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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와이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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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계 |
물방 |
마방 |
배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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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200 |
200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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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250 |
200 |
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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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차 |
2회차 |
초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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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복 |
평타 |
UB |
전방 범위내의 적(3명)에게 물리 데미지 |
전방 범위내의 적(3명)에게 물리 데미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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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92 물리 데미지 |
10742 물리 데미지 |
별 다른 패턴없이 평타를 반복하다가 TP게이지가 전부 차면 UB를 사용한다
제일 앞의 1열만 살아 있으면 어지간하면 별 다른 문제 없이 진행되는 보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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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와일드 그리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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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계 |
물방 |
마방 |
배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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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200 |
200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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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200 |
250 |
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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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차 |
2회차 |
초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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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복 |
평타 |
UB |
전방 범위내의 적(3명)에게 마법 데미지 |
전방 범위내의 적(3명)에게 마법 데미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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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55 마법 데미지 |
11878 마법 데미지 |
와이번의 물리데미지를 마법데미지로 바꾼 정도로 차이밖에 없다
와이번과 달리 물리 방어력이 2회차라도 약하기 때문에 1열이 잘 버텨준다는 전제하에 높은 데미지를 넣기 좋은 보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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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오크치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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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계 |
물방 |
마방 |
배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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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200 |
200 |
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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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270 |
200 |
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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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차 |
2회차 |
초동 |
평타 |
반복 |
평타-스킬1-평타-평타-평타 |
UB |
전방 범위내의 적(3명)에게 마법 데미지 |
전방 범위내의 적(3명)에게 마법 데미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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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55 마법 데미지 |
11878 마법 데미지 |
스킬1 |
전방 범위 내의 적(2명)의 물리 방어력 감소 |
전방 범위 내의 적(2명)의 물리 방어력 감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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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방 감소 55 / 7.5초 |
물방 감소 217 / 12초 |
스킬1로 인한 방어력 감소로 2열 전열이 UB에 죽어버리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콧코로,타마키,아야네,시노부 등으로 완화가 가능하다
물리 방어 감소 스킬의 경우 지속시간이 길고 수치도 크기 때문에 육성 상태에 따라 알맞는 탱커를 채용하는게 좋다
추천 편성 예시
물리파티 1 (고정 + 선택)
물리파티 2 (고정 +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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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무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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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계 |
물방 |
마방 |
배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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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220 |
200 |
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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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200 |
270 |
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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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차 |
2회차 |
초동 |
평타 |
반복 |
스킬1-평타-평타-스킬1-평타 |
UB |
물공이 가장 높은 적 마법 데미지 및 TP특대 다운 |
물공이 가장 높은 적 마법 데미지
및 TP특대 다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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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32 마법 데미지 TP 1750 감소 |
20557 마법 데미지 TP 2450 감소 |
스킬1 |
물공이 가장 높은 적 중심으로 마법 데미지 및 저주 |
물공이 가장 높은 적 중심으로 마법 데미지 및 저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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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47 마법 데미지 저주 틱당 75 데미지 / 8초 |
3535 마법 데미지
저주 틱당 290 데미지 / 8초 |
UB의 경우 쿠우카,노조미를 사용하여 딜러를 보호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지속적인 딜링을 하게 되면 가장 높은 공격력을 가지게 되는 시오리
의 경우
2성은 UB 1번에 즉사하는 딜량이고 3성이라도 HP의 90%에 가까운 데미지를 받게 된다
이어서 스킬 까지 맞으면 자연스레 죽을 수 밖에 없는 구조라서 그걸 보완해줄 탱커 또는 힐러가 필요하다
특이사항이라면 UB를 맞는 순간 TP도 날라가기 때문에 사이클롭스 TP를 날리는 기술과 달리 피격 후 UB가 불가능하다
추천 편성 예시
물리파티 1 (선택 + 고정)
쿠우카 도발을 UB에 맞추기 위해 콧코로나 모니카 등을 이용해서 조절하면 좋다
딜러진 상황에 따라 보스 UB차는 속도가 다르니 자신에게 맞는 조합을 찾아야 한다
물리파티 2 (선택 + 고정)
노조미를 탱커로 세우면 왠만하면 [무버]의 UB발동 전에 노조미 UB를 발동시킬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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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카루키노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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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계 |
물방 |
마방 |
배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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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200 |
135 |
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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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290 |
200 |
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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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차 |
2회차 |
초동 |
평타-평타 |
반복 |
스킬1-평타-평타-스킬1-평타-평타-스킬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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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폭 |
초동 |
스킬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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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복 |
평타-스킬2-평타-스킬1 |
UB |
적 전체 마법 데미지 4회 및 물리 방어력 감소 |
적 전체 마법 데미지 4회
및 물리 방어력 감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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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38 마법 데미지 물방 감소 371 / 6초 |
4890 마법 데미지 물방 감소 394 / 6초 |
스킬1 |
작은 범위내의 모든 적 물리 데미지 및 기절 |
작은 범위내의 모든 적 물리 데미지
및 기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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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거리 내의 적 3849 물리 데미지 기절 6초 |
200거리 내의 적 7668 물리 데미지
기절 6초 |
스킬2 |
적 전체 물리 데미지 |
적 전체 물리 데미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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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87 물리 데미지 |
2797 물리 데미지 |
UB후 짧은 시간이지만 탱커를 제외하고는 전부 방어력이 0이 되버린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레 스킬1에 딜러들이 노출되면 순식간에 죽어버리는 경우가 발생한다
기절로 인한 딜로스가 심각한 편이기 때문에 마코토를 제외한 전열 딜러는 배치에 신경써야 한다
스킬1의 사거리의 경우 조합에 따라 미소기가 닿기도 하고 안 닿기도 한다
아야네부터는 앞에 탱커가 있다는 전제하에 안 닿는다고 보면 된다
광폭 후 스킬1(기절)의 주기가 길어지기 때문에 전열파티로 공격하겠다면 광폭화 이후 공격하는게 좋을 수 있다
추천 편성 예시
마법파티 (고정 + 선택)
높은 물리 방어력에 비해 비교적 낮은 마법방어력과 함께 전열이라면 딜로스가 발생하는 긴 기절시간으로 인해서
어지간한 3군 물리파티보다 괜찮은 딜량을 보인다
물리파티 (선택 + 고정)
높은 물리 방어력때문에 방어 감소 캐릭터가 많아야 높은 딜량이 나오게 된다
캐릭터 육성 상태에 따라 딜러를 채용하는데 같은 육성상태라면 시오리랑 카오리랑 비슷한 딜량을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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