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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와이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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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계 |
물방 |
마방 |
배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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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200 |
200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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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250 |
200 |
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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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차 |
2회차 |
초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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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복 |
평타 |
UB |
전방 범위내의 적(3명)에게 물리 데미지 |
전방 범위내의 적(3명)에게 물리 데미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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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92 물리 데미지 |
10742 물리 데미지 |
별 다른 패턴없이 평타를 반복하다가 TP게이지가 전부 차면 UB를 사용한다
제일 앞의 1열만 살아 있으면 어지간하면 별 다른 문제 없이 진행되는 보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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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와일드 그리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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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계 |
물방 |
마방 |
배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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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200 |
200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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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200 |
250 |
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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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차 |
2회차 |
초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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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복 |
평타 |
UB |
전방 범위내의 적(3명)에게 마법 데미지 |
전방 범위내의 적(3명)에게 마법 데미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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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55 마법 데미지 |
11878 마법 데미지 |
와이번의 물리데미지를 마법데미지로 바꾼 정도로 차이밖에 없다
와이번과 달리 물리 방어력이 2회차라도 약하기 때문에 1열이 잘 버텨준다는 전제하에 높은 데미지를 넣기 좋은 보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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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라이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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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계 |
물방 |
마방 |
배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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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165 |
130 |
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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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250 |
180 |
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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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차 |
2회차 |
초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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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복 |
평타 - 1스 - 평타 - 평타 - 1스 - 평타 - 평타 |
UB |
가장 가까운 적(2명)에게 물리 데미지 및 마비, 적 전체 물리 데미지 및 물마방 감소 |
가장 가까운 적(2명)에게 물리 데미지 및 마비, 적 전체 물리 데미지 및 물마방 감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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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54 물리 데미지 및 마비 2.4초 6044 물리 데미지 및 물마방 25% 감소 3초 |
4454 물리 데미지 및 마비 2.4초 6044 물리 데미지 및 물마방 25% 감소 3초 |
스킬1 |
자신에게 무적 부여 |
자신에게 무적 부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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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초 |
2.4초 |
스킬1로 인한 무적으로 많은 딜로스를 발생 시킬 수 있다.
UB를 통한 마비 자체의 확률은 높은 편은 아니지만 무적과 물리 방어력이 높다는점이 높은 딜량을 넣기 힘들게 만든다
최소한 2방어력 감소 요원을 넣어서 파티를 만드는게 좋다
넉백 면역이 있어서 넉백으로 인한 패턴 캔슬을 노릴 수 없다
추천 편성 예시
물리파티 [ 고정 / 선택(1명) / 선택(2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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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매드 베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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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계 |
물방 |
마방 |
배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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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200 |
200 |
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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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250 |
270 |
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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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차 |
2회차 |
초동 |
평타 |
반복 |
평타-스킬1-평타-스킬1-평타 |
UB |
가장 가까운 적(3명)에게 물리 데미지 및 기절 |
가장 가까운 적(3명)에게 물리 데미지 및 기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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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46 물리 데미지 기절 3초 |
16958 물리 데미지 기절 3초 |
스킬1 |
가장 가까운 적에게 물리 데미지 및 물리 공격력 감소 |
가장 가까운 적에게 물리 데미지 및 물리 공격력 감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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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940 물리 데미지 물리 공격력 80% 감소 / 6.5초 |
10510 물리 데미지 물리 공격력 80% 감소 / 6.5초 |
가장 가까운 적 1명에게 아주 높은 수치의 물리 공격력 감소를 걸기 때문에 탱커를 채용하는게 좋다
추천 편성 예시
물리파티 [ 고정 / 선택(1명) / 선택(2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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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오를레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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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계 |
물방 |
마방 |
배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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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200 |
200 |
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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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270 |
200 |
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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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차 |
2회차 |
초동 |
평타-평타 |
반복 |
스킬1-평타-평타-스킬1-평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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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폭 |
초동 |
스킬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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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복 |
평타-스킬2-평타-스킬1 |
UB |
적 전체 최대 HP 비례 물리 데미지 및 HP 50% 이하인 적에게 화상 부여 |
적 전체 최대 HP 비례 물리 데미지 및 HP 50% 이하인 적에게 화상 부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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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25% 물리 데미지 207 화상 데미지 / 7.9초 |
HP 25% 물리 데미지 255 화상 데미지 / 9.5초 |
스킬1 |
가장 가까운 적에게 물리 데미지 및 화상 상태일 경우 추가 데미지 |
가장 가까운 적에게 물리 데미지 및 화상 상태일 경우 추가 데미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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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70 물리 데미지 5484 추가 물리 데미지 |
9652 물리 데미지 12088 추가 물리 데미지 |
스킬2 |
가장 가까운 적(3명)에게 물리 데미지 및 화상 상태일 경우 추가 데미지 |
가장 가까운 적(3명)에게 물리 데미지 및 화상 상태일 경우 추가 데미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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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74 물리 데미지 1549 추가 물리 데미지 |
4078 물리 데미지 3315 추가 물리 데미지 |
스킬2의 경우 광폭화 이후 사용하기 때문에 광폭화전에는 범위 공격에 크게 신경 쓸 필요가 없다
광폭화 이후 부터 육성 상태가 낮은 상태라면 노조미 등을 이용한 파티 조합을 만들어서 전열 딜러들의 피를 관리하면 후열에 배치된 딜러(시오리,아리사 등)가 크게 위험한 상황은 없을 것이다
반대로 말하면 육성 상태에 따라 광폭화 전이나 후나 똑같은 파티로 공격해도 큰 차이가 없을 수 있다
추천 편성 예시
물리파티 [ 고정 / 선택(1명) / 선택(2명) ]
물리파티2 [ 고정 / 선택(2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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