, 기절, 침묵, 버프, 디버프, 담달 딜[==; 지연 딜, 다음달에나 터질려나?, 중독, 폭발, 감전, 출혈], [토드힐, 세로힐, 가로힐, 십자힐, 소환], ...

 

- 뭐가 엄청 많죠? 근데 초반에는 심플하게 탱커, 딜러, 힐러, 분노 수급 요렇게 만 키우면 됩니다.

 

- 초반에는 영웅이 좋던 말던 일단 키웁니다. (영군은 장비빨이기 때문에 역활만 잘 정해 놓으면 초반에 영웅에 따른 진행에 큰 차이를 느끼기가 힘들어요.)

 

- 키우다가 보면 좋은 영웅들은 보는 노하우가 생기고 자기가 필요한 영웅이 뭔지 알게 됩니다. 물론 질문도 계속 하셔야죠!

 

- 그람 대체할 영웅으로 바꾸고 싶은데 원래 키우던 영웅은 버려야 하나??

 

- 아닙니다. 대체할 영웅에 안쓸 영웅을 합성시킵니다. 그럼 고스란히 경험치가 이전이 됩니다. 아까울 수도 있겠죠. 때론 과감하게~....해야 하지만 합성 시킬 영웅이 어떤건지에 따라서 킵 해야 할 때도 있습니다. 합성 시키기 전에 질문글 올려서 물어보세요...요거이 만렙 합성 시켜도 되냐고,.ㅋㅋㅋ

(*. 주의할 점은 시즌에 따라 경험치가 다르기 때문에 시즌4에 시즌1 만렙 영웅 합성 시키면 42렙밖에 안됩니다. 요럴 때 모아둔 지혜의 서를 먹여도 됩니다.ㅋㅋㅋㅋ,

같은 시즌이라면 무조건 만렙입니다. 그리고 추가로 스킬렙이 자동으로 찍히기 때문에 골드로 스킬렙 다시 찍어줄 필요가 없습니다. 아싸~ 골드 굳음....)

 

3.7. 거상 머챙 이용하기 – 주인공 50렙부터 이용 가능

 

 

- 초반에 초월자를 입수 할 수 있는 루트중에 하나입니다.

 

- 머챙에게는 NPC찾기로 바로 갈 수 있습니다.

 

- 티켓을 팔면 티켓 등급에 따라서 영웅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영웅 포인트를 다시 루비로 바꿀 수 있습니다. -> 루비로는 시즌 2,3,4 골드카드로 교환 가능합니다. (2014.08.25 패치로 시즌 4카드도 교환 가능)

 

- 장비를 팔면 등급에 따라서 장비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장비 포인트를 다시 사파이어로 바꿀 수 있습니다. -> 사파이어로는 구원, 심판, 초월  D급 장비상자로 교환 가능합니다.

 

- 솔직히 왜 이렇게 복잡하게 뻘짓을 해 놓은지 이해가 안 갑니다...==; 그냥 바로 교환해죠!!

 

- 교환 할 수 있는 루비와 사파이어는 하루에 제한 갯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레벨에 따라사 교환 갯수가 증가합니다. (제한 갯수는 다시 오전 6시에 리젠됩니다.)

 

- 레벨별 교환 가능 개수는 어디서 본것 같으나 정확할 필요는 없으니 생략합니다...ㅋㅋㅋㅋ

 

- 장비 보상 상자는 랜덤입니다. 내가 초월총이 필요하다...근데 상자를 깠는데 초월도끼가 나올 수도 있다는 말입니다.

 

- 시즌2 골드 카드는 100루비, 시즌3 골드카다는 200루비, 구원자 100 사파이어, 심판자 200사파이어, 초월자 400사파이어입니다.

 

- 초보 때 대충 5~7일 정도 하면 초월상자 하나는 먹을 수 있습니다.

 

- 근데 이걸 왜 해야할 것 아닌 애매한 것으로 넣었냐 하면 이렇게 하면 골드 모으기가 힘듭니다!!! 장비를 골드로 안 바꾸고 사파이어로 바꿔야 하기 땜씨롱~ 결정적으로 상자에서 랜덤으로 장비가 나옵니다..ㅠㅛㅠ..

 

- 그래서 취향껏 하시면 됩니다.

 

3.8. 유적 탐사 - 질문이 있어서 추가 및 일부 오류 수정

 

- 사실 유적탐사를 안 넣은 이유는 그냥 한번 해 보시면 바로 알기 때문입니다.

 

- 기본적으로 들어가면 1렙들 영웅 제외하고 가장 레벨이 낮은 6(?? 햇갈리네요. 정확한건  나중에 확인)이 자동 셋팅 됩니다. (2014.08.08 패치로 변경)

- 최초에는 소토리진형 6명이 자동으로 셋팅되어 있습니다. 그 이후에 본인이 영웅을 한번 셋팅 해 놓으면 앞으로는 그대로 셋팅한 6명이 우적탐사 인원이 되게 됩니다. (다시 셋팅 가능)

 

- 유적 탐사 진행하면 소량의 경험치와 소량의 아이템(대부분 오리하르콘, 그 담 티켓)이 나옵니다.

 

- 제가 해 본 바로는 경험치도 아주 소량이고 대부분 오리하르콘 3~10개정도와 희박한 확률로 영웅 고용 티켓이 드랍됩니다.

 

- 유적탐사를 애매한 것으로 추가한 이유는 안 하는걸 추천하나 가끔 할 때도 있기 때문입니다.

 

- 제가 유적탐사 하는 이유는 의욕이 좀 남아 있는데 폰은 당장 켜놓기 힘들 것 같고 앞으로 몇시간은 영군 접속 못 할꺼 같다...싶을 때 해요. (주로 마눌님 눈치 보일때...ㅋㅋㅋㅋㅋㅋ)

- 의욕 좀 남았는데 잠이 쏟아질 때....ㅋㅋㅋㅋㅋ

 

- 이런 이유로 그냥 나두면 의욕이 아깝잖아요. 그래서 유적탐사 돌릴때도 있습니다. 유적 탐사는 5초면 한판 돕니다.

 

- 결론적으로 피치 못할 상황이면 하시고 아니면 의욕이 아깝다!! 입니다.

3.9. 마도 연금

 

- 사실 마도 연금은 다른분들이 이미 공략에 정말 잘 정리 해 놓으셨습니다.

- 여기는 마도 연금과 관련해서 자주 질문 하시는 것들만 정리 하겠습니다.


- 마도 연금은 과금을 잘 안하시거나 과금해도 새로운 배수 영웅이나 좋은 영웅들이 안 뽑힐 때 그 영웅을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 현재 마도 연금으로 얻을 수 있는 영웅은 태생 등급보다 1단계 아래의 등급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원래 4성인 영웅은 마도로도 4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 하지만 1단계 아래라 하더라도 효율이 좋고 새로운 배수 영웅을 뽑을 목적으로 하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 배수 영웅은 보통 한달의 기간동안 공격력이 배수[150%~300%]입니다. 6성은 추가로 체력도 배수입니다.)

  (*. 예로 드레이크나 에레이나는 배수도 아니고 마도연금으로 4성밖에 못 얻지만 4성으로도 충분히 제 역활을 합니다.)


- 마도 연금은 메인메뉴에 마도 연금 들어가시면 마도 연금 가능한 영웅 활성화 되어 보이고 해당 영웅의 마도연금 탭을 누르면 재료가 나옵니다.


- 재료영웅들은 무조건 만렙에 스킬렙도 만렙이어야 마도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추가적으로 골드가 꽤 많이 소모됩니다.)

- 재료영웅의 등급은 표시된 등급보다 같거나 높으면 됩니다.

  (*. 재료영웅이 표시된 등급보다 높아도 상관없다는 말입니다.)


- 필요한 마도 연금 재료 영웅을 모두 보유하고 있는 건 사실상 힘든일입니다.


- 혹시나 나중에 마도 연금 재료 영웅으로 나올까봐 특정 영웅들을 계속 보유하고 계시는 분들도 많으신데 너무 많이 보유 하시면 대기창이 꽉 차고 휴식창까지 꽉 차버리는 사태가 발생합니다. 저 또한 그런 경우가 있습니다.


- 이건 취향 문제라 뭐라하기는 힘들고 시즌이 지난 태생등급이 낮은 영웅들은 계속 진화 시켜서 보유 하시는게 좋습니다.


- 왜냐면 의외로 태생등급이 높은 애들은 금방 만들기가 쉽습니다. (골티, 플티에서 잘 나와요.)


- 근데 시즌이 지난 태생등급이 낮은 애들은 의외로 재료로 만들기가 쉽지 않습니다. 오히려 티켓도 구하기 힘들고 경매장에도 잘 안 올라옵니다.

  (*. 초보때 하위 등급 티켓들을 안 쓰고 잘 모아두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렙이 좀 높아져서 다시 하위 등급 티켓을 모으는 일이 쉽지 않습니다. - 하위 등급 티켓은 보통 시즌1,2의 브론즈,실버,골드 티켓을 말합니다.)


- 2014.08.25 패치로 영웅 휴식창 20개가 무료로 개방 되었습니다.

  다음 마도 재료로 쓰일 것 같다 하면 만렙 찍어 놓고 휴식창으로 보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4. 나머지 소소한 팁~

4.1. 암흑의 심장(일명 쭈글이, 쭈꾸미)

 

- 자동 사냥으로 각종 사냥(혼탑, 스토리)하다 보면 평소에는 잘 돌았는데 가끔 말도 안되게 전멸 할 때가 있습니다.

 

- 이럴 경우 높은 확률로 암흑의 심장이 적 진형에 껴 있을 확률이 높아요. 이런 사냥층은 가능하면 패스하고 다른 곳 하세요. (암흑의 심장 말고 똑 같이 생긴 다른 이름도 있습니다. 근데 같은놈... 속임수? ㅋㅋㅋㅋ, 여튼 오버로드 같이 생겼습니다.)

 

- 쭈꾸미가 쓰는 스킬이 대략 난감한 스킬입니다. 적 전체에게 스킬보호막을 씌워 버립니다.(스킬명은 몹 이름과 동일)

 

- 그람 아군에게 쓰는 스킬(,버프) 제외 적에게 스킬을 전혀 쓸수가 없게 됩니다. 공감,방감,기절,침묵,분노뺏기,..등 아무것도 못하게 되서 이 넘이 먼저 스킬 써버리면 거의 전멸할 확률이 높더군요.

 

- 70층이 어려운 이유가 이놈 때문입니다.!!!! 여러분~~~~ ^^; (*. 근데 이넘 없어도 딜이 아파서 힘든건 매 한가지..ㅋㅋㅋ)

 

- 당근 수동 사냥 시 무조건 이놈부터 소멸~~!!! 먼지가 되어~~~

 

- 여담이지만 만약에 이놈이 영웅으로 나온다면 영군 제패할 껍니다. 으하하물론 적에게 유리한 버프해제라는 스킬이 있지만.. (당근 똑 같이는 안 나오겠죠ㅋㅋㅋ)

 

4.2. 시즌 예외 최상급 영웅 : 이건 뭐 너무 유명해서 쓸까말까 고민했지만 반복 학습..ㅋㅋㅋㅋ

 

- 대부분의 영웅은 시즌이 높을수록 스텟이 전체적으로 높아서 좋습니다. 현재 시즌4까지 나왔죠.

 

- 그런데 이런 시즌을 무시하고 좋은 영웅들이 있습니다.

 

- 대표적으로 에레이나(소환수가 전체힐, 그 사이 에레이나는 딜~, 전체힐로 진형을 맘대로~)

 

- 드레이크(세로딜, 스킬렙 만렙일 경우 지정 몹 2턴 확정 기절 + 방감)

 

- 제가 장비의 변화는 딱히 없었는데 드레이크 마도연금하고 진형에 편성 했는데 그전에 죽어라 안 됐던 70층 자동사냥이 가능해졌어요. 정말 드레이크는 엄청난 변화를 가져옵니다.


- 지금 나온 영웅(초롱) + 앞으로 나올 시즌 4영웅 중에 에레이나 대체 가능할 것 같은 영웅이 있는데 스킬이 자신이 준 데미지의 일부로 전체 힐 을 한다인데... 역시나 에레이나 만큼 안정적이지 못 한 것 같습니다.

   (*. 보통 3*3 광역뎀쥐인데 뎀쥐 대제로 못 주면 힐량도 안 나와서 전멸 가능성이 있습니다. 에레이나 앞으로로도 짱짱!!)

   (*. 2014.08.25 패치로 박초롱의 HP흡수량 상향 및 지속 힐이 추가 되었습니다. 배수 끝나고도 테스트 해봐야 겠지만 현재는 에레이나 대체가 가능하네요..=ㅂ=;)


4.3. 검쓰는 영웅의 딜

 

- 검을 무기로 쓰는 영웅에게 딜은.... ~ 쳤나??? 할 정도입니다...ㅋㅋㅋㅋ

 

- 검 쓰는 영웅중에 좋은 영웅은 드레이크, 푸스 정도입니다.(주인공 글라 제외)

 

4.4. 혼돈의 탑 히든 보상

 

- 혼탑 돌다 보면 최초 완료 보상 받고 같은 판 누르면 또 보상이 표시됩니다.

 

- 이걸 히든 보상이라고 하는데 무조건 주는게 아닙니다.

 

- 같은판을 계속 돌다 보면 보스 다 잡고 나면 어쩌다가 영어로 Hidden Bonus 가 갑자기 팡~ 뜹니다.

 

- 그람 모켓들이 휘리릭 나타나서 도발합니다.. ==;


- 근데 정말 약해 빠졌습니다. ㅋㅋㅋㅋ

 

- 이넘들 중에 제일큰 모켓 잡으면 히든 보상 줍니다.

 (*. 5턴인가 6턴인가 안에 보스모켓 못 잡으면 도망 간다고 합니다. - 보노보노a님 제보)

 (*. 보스턴에서 영웅이 많이 죽은 상태에서 히든 스테이지 들어가면...혹시나 쫄잡다가 보스모켓 못 잡고 도망 가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히든 스테이지 뜨면 수동 사냥으로 돌리고 보스모켓부터 잡으세요.)

 

- 한번 히든 보상 받은 판은 보상이 표시도 안되지만 다시는 히든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 여기서 꿀팁!!!! ~~ 들어갑니다. (근데 사실상 지금은 티켓이 가방으로 안 들어오고 영웅고용으로 가버려서 꿀팁이라고 하긴 좀 그렇네요)

 

- 여튼 뭐~~ 제 맘대로 꿀팁입니다. ㅋㅋㅋ

 

- 히든 보상 중에 특정 영웅 고정 티켓이 있는 판이 있습니다. 이런 판은 왠만하면 최초 완료 보상만 받고 다시 하지 마세요.

 

- 요즘이라도 영웅고용에서 티켓 종류가 특정 종류수를 넘어가면 수집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만 뭐 초보떄 이럴 일은 없겠죠; 여튼!!! ㅋㅋ

 

- 히든 보상으로 받는 영웅들 중에 마도 연금 재료가 꽤 있습니다. 나중에 마도 연금에 필요한 영웅 있을 때 히든 보상 받아서 쓰세요

 

- 히든 보상으로 나오는 영웅 티켓은 태생 등급보다 높아서 마도 할때 수고를 덜어줘서 좋습니다.

 

- 뭐 쓰고 나니 별로 꿀팁도 아니네요.. 엉엉~~

4.5. 각종 서에 대한 궁금증 풀기 + 진화 경험치

 

- 완전히 정확한 정보가 아니라 안 넣을려다 초보 때 이게 저도 엄청 궁금 했었기 때문에 넣었습니다.


- 획득가능 경로는 스토리 보상, 도전과제 보상, 혼탑 협력플레이 보상입니다.

  (*. 각 서마다 획득 경로가 조금 다른데 별로 중요한 사항은 아니라 자세히 안 씁니다.)


- 현재 영군에 있는 서(책 영웅)은 크게 4종류가 있습니다.


- 지혜, 영웅, 지휘, 진화 <- 이렇게 4종류


- 각 서도 영웅처럼 취급됩니다. 레벨도 있고 스킬도 있고 스킬렙을 골드로 올리는 것도 가능합니다.


- 지혜의서는 모든 영웅에 합성 가능하고 소량의 경험치를 줍니다.

  (*. 초급,중급,[그 담이 아직 없을 겁니다]이 있고 경험치 차이인 듯 합니다.)

  (*. 렙 1인 상태로 획득 가능합니다.)


- 영웅의 서는 주인공을 제외한 영웅들에게 합성 가능하고 기본적으로 특정 레벨을 가진 상태로 획득하기 때문에  지혜의 서 보다 좀 더 많은 경험치를 줍니다.


- 지휘의 서는 주인공에게만 합성이 가능하고 기본적으로 특정 레벨을 가진 상태로 획득하기 때문에 지혜의 서보다 좀 더 많은 경험치를 줍니다.


- 진화의 서는 모든 영웅에 합성 시 소량의 진화경험치를 줍니다. 

  (*. 다른 서 들과 다르게 시즌이 있습니다. "첫 번째 진화의 서" 부터 현재 "네 번째 진화의 서"까지 있습니다.)

  (*. 다른건 기억이 안 나고 확실한건 시즌마다 진화경험치가 다릅니다. 직접 해 보시면 표시 될 겁니다.)

  (*. 세 번째 진화서는 확실히 아는데 시즌1,2,4에게 합성 시킬 경우 100진화경험치, 3시즌에게는 200진화경험치를 줍니다.)

  (*. 첫 번째 진화의 서[시즌 1]를 시즌4 영웅에게 합성할 경우 진화 경험치를 전혀 얻을 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시즌 1영웅을 시즌4 영웅에 합성 시킬 경우 얻을 수 있는 진화 경험치는 0입니다.)


- 진화의 서를 제외하고 만렙으로 키워서 도시락으로 쓰기도 하는데 그렇게 효율적으로 보이지는 않네요.

  (*. 다른 영웅과 마찬가지로 취급 되기 때문에 키워서 스킬렙을 찍으면 합성 시 합성 대상의 스킬도 자동으로 올릴 수 있습니다. 단, 레벨업이 된다는 가정하에... )


- 처음에 티켓으로 주기 때문에 티켓상태로 가지고 있다가 필요할 때 바로 합성 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 마침 각 시즌 진화의 서가 있어서 테스트 해 보고 시즌별 진화 경험치양에 정리 해 봤습니다.

                  대상

재료

시즌 1

시즌 2

시즌 3

시즌 4

첫 진서

100

50

25

0

두 진서

100

100

50

25

세 진서

100

100

200

100

네 진서

100

100

200

200

  (*. 가로는 합성대상이고 세로는 합성재료입니다.)

  (*. 오류가 있었습니다. 진화의 서와 다른 영웅의 진화 경험치양은 다릅니다.) 

  (*. 영웅을 합성재료로 했을 때 시즌별 진화 경험치양은 나중에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 하지만 시즌 4영웅에게 시즌 1영웅을 합성하면 진화 경험치가 0인건 똑 같습니다.)

  (*. 진화경험치[진경]가 좀 요상하긴 하지만 정확한 값입니다.)


4.6. 초반 하츠 벌기

 

- 사실 위에 내용중에 다 있는 건데 한번 더 정리 해 봤습니다.

 

- 콜로세움 연습모드 전체 클리어

  (*. 총 약 160개 갸랑을 모을 수 있습니다.)

  (*. 한번 클리어한 판은 다시 클리어해도 하츠 보상은 최초 클리어 시에만 줍니다.)


- 혼돈의 탑 첫 보상상자 (일정 층 이상 부터는 안 줍니다.)

  (*. 꽤나 많은 하츠를 모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건 제가 이미 다 써 버려서 모르겠네요.. 여튼 총 500개이상은 된 것 같습니다.)

  (*. 보상상자에 하츠,오리,룬 이렇게 3개 고를 수 있는데 취향이긴 하지만 왠만하면 하츠로 선택 하세요!!)


- 티켓에서 잘 나오고 잘 안 쓰는 영웅들 6성만들어 경매장에 내다 팔기

  (*. 도시락용으로 사가시는 분들 꽤 있습니다.)

  (*. 만렙 만들어 내 놓으면 잘 팔립니다. 그래서 빨리 주력영웅(주인공 제외) 만렙 만들어서 경험치 몰아주기로 키워야 합니다.)

 

4.7. 골드 벌기 (질문에 너무 많이 올라와서 추가)

 

노가다!!!! 노가다!!! =ㅂ=;

 

- 노가다...가 답이지만 

  (1. 자신이 깔끔하게 클리어 가능한 혼돈의탑 최고층 무한 자동 사냥)

  (2. 혼돈의 탑 상자를 보상으로 주는 층 [상자 = 장비상자], 상자까서 C급 이상 장비 나오면 꽤 짭짤합니다.)

  (3. 서브 스토리 클리어 - 다량의 골드를 보상으로 줍니다.)

  (*. 혼탑 상자 보상층은 "퓨어"님이 올리신 공략 보면 있습니다. 낼름~)

 

4.8. 가로삭제, 세로삭제가 대체 뭐냐!!!

 

- 다 아실테지만 극초보 분들은 생소해 하시는 것 같아 추가...ㅋㅋ

  (*. 이런식으로 추가하면 영군 초보 가이드 만들어질 기세..=ㅂ=)

 

- 영웅들 중에 가로 또는 세로로 딜 주는 영웅이 있습니다. (대부분 분노 200 소모 스킬)

- 근데 그 영웅의 장비가 하필 활! 인 영웅이 있습니다.

- 영웅의 군단에서 물리 데미지가 가장 쎈 무기는 활입니다.

- 고로! 세로스킬 또는 가로스킬 + 활이 무기인 영웅이 가로삭제, 세로삭제 영웅입니다.

- 가로삭제가 조금 더 좋은게 가로는 딜이 가로전체에 골고루 들어 가지만 세로는 뒤로 갈수록 딜이 감소하기 때문입니다.

- 이런 영웅들은 후반으로 갈수록 잘 안 쓰게 되지만 초중반에는 아주!!! 좋습니다.

  (*. 후반에 잘 안 쓴다니 처음부터 키우지 말아야지~ 하시는 분들은 쓰지 않으셔도 되지만 확실한 차이를 느끼실겁니다.)

 

4.9. 보스의 상태이상 면역 - 개인적으로 꿀팁..ㅋㅋㅋㅋ

 

- 한번의 사냥(한판)은 총 3번의 스테이지를 가집니다. (혼탑 히든 스테이지 제외, 리젠되는 판도 어차피 스테이지는 세번)


- 마지막 스테이지에 나오는 보스는 상태이상 면역을 가집니다.


- 보스마다 다르지만 보통은 상태이상이 걸리면 3턴의 상태이상 면역을 가지게 됩니다.(4턴도 존재, 예 : 심연 보스)


- 한번 상태 이상이 걸리면 면역턴 동안 상태이상을 다시 걸 수 없습니다.

 

- 그래서!! 보스한테 최초에 거는 상태이상 스킬이 아주 중요합니다.


- 상태이상 면역이 활성화 되지 않는 스킬도 존재합니다.

  (*. 스턴, 매혹, 침묵은 무조건 상태이상 면역을 활성화 시킵니다.)

  (*. 공격력 감소, 방어력 감소, 지연딜[감전, 중독, 출혈,등...]은 상태이상 면역을 활성화 시키지 않는 스킬입니다.)

  (*. 제 경험으로는 맞는데, 정확하지 않아 이 정보도 정확한 제보 받습니다.)


- 예를 들면 진형에 침묵스킬을 쓰는 이사벨라, 매혹을 거는 은지, 2턴 스턴을 거는 드레이크가 있다고 칩시다.


- 이 중에 가장 좋은 스킬은 2턴 스턴입니다. 근데 침묵이나 매혹을 먼저 걸리버리는 경우 스턴을 걸 수가 없게 됩니다.


- 이런 경우 상당히 불리해지게 됩니다. 스턴은 무조건 공격을 못하지만 매혹이나 침묵은 스킬만 못 쓸 뿐이지 평타로 공경하기 때문입니다.

  (*. 보스중에는 평타도 아쭈 쎈 놈들이 많습니다. 원킬 당할 수 있죠.)


- 수동 사냥이면 실수 하지 않는 이상 스턴을 먼저 걸 수 있습니다. 근데 수동 사냥이라 하더라도 지원온 친구 영웅중에 매혹 또는 침묵을 거는 영웅이 있다면... =ㅂ=; OTL


- 지원온 친구 영웅들은 아주 빠른 타이밍에 스킬을 써 버립니다. 


- 그래서 평타가 쎈 보스라면 그런 친구 영웅을 안 쓰거나 친구 영웅이 스킬 쓰기 전에 먼저 스턴을 거는 수 밖에 없습니다.(아주 빨리 쓴다면 동시에 스턴, 침묵이 걸리는 경우도 있지만 어차피 같은 턴에 들어가는 스킬이기 때문에 풀리는 것도 같은 턴에 풀립니다. 고로 2개 동시에 들어가봤자 입니다.)


- 자동 사냥이라면 도리가 없습니다..ㅋㅋㅋㅋ 적극성을 잘 조정해서 최대한 먼저 스턴을 걸도록 해야 겠죠.

  (*. 적극성 잘 조정해도 분노 수급이 제대로 안 되면 친구영웅 먼저 쓰게 됩니다. 이럴땐 방법 없음!!!)


- 제가 가끔 자사 돌리다가 친구 영웅 없을 때는 안전자사가 가능한데 친구영웅이 3명이나 더 있으면 유리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제 영웅이 1~2죽을 때가 있어서 확실히 느꼈습니다. (지원온 친구 영웅중에 침묵 쓰는 영웅이 있었던거죠...)

 


*. 대부분 초반 또는 초중반까지 도움이 될 수 있는 공략을 쓰도록 노력했습니다.
  

*. 일일 퀘스트는 고렙이 되더라고 왠만하면 계속 다 합니다.


- 제가 쓴 초보분들이 자주 물어보는 용어 정리된 글입니다.

(상호링크) :  http://www.hungryapp.co.kr/bbs/bbs_view.php?durl=YmNvZGU9bGVnaW9ub2ZoZXJvZXMmcGlkPTE1MjM5OCZ1c2VyPWdyb3Blcg==



--- 모바일 테스트 중....아아~ =ㅂ=;

1. 해야 할 것
1.1. 일일 퀘스트 - 매일 매일 오전 6시에 다시 생기는 퀘스트
   혼탑 파티 퀘스트
   

 3회까지 보상 받기 가능

1회차 보상 : 세 번째 진화의 서

2회차 보상 : 네 번째 진화의 서 

3회차 보상 : 붕대 30

 

중복 보상 가능 이벤트 (매일 12~1시 이벤트 – 일명 버닝타임 이벤트)

룬스톤 보상 이벤트

 3회 룬스톤 10개씩 30개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음

혼탑 파티는 이 이벤트 때문에 이 시간에 잘 구해 집니다.

다른 시간은 파티 구하기 힘들어요.

 

추가 사항

보통 혼탑층은 협력 플레이 보상으로 지혜의 서를 많이 주는 곳으로 많이 합니다.

( : 10-5 초급 지혜 서3, 30-5:중급 지혜의 서2높은 층은 쪼렙 들어가면 자동팅~입니다.ㅠㅅㅠ,)

 

지혜의 서는 키워서 도시락으로 쓰거나 그냥 합성해서 경치 먹이는 용도입니다)

 

12~1시 버닝타임 혼탑 퀘스트는 이 시간 내에서만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로 1259분에 사냥 완료하고 이벤트에 들어가서 보상을 1 5초에 받을려면 못 받아요.

그리고 총 3번 룬스톤을 받을 수 있는데 사냥이 끝나면 혼탑을 나가서 이벤트에 들어가서 룬보상 받고 다시 혼탑 들어가야 합니다.

이 말이 뭐냐면 그냥 혼탑에서 주구장창 3번 연속 협력 플레이하고 혼탑 나가서 이벤트 들어가면 1번밖에 보상을 못 받아요.

한번 하고 이벤트 들어가서 받고 다시 혼탑 들어가서 협력 플레이하고 나와서 보상받고.... 이짓을 해야함

 

핫타임 퀘와 일일퀘는 중복 가능합니다.

12~1시 버닝타임 퀘 때 3번 나갔다 들어왔다 3판하면 룬스톤 30개와 세 번째 진화서붕대 50개를 받을 수 있다는 말씀~, 그리고 일일 퀘는 버닝타임과 달리 한번 씩 받을 필요 없이 3판 다하고 도전과제 들어가서 한번에 다 받을 있어요

  콜로세움 승리 퀘스트 : 모든 레벨 참여 가능
     총 4회까지 보상 받기 가능

1회차 보상 : 세 번째 진화의 서

2회차 보상 : 네 번째 진화의 서 

3~4회차 보상 : 각각 루비 50개 

연습 모드도 가능!! (연습모드는 쉬워요~~~★)

꼭 하루 2번 이상은 해서 세 번째,네 번째 진화의 서는 받으세요.

 

중복 보상 가능 이벤트 (매일 9~10시 이벤트 – 일명 버닝타임 이벤트)

하츠 추가 보상 이벤트

 3회 하츠 1개씩 3개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음

이 퀘는 반드시 연습 모드가 아닌 유저간 승리여야 합니다.

 

이건 정말 취향껏 하시면 됩니다.

초보분들은 각 영웅 특성도 잘 모를 뿐 더러 보상 대비 시간이 꽤 소모 됩니다.

승리 못할 경우 시간만 소모되죠말그대로 취향의외로 재미는 있습니다즐기세요~

콜로 공략은 다른 데서 보세요..ㅋㅋㅋㅋ

 

추가 사항

그리고 다 아실테지만 콜로 연습 모드 전판 다 깨면 하츠 짭짤합니다연습 모드에서 승리하면 일퀘랑 중복으로 보상줍니다.

 

연습 모드로 콜로하다 보면 각 영웅들 특성도 익히고 특히재미 있습니다.ㅋㅋㅋ 근데근데연습 모드 보상 하츠는 최초 1회만줍니다각 판당 승리 시 최초 1회만 주고 그 다음부터는 고정하츠보상 안줘요보상 준다고 써 있지만 안줍니다!! 구분은 승리 한 판은 체크 표시가 됩니다. - 다 깨면 총 하츠 160개 인가??? 줍니다.

 

혼탑 일일퀘와 마찬가지로 버닝타임 퀘와 중복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한번 깬 연습 모드는 하츠는 다시 안 줍니다만 일퀘 보상은 받을 수 있습니다그래서 연습모드 이미 다 깼다 하시면 일퀘는 제일 쉬운 판으로 하시면 되요.

 

연습 모드와 유저간 대결의 난이도와 클리어 시간 차이는 엄청납니다유저간 대결은 콜로세움 잘 모르시면 승리 할 확률이 낮습니다.


콜로세움은 요즘 활성화를 위해서 일일퀘와 별도로 이벤트를 이것 저것 하고 있습니다.

한정 영웅 티켓을 주기도 하고 순위에 따라서 보상도 상향 됐어요.

한정 영웅은 대부분 이벤트 기간 동안 200% 공격력 업이기 때문에 잘 활용하시면 좋습니다.

단 대부분 유저간의 대결에서 승리시에만 보상을 줍니다.


유저간 대결의 콜로세움(이하 대결-콜로)은 취향을 많이 탑니다. 

의외로 운빨이 크고 시간을 잡아먹기 때문에 보상이 탐나시는 분들은 하세요.


아래는 현재 대결-콜로 주간 보상입니다.(매주 목요일 콜로세움 메뉴 들어가면 보상 받을 수 있어요)

(*. 현재는 루드비히이지만 특정 주기로 바뀝니다. 한정 영웅으로 일반적으로는 얻기 힘든 영웅을 얻을 수 있어요.)

- 로얄 리그 1~10             : 금괴 70만 골드+루드비히 5성 티켓
- 로얄 리그 11~20위           : 금괴 60만 골드+루드비히 4성 티켓

- 로얄 리그 21위 이하          : 금괴 50만 골드+루드비히 4성 티켓

- 다이아몬드 리그 모든 순위 : 금괴 40만 골드+루드비히 3성 티켓

- 플래티넘 리그 모든 순위     : 금괴 30만 골드

- 골드 리그 모든 순위           : 골드 20만 골드

- 실버 리그 모든 순위           : 금괴 10만 골드

   다시 보기 퀘스트
   

- 1회 보상 받기 가능

보상 : 브론즈 시즌티켓 1

보상 형편없습니다….만 초보때는 무조건 하는게 좋겠죠?

 

추가 사항

다시 보기 들어갔다 바로 나와도 줍니다굳이 보고 싶으시면 빨리보기 하면 순식간~

다시 보기는 콜로세움 들어가도 나오고게시판에 명승부 들어가서 남의 것 봐도 주더라고요.

   의욕 5회 사용 / 친구도움3회 요청
    의욕 5회 사용(하츠2)이랑 친구도움3회 요청(브론즈 시즌티켓 1)은 뭐 굳이 설명 안 해도 거의 다 하실 테니 설명 패스~
   혼탑 2회 클리어 퀘스트
     각 1회 보상 받기 가능

보상 : 21~30, 31~40, 41~50, 51~60  2회씩 승리 시각각 골드 5천부터 금괴1,2,3개  

 

추가 사항

이건 사실 좀 지나면 돈이 생각보다 얼마 안돼서 잘 안 하게 되나 초보 때는 여유 되고 자동 사냥 가능하면 하세요.

예로 21~30 2회 클리어 퀘스트는 21~30층 사이에 아무 층이나 단 2회 승리하시면 보상을 줍니다.

   차원의 틈 퀘스트 – 일일 퀘스트 라기 보다는 이벤트성 일일 퀘스트입니다. (주인공 40렙부터 참여 가능!!!)
     - 1회 보상 받기 가능

보상 : 등급에 따라 요일별 원소 조각 입수 가능 (개수는 이벤트 들어가면 볼 수 있으니 패수~)

등급은 별하나부터 6개까지 있습니다

최대 난이도인 별 6개 등급에서 하루 15개의 원소조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요일마다 다른 색의 원소조각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총 7가지 색의 원소조각을 각 1개씩으로 해서 1개의 강화석으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 별 6개짜리 등급으로 일주일 풀로 돌려도 강화석 15개밖에 얻을 수 없다는 현실 ㅠㅠ.)

바로 별등급을 올려서 하는건 비추 입니다.

일단 별하나 부터 해보고 깰 수 있는 지 확인 후 하나씩 올리세요.

 

진행 중 등급을 변경하면 진행 그래프가 초기화 됩니다. 80%였던 20%였던 0%로 회귀~~

 

하나의 등급을 지정 가능하고 등급별로 입수 할 수 있는 원소조각 개수가 다릅니다.

같은 등급을 한번씩 클리어 하면 20%씩 그래프가 차고 총 5 100%가 차면 요일별 원소조각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반드시 100%완료 후 보상받기를 눌러야 원소조각을 받을 수 있습니다.

 

80%까지는 난이도에 변화가 없습니다마지막5판째에서 난이도가 훅~~ 올라갑니다.

마지막판에서는 보스 죽이면 리젠되고 쫄들도 한번 더 리젠됩니다.

(*. 랜덤인지는 모르겠지만 여튼 꼭 한번은 더 리젠되고 최대 2번까지 리젠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 리젠되는 보스 및 쫄들을 상대해야 해야 하므로 전략을 나름 잘 짜야 합니다.)


초반에 암것도 모르고 어라등급 올려도 잘 깨지네 하다가 막판을 도저히 못 깨서 등급 낮춰서 처음부터 하는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반드시 자신이 깰 수 있는 가능한 높은 등급을 수동사냥으로 깨서 최대한 많은 원소조각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판은 친구영웅 도움요청 무조건 쎈 영웅으로 하세요. (이걸 위해서 쎈 친구 영웅 아껴 두셔도 될 정도가 가치가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건 아래 "3. 애매한 것 "3.1 장비 강화"를 보세요~

 

추가 사항

이 이벤트는 다른 일일퀘와 달리 매일 새벽 12시에 리젠됩니다.

“3.1. 장비 강화와 관련이 있습니다.

따로 특정 장소로 이동 없이 바로 입장가능합니다.

   암흑군단의 역습 퀘 - 일일 퀘스트 라기 보다는 이벤트성 일일 퀘스트입니다.
     - 1회 보상 받기 가능

보상 : 등급(D~SS)에 따라서 암흑군단의 상자(?)줍니다상자도 등급따라 다릅니다.

상자를 까면 다른 등급도 비슷할 껀데 잘 기억은 안 나고 S~SS등급 기준으로 구원,심판,초월 상자와 오리하르콘을 줍니다.

아마 상자별 확률이 조금 다른 것 같습니다운 좋으면 초월 상자 입수도 가능합니다.

 

자동 이동을 하면 그냥 게시판 앞으로 달려갑니다. (메인 마을의 맵상 게시판)

게시판 보면 등급별로 퀘스트 고를 수 있습니다.

등급 모두 총 5회의 사냥을 승리해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차원의 틈보다 난이도가 살짝 쉬우며 5판 모두 난이도가 동일합니다.

 

추가 사항

특정 주기로 퀘스트가 바뀝니다한달인가? ==; 근데 진행 방식은 어차피 똑 같습니다.

참고로 암흑군단 전에는 불꽃 침입자” 였나?? 그럴껍니다.

초보때는 시간 나시면 하세요. 나중에 고렙되면 잘 안하게 되는 퀘스트 중 하나입니다.

   기타 일일 퀘스트
    - 페북초대 : =ㅂ=;  맘대로...
- 영웅대전 참여  : 보상 받으나 마나...
- 기타 이벤성 퀘스트 : 이건 매번 바뀌는거라 패스~
1.2. 친구 관리
  최종적으로 30명까지 친구 추가가 가능한데 10렙 이상 영웅 지원 해주고 친구가 내가 지원한 영웅 써 주면 1하츠랑 경험치를 줍니다.


반대로 친구가 지원해 준 영웅 써 주면 친구한테 1하츠와 경험치 보상이 갑니다. (그래서 하츠 친구 구한다고들 합니다.)

 

저는 초반에 그냥 30명 추가만 해 놓고 귀찮아서 친구가 영웅 쓰던 말던 관리를 별도로 안 했습니다.

 

근데매일 30하츠면 작은 것 같아도 10일 풀로 모으면 300하츠입니다.!!

 

친구 목록보면 접속 얼마동안 안 했는지 나옵니다하루이상(24시간안 했다 하면 가차없이 삭제!!.. 이런 분들은 앞으로도 자주 접속 안 할 확률이 높아요.

 

삭제는 하루 3명까지 밖에 안됩니다.

 

접속 안 하는거 말고도 내 영웅을 잘 안 써준다일단은 삭제 전에 친구 게시판에 경고성 글 기제해서 자꾸 안써주면 삭제한다고 꼬장꼬장~ G-Ral..하지 말고...정중히 부탁

 

그래도 매일 안 써준다 싶으면 가차없이 삭제!!

 

추가는 쉬워요각 서버 채팅 1채널가면 사람들 넘칩니다거기서 하츠친구 구하면 엄청난 친구요청이 올껍니다.

 

매너로 잘 써주시는 분들 한테는 좋은 영웅과 좋은 장비 낀 영웅 지원해주면 좋겠죠~

 1.3. 네이버 공식 까페 "진행 중 이벤트"
 

이게 뭐냐하시는 분들도 있을테고 다 알고 있는 분들도 계실 텐데 제가 몰랐던 때가 있어서 써 봅니다.

 

- "http://cafe.naver.com/legionofheroes" 네이버 영군 공식까페 (카톡버전은 요기 아님)

 

- "진행 중 이벤트게시판 들어가면 자주 짜잘한이벤트들을 합니다ㅋㅋ

 

여기 보면 참여만 해도 이것저것 많이 주기 때문에 무조건 참여하세요별로 힘들지도 않습니다.

 

저는 당첨 가~끔 되서 카드도 득하고 참여 보상으로 이것저것 많이 받았어요.

 1.4. 길드 가입하기
   당연한 걸 당연하게 써봅니다.! ^^;

 

사실 너무 쪼렙때는 길드 가입해도 별로 할게 없습니다그래도 길드분들이 좋다면 도움도 주실꺼에요.

 

현재 길드 컨텐츠가 심연이랑 광산이 있습니다.


 - 패치로 인해서 심연 보상 주는 방식이 변경 되었습니다. => 클리어 시 고정 골드 보상

- 심연 각 층을 클리어한다는 가정하에 한대라도 친 길드원은 모두 동일하게 보상 받도록 변경 되었습니다.

- 클리어 이후에도 심연 입장 가능하며 한대라도 치면 동일하게 보상을 주어 집니다.


광산은 5명씩 묶어서 총 9팀이 하나의 광산을 점령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하나의 광산에 자신의 팀을 2팀 이상 보낼 수 없습니다.

 

고로 적어도 혼탑 파티 9명 영웅 외에 최소 5명의 만렙 영웅이 있어야 합니다. (사실 만렙 아니어도 상관없지만 장비도 제대로 안 갖추고 딜도 안 나오는 애들 넣었다가는 욕먹습니다.)

 

길드 가입 스펙은 길드 성향에 따라서 정말 말도 안되게 천차만별입니다상위권 길드는 광산 멤버조차 장비 올초월SS에 배수도 끼여 있습니다.... ㅠㅅㅠ.....ㅋㅋㅋ 친목성 길드는 매너만 좋으면 다 받아줍니다.

 

길드 가입 경로는 여기 헝엡이나 게임 채팅 채널 1에 사람들이 많으므로 요청 하세요.

 

그리고 가입하자 마자 왜 심연이랑 광산 참여 할 수 없냐!!! 나눙 특별하다!!!  등업을 해달라!!! 이러는 분 계신데 영군 시스템상 만 하루(24시간)가 지나야 길드마스터가 승인이 가능하고 승인해야 정식 길드원이 되고 이 때 참여 할 수가 있습니다.

 

초보분들 길드 가입 목적을 애초에 "나를 키워달라!!" 이런식으로 가지시면 안됩니다혼탑 70층 같이 돌아달라이러면 난감하죠.

 

매너 좋으신분들은 같이 돌아주시지만 매번 그러면 정말 피곤합니다. (12시 핫타임 혼탑 협력퀘 때 정중히 부탁해서 한두번 정도는 좋겠죠어차피 그 분도 퀘는 해야 할테니...)

 1.5. 핫타임 선물 챙기기
   이것도 너무 당연한걸 당연하게 써봅니다..ㅋㅋㅋ 아 너무 뻔뻔한가;

 

선물이라고 써 놓긴 했는데 선물 치고는 너무 기쁘지 않아!!! ㅎㅎㅎ 농담입니다. GM님 고맙습니다.

 

현재(2014.08.04) 본썹 핫타임은 12, 6, 10시 입니다. (모두 오후~)

 

요때 메일함으로 선물을 GM들이 던져놓고 갑니다.

 

메일함에 선물 수령 가능 시간은 핫타임 시작시간으로 부터 2시간입니다

 

- 2시간 지나면 치사하게 줬던 선물 도로 가져갑니다. --; 가 아니라 그냥 우편함에서 사라집니다. (저도 몇번 놓친적이 있어요..ㅋㅋ)

 

특히~! 10시 핫티임 때는 GM이 직접 나타나서 선물을 추가로 뿌립니다이 때 무리하게 하트를 요구하기도 합니다.. ^^;

(*. 10시 이후 GM이 직접 뿌리는 선물은 10시 보다 좀 늦게 우편함에 들어오니 10시 30분쯤 확인 하면 확실!! 하게 다 받을 수 있음요~) 

(*. 어느 순간부터 특별한 날이 아닌 이상 GM이 10시 핫타임 때 추가 선물을 뿌리지 않고 있네요. 운영정책상 그런건지 아니면 GM들이 선물주러 나타났을 때 유저들이 해서는 안될 말들을 채팅창이 막써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여러분 모두 건전한 채팅합니다!!!)

 1.6. 고대의 유물 챙기기
   매일 자정에 리젠되는 고대의 유물도 반드시 챙기세요.

 

요즘은 친구분들이 많이 공유 해 주셔서 제가 말씀 안 드려도 아시고 따로 찾을 필요 없이 바로 이동 가능합니다.

 

저는 첫 번째 진화의 서가 제일 많이 나와요..엉엉~~ 그래도 가끔 좋은 것도 나와요..ㅋㅋ

 

 1.7. 서브 스토리로 다량의 골드 챙기기
   메인 스토리가 “몇 막 몇 장” 이렇게 되어 있는데 하나의 막을 클리어 하면 서브 스토리가 생깁니다.

 

확실하지는 않은 데 또 다시 다른 하나의 막을 클리어하기 전에 반드시 서브 스토리를 깨세요.

(*. Facsimile님의 제보에 의하면 새로운 막을 클리어 해 버리면 이전 서브스토리 못 깬다고 합니다.)

 

여튼 서브스토리 보상에서 골드보상이 쏠쏠하기 때문에 초보 분들은 할 때 되면 바로 하세요.

   


2. 하지 말아야 할 것



(*.4차수정 : 2014.08.25)
(*. 2014.08.25 패치로 인한 수정 사항 적용 및 일부 내용 추가&수정)
(*.3차 수정 : 2014.08.13)
(*. 일부 업데이트 내용 및 초보 꿀팁(??)~들과 질문에 자주 올라오는 것들 좀 더 추가 했어요.)
(*. 되도록 초보 분들에게 많은 내용을 전달 하려다 보니 너무 내용이 많아져서 목록 추가 했습니다.)
(*. 2차 수정 : 2014.08.08)
(*. 2014.08.08 패치 내용 일부 포함 했어요.)
(*. 1차 수정 : 2014.08.07)
(*. ^^; 베스트 공략에 와 버려서 되도록 좀 더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서 일부 수정 및 추가 했습니다.)
(*. 경매장 이용에 대한 내용을 좀 보강하고 마도 연금, 각종 서(진화, 영웅,..)에 대한 항목을 추가 했습니다.)
공략을 평가해 주시면 밥알 20개를 드립니다!
0.0

0 명 참가
  •  
  •  
  •  
  •  
  •  
  •  

5.0    평가하기

  • 최신순
  • 인기순
  • 평가순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댓글 52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52건 l 1/1 페이지
  • 닉네임
    Level 32 보노보노a   신고 2014-08-04 정말 유용한 팁글 입니다 ㅎㅎ 하나하나 모두 공감가네요.
    3.4 의욕소비 부분에서 추가할 내용으로,
    의욕값은 주인공 1렙당 300골드씩 비싸집니다. (70렙 기본 의욕값 18000골드)
    그리고, 의욕회복제로 의욕을 충전하면 의욕을 충전하는 골드 증가에는 영향이 없고
    기본 의욕값일때 200회 충전하면 누진세가 붙고, 그 이후로는 100회마다 누진세가 붙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누진 4회 이상은 해본적이 없어서 그 이후로는 잘 모르겠네요..)
    0
  • 닉네임
    Level 01 리폼총각   신고 2014-08-04

    히히~ 고맙습니다.~
    0
  • 닉네임
    Level 01 리폼총각   신고 2014-08-04 근데 정말 가독성이 꽝이네요. 보기 좋은 공략 쓰시는분들 보고서 정말 잘 쓰실듯..ㅋㅋㅋㅋ
    0
  • 닉네임
    Level 01 데빌키티   신고 2014-08-04 저 좀 데고 놀아 주심 ㅋㅋㅋ
    0
  • 닉네임
    Level 01 리폼총각   신고 2014-08-04 옹~ 데빌님 팬드썹?
    0
  • 닉네임
    Level 01 데빌키티   신고 2014-08-04 키튀는 팬드섭이랍니다
    0
  • 닉네임
    Level 01 인연사랑   신고 2014-08-04 긴글적으시느라 고생많으셧어요
    유적탐사관련글은 제가못본거같은데요(잇으시다면 ㅈㅅ...)
    그것도 추가해주시는게좋지않을까요?
    0
  • 닉네임
    Level 01 리폼총각   신고 2014-08-05

    추가 했습니다.~
    0
  • 닉네임
    Level 01 장백일   신고 2014-08-05 이제시작한 저는 그래도 어렵네요 ㅜㅜ
    0
  • 닉네임
    Level 01 리폼총각   신고 2014-08-05 ㅋㅋ 게임이 너무 쉬우면 금방 질리고 재미 없죠.
    요즘은 티켓이 많이 풀려서 영웅에 따른 편차는 신규유저랑 원래 해오던 유저랑 별 차이가 없습니다.
    다만 장비빨이랑 노하우의 차이인데 노하우는 요기 공략 게시판 참고하셔서 쭉쭉~흡입하시고 장비는 모으는 재미로 하시면 결국 원래 유저랑 비슷해 집니다.
    영군이 다른 MMORPG처럼 한서버에 몇개 있을까 말까한 유니크 아이템이나 레어 아이템이 따로 있는게 아니니까 결국 모든 유저에게 가능성이 열려있는 게임입니다.
    0
  • 닉네임
    Level 01 부따따   신고 2014-08-05 감사합니다 이제막시작했는데! 이거보고열심히공부할게요
    0
  • 닉네임
    Level 01 데빌키티   신고 2014-08-05

    표로 정리 되니 보기 더 편해진
    0
  • 닉네임
    Level 32 보노보노a   신고 2014-08-05 1.1 매일 아침 6시 리셋 맞습니다 ㅎㅎ
    1.2 번외. 예전에 있던 친구지원영웅 경험치 누적 버그인데 지금은 수정된걸로 알고 있어요
    1.5 수령시간은 2시간 맞습니다. 추가로 저녁 10시 핫티임은 운영자가 추가로 주는 핫타임이 있어서 30분 쯤에 한번 더 확인해보는게 좋습니다.(핫타임은 접속중엔 편지 아이콘이 안떠요)
    4.1 쭈꾸미의 스킬명은 몬스터 이름으로 나오네요 ㅎㅎ 암흑의 심장
    4.4 팁 정도는 아니고... 초보때 자사 켜놓았더니 딜러 한명과 힐러 한명만 남은채로 히든 스테이지로 들어간적이 있었는데, 5~6턴 동안 못잡으니 모켓이 도망가버리더군요 ㅠㅠ 혹시 그런 상황 생기면 무조건 모켓부터!!

    물음표가 많이 없어서 쓸 내용도 많이 없었네요 ㅎㅎㅎ
    꿀팁들 공유 감사해요~
    0
  • 닉네임
    Level 01 리폼총각   신고 2014-08-05

    일부 확실하지 않아서 물음표로 했던것 보노보님덕에 수정 했어요..ㅋㅋ
    0
  • 닉네임
    Level 01 Mr좀비   신고 2014-08-05 히든스테이지 모켓들아니었나요?ㅎㅎ
    0
  • 닉네임
    Level 01 리폼총각   신고 2014-08-05 네 모켓 맞아요... ㅎㅎ 그냥 냥이라 해도 아실 것 같아서 ㅋㅋㅋ 혹시 몰라서 추가 했어요.
    0
  • 닉네임
    Level 01 사부노티   신고 2014-08-05 의욕소비 몰랐던 건데 진짜 도움됫습니다 ㅎㅎㅎ
    0
  • 닉네임
    Level 01 리폼총각   신고 2014-08-05 깜놀 =ㅂ=; 제가 쓴글 확인하려다 원래 게시판 들어 갔는데 없어져서... 흐억 뭐지~ 했는데..

    베스트공략에 있네요...컥~ 부끄럽기도 하고~ ㅋㅋ 고맙습니다.
    0
  • 닉네임
    Level 32 보노보노a   신고 2014-08-05

    굿굿 ㅎㅎㅎ
    0
  • 닉네임
    Level 01 astralsprit   신고 2014-08-06 차원의 틈 제플레이를 기준으로 추측해보자면
    5판째 보스가 총 2번나오는데

    첫 번째 보스에서 애매하게 딜을 넣었을 경우(한 5~60%에서 회복하죠?) 보스가 체력회복을 하면서 잡몹들 소환하고, 체력회복한 보스를 잡으면 2번째 보스가 잡몹들과 같이 나오게 되는데,

    첫 번째 보스를 원킬로 끝내면 보스가 회복을 못한 상태로 죽고, 바로 두 번째 보스가 몹을 소환하면서 등장하고, 첫 번째 보스가 회복할 때 소환하는 잡몹들을 함께 끌고 나오는것 같습니다~
    0
  • 닉네임
    Level 01 리폼총각   신고 2014-08-06

    제보 고맙습니다.

    근데 별등급에 따라 다르거나 랜덤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확실히 보스 및 쫄이 한번 이상 리젠되는 것 맞는데...

    오늘 제가 해 본 결과 보스 확실히 죽여도 2번 더 리젠되고 총 3번의 보스를 상대 해야 했습니다.
    1
  • 닉네임
    Level 32 보노보노a   신고 2014-08-07 어제 차원의틈 마지막에서 처음으로 첫번째 보스를 원킬로 죽였었는데,
    보스 및 쫄들이 두번 리젠되는 모습이었고,
    그 보스를 잡아보니 세번째 보스였었어요.
    다만, 쫄이 9마리 정도 되다보니 탱 라인이 못버티고 다 무너져버리더군요 ㅎㅎㅎㅎ
    0
  • 닉네임
    Level 01 자하남자   신고 2014-08-07 이거 정말 많이 도움되네요ㅋㅋ 하지말아야할 것에 그그 모켓의 보물상자인가 그거  사용하면 안되지 않나요ㅋㅋ 그거하다 하츠날리는 분들 꽤 본듯ㅠ
    0
  • 닉네임
    Level 01 리폼총각   신고 2014-08-07

    도움이 된다니 다행입니다. 모켓의 보물상자는 이번에 패치 보고 내용 추가 할께용~
    0
  • 닉네임
    Level 29 Facsimile   신고 2014-08-11 유적 탐사 필요하겠네요. (더이상 오는 졸음에서 버틸 수가 없을 때)
    0
  • 닉네임
    Level 29 Facsimile   신고 2014-08-11 확실하지는 않은 데 또 다시 다른 하나의 막을 클리어하기 전에 반드시 서브 스토리를 깨세요.

    (*. 새로운 막을 클리어 해도 이 전 막의 서브 스토리 진행 가능한가요?? 이 내용에 대해서 제보 받습니다.)

    c.f 또 다시 다른 하나의 막을 클리어하기 전에 반드시 서브 스토리를 깨세요 ( 반드시 이렇게 해야지 서브스토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새로운 막 클리어 하면 이전 서브스토리 못해요... 완전......

    하.... 진작에 알았다면 이라고 생각이 될지도 모르겠으나 초보 때 뭣도 모르고 했다가 영웅 다 죽을뻔하기도 했으니... ㅋ

    제보 드렸습니다 ㅋㅋㅋㅋㅋ
    0
  • 닉네임
    Level 01 리폼총각   신고 2014-08-18

    확실하지 않았는데 제보 감사요~~ ㅋㅋㅋ
    0
  • 닉네임
    Level 29 Facsimile   신고 2014-08-19 렙 40부터인가 그때부터 생기는 서브퀘스트 생기는 거 같습니다 ㅋㅋㅋ ! 로 뜨더군요. 확실한 제보 아닌거 같습니다. 제가 발린건 아마 6시마다 리셋되는 걸 얘기한 것 같아요 ㅋㅋ 일단 서브퀘스트가 렙 40인가 50부터 생기는거 같습니다. !로 뜨는게 서브퀘스트라는 걸 초보자분들이 알아야 될 것 같습니다. (이벤트) 이거 붙은건 6시마다 리셋되는 그거구요 ㅋ 잘못하면 사망...
    0
  • 닉네임
    Level 01 마그놀리아gg   신고 2014-08-13 좋은글 정말 잘읽었습니다!!감사해요~!!^^
    0
  • 닉네임
    Level 01 알프님이시다   신고 2014-08-13 정말 하지말아야될것중 하나가 영웅대전 입성...  최고로 털렷을때가 90만골드 이상 털려본적도 있어요.ㅠㅠ  30분마다 영대를 할수있는것도 아니고 하츠써서 방패먹자니 아깝고.. 그냥 안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울듯요...
    0
  • 닉네임
    Level 01 리폼총각   신고 2014-08-18 네..ㅠㅠ 저도 영웅대전은 자주 접속 가능하고 어느정도 초보 벗어나면 그 때 하면 또 골드 잘 모으시는 분들은 잘 모으시더군요...

    근데 관리의 필요성이 절실한 컨텐츠 입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입성 했다간 골드 모일 일이 없죠..
    0
  • 닉네임
    Level 29 Facsimile   신고 2014-08-15 아 50렙 이하 장비 강화하는데 골드를 퍼부움...
    0
  • 닉네임
    Level 01 리폼총각   신고 2014-08-18

    저도 아무것도 모를때는 그랬어요..ㅎㅎㅎ 내 골드.ㅠㅠ
    0
  • 닉네임
    Level 01 스으으   신고 2014-08-18 초보자인 저는 새로운걸 많이 알게 되었네요...감사합니다...^^
    0
  • 닉네임
    Level 01 리폼총각   신고 2014-08-18

    네~ 하나씩 알아가면서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재미난 영군 즐기세요~ ^^
    0
  • 닉네임
    Level 01 이시누알라   신고 2014-08-19 대단하십니다... 작성하는데 시간도 꽤 걸렸을테고 노력도 엄청하셨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0
  • 닉네임
    Level 01 리폼총각   신고 2014-08-19

    고맙습니다.
    몇번에 걸쳐서 수정하면서 작성한거라 좀 걸렸죠..ㅎㅎ

    알고 있는거 + 테스트 결과물 + 자주 올라오는 질문 정리 했는데 작성 하다 보니 엄청 길어져 버렸네요..ㅋㅋㅋ
    0
  • 닉네임
    Level 01 아톰야신   신고 2014-08-21 하츠로 뽑기는 해도 괜찮은 일인가요:ㅎㅎ
    0
  • 닉네임
    Level 01 리폼총각   신고 2014-08-21 하츠로 영웅 뽑는거 말씀하시는거죠?

    그런거면 괜찮습니다.

    진형은 어느정도 갖춰졌는데 장비가 후달리면 경매장에서 초월 장비 사시고...

    영웅이 부실하다면 하츠로 영웅뽑기 괜찮습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하츠 뽑기 하시는 타이밍입니다.

    왠만하면 새로운 배수 나오는 날(매달 1일, 15일) 하츠뽑기를 하세요.

    만약 배수영웅을 뽑으신다면 배수 기간을 풀로 쓰실 수 있으니까요.
    0
  • 닉네임
    Level 01 아톰야신   신고 2014-08-21 아하 감사합니당ㅎㅎ
    담달 1일에 해야겟네요ㅎㅎ
    0
  • 닉네임
    Level 01 땡초치킨   신고 2014-08-23 잘봤습니다 ~
    수고많이하셨어요^^
    0
  • 닉네임
    Level 01 리폼총각   신고 2014-09-29

    고마워용~
    0
  • 닉네임
    Level 01 포반분대장   신고 2014-08-28 감사합니다
    정말 많은 도움 되었네요!
    0
  • 닉네임
    Level 01 리폼총각   신고 2014-09-29

    도움 됐다니 감솨~
    0
  • 닉네임
    Level 01 하루노아   신고 2014-09-28 잘봤네요~ 정독하면서 봤습니다. 저도 이제는 중반이상은 하는 유저인데~~ 새로운것도 있네요 ㅎㅎ
    0
  • 닉네임
    Level 01 리폼총각   신고 2014-09-29 그런가요? ^0^...이제 업뎃도 한번 해야 하는데... 무슨 내용을 해야할지..ㅋㅋ
    0
  • 닉네임
    Level 01 리폼총각   신고 2014-09-29 잉~? 엥~? @_@; 언제 제글이 게시판 상단에 올라갔죠? =ㅂ=;

    ㅎㅎㅎ 좋으면서도 부끄~ =ㅂ=;  언릉 업뎃 해야 겠네요..ㅎㅎㅎ
    0
  • 닉네임
    Level 01 애닌   신고 2014-10-13 좋은 정보 정말 감사드려요
    0
  • 닉네임
    Level 01 파아낙   신고 2014-10-29 좋네요
    0
  • 닉네임
    Level 01 아직은일러   신고 2014-11-09 Ss강화빡세서ㅜ 골드좀모아야하는데ㅋㅋ잘봣습니다
    0
  • 닉네임
    Level 31 헝그우   신고 2014-11-14 대박!!!! 감사합니다^^
    0
  • 닉네임
    Level 01 미국파괴   신고 2015-03-20 좋은 정보 감사해요~
    0
  리플 페이지 이동  1 

리플쓰기

이모티콘 주사위
닉네임
글번호 글제목 닉네임 글작성일 조회수
144,793 [잡담]좋은하루되세요~ 2023.03.07 317
144,792 [잡담]한때 정말 돈많이쓰고 재밌게 했던게임인데.. 2023.03.03 630
144,791 비밀글입니다. 2023.01.22 10
144,790 [잡담]S까지 올렷어요 2022.09.29 760
144,789 [잡담]53층 깻어요 (1) 2022.09.24 675
144,788 [잡담]엘프섭 아이디 삼 2022.09.24 408
144,787 [잡담]궁기 괞히 갈앗어요 ㅠ 2022.09.24 434
144,786 [잡담]맛저하세요 ~ 2022.06.14 316
144,785 [잡담]출석체크!! 2021.11.07 331
144,784 [잡담]좋은 밤 되세요   +5 2020.11.07 554
144,783 [공략&팁]문상 이벤트 때문에 엄청했던 기억이 난다..   +50 2020.08.17 590
144,782 [잡담]개인적인 최근 소식들(마지막회) (2)   +5 2020.03.20 2,376
144,781 [잡담]개인적인 최근 소식들 (4)   +5 2020.02.24 1,246
144,780 [잡담]아 섭종하는건가요 ㅠ   +5 2020.02.24 1,056
144,779 [잡담]섭종 공지 떴네요   +5 2020.02.12 1,420
144,778 [잡담]저녁시간이 다가오네요   +5 2019.10.24 505
144,777 [잡담]영군 아직 살아있나요? (1)   +5 2019.10.24 1,166
144,776 [잡담]계정좀 파실분   +5 2019.09.20 847
144,775 [잡담]영군계정삽니다   +5 2019.09.18 745
144,774 [잡담]개인적인 최근 소식들 (2)   +5 2019.09.01 1,065
144,773 [잡담]뽑기가   +5 2019.06.27 700
144,772 [잡담]이제야 영군을 접네요 (1)   +5 2019.06.17 1,454
144,771 [잡담]레이드   +5 2019.05.11 575
144,770 [잡담]공카는 난리났지만 조용한 헝앱... (4)   +5 2019.05.10 1,118
144,769 [소식&정보]정기정검   +30 2019.05.09 2,545
144,768 [잡담]유물 3개나 나온건 좋은데   +5 2019.05.06 592
144,767 [잡담]계정 구매해봅니다   +5 2019.05.01 696
144,766 [잡담]개인적인 최근 소식들 (4)   +5 2019.04.28 914
144,765 [잡담]생존신고 합니다.   +5 2019.04.28 611
144,764 [소식&정보]11일 패노   +30 2019.04.11 2,688
1 2 3 4 5 6 7 8 9 10  맨끝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스타벅스 아이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16,500밥알

스타벅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5,5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