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단톡방 홍보 및 외부링크 금지

일판 강림 페인(S랭크) 후기 및 정보.   

  • 5.0
  • 3
  • 등록일 : 2017-04-26 20:17:25
  • 수정일 : 2017-04-26 20:29:59
  • Level 01 Loyas
  • 조회수 : 5,025
오랜만에 글 올리네요.

일판 페인 좀 돌아보고 정보 정리했습니다.

아래 정보는 S랭크입니다.

사실 전 S랭크만 놀면서 패턴 파악하는지라~ㅎ


1라운드 정보:
등장 몹: 코난, 쫄 두마리.
몹 세명 전부 사정거리는 중 정도입니다.
코난이 중앙. 쫄 하나는 위에 나머지 하나는 아래에 있습니다.(스샷 찍어둘걸 그랬네요.)

위  쫄: 체력 6000가량(예상). 평타 370
아래쫄: 체력 6000가량(예상)/ 평타 370
코난  : 체력 35000~40000(예상). 평타 300
        인술 750정도

1라운드 후기: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라기보다 쉬워요. 별 무리없이 정리할 수 있습니다.
특별히 주의할 만한 부분은 없는듯~



2라운드 정보:

2.png


등장 몹: 페인(중간보스)

페인: 체력 55000~60000가량(예상).
      인술 2턴마다 사용. 320뎀딜에 밀어내기 있음!


2라운드 후기:

다행히 2라운드는 스샷을 찍었습니다.(위 미즈키 파티는 3라운드에서 전멸했습니다.ㅋ)
회피로 페인 인술을 피할 수 있더군요.(지능 사스케 일판에 없어서 미즈키로 확인)

(팁1) 위 스샷에 제 캐릭터들 위치가 보이시나요? 저 위치에 서면 인술을 맞아도 독지역까지 날아가지 않습니다!
      저 자리에 배치해서 짤짤이 하시며, 버디스킬 힐 혹은 필드스킬 힐 받으면서 차크라 모으시면 됩니다!

2턴마다 인술 사용하는데... 필드스킬 힐이나. 회피인술 캐릭 이용하면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3라운드 정보:

3.png

등장몹: 페인(보스)

페인: 체력은 약 160000가량인듯(예상.)
      
인술설명:
위험- 신라천정 약 1000뎀지. 밀어내기 있음. 회피 가능!
방해- 만상천인 뎀지 없음. 
       페인 앞으로 끌어당김. 회피 불가!
       페인 버프받음(행불 및 인봉 면역. 공격력 상승)
오의- 지폭천성 약 1500뎀지. 끌어당김. 회피가능!


3라운드 후기:

먼저 시작하자마자 페인이 만상천인(?) 이런걸 사용합니다. 
저희 케릭은 바로 페인 앞 차크라 감소지역으로 끌려가게 되고,
페인은 공격력 업. 행불 면역. 인술봉인 면역을 가지게 됩니다.

위 스샷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시작하자마자 끌려가는데다가 회피가 불가능합니다.
(팁)따라서 2라운드에서 꼬루토 같은 중요케릭이 아닌 차크라 하나 깍여도 되는 케릭으로 교체해 주세요.

끌려가자마자 꼬루토(3중첩)로 교체해서 오의 날렸습니다.(위 스샷)
꼬루토(3중첩) 두마리가 오의 날리면 대충 정리되겠더군요.
2열로 데려가서 3중첩 쌓은 뒤 잡으시는게 가장 편할 거 같습니다.


전체후기:
3열보다 2열이 좀 더 편할 거 같습니다.
3열은 2라운드에서 턴작할 때 좀 귀찮아요.
2열이 무난하게 괜찮을 듯 합니다.

가장 빠른 공략방법(예상):
2라운드에서 꼬루토 두마리 3중첩!
케릭 교체 후 중간보스 잡으시고, 3라운드에서 꼬루토 두마리로 오의 쏟아부으시는게 가장 빠를듯 합니다.

평범한 공략방법(예상):
꼬루토가 없으시면 장기전 예상해야 할텐데...
쉽지 않습니다. 끌어당길때 회피가 불가능해서 차크라 깎이는게 짜증나요.
장기전 가실거면 지능 사스케가 필수일듯 합니다.
지능 사스케는 인술로 회피 및 차크라 회복 다 가능하니... 그걸로 버티시면서 피 깎으시면 됩니다.


대충 이렇습니다~~~~~
공략을 평가해 주시면 밥알 20개를 드립니다!
5.0

3 명 참가
  •  
  •  
  •  
  •  
  •  
  •  

5.0    평가하기

  • 최신순
  • 인기순
  • 평가순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9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댓글 12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12건 l 1/1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리플쓰기

닌자 아이콘 이모티콘 주사위
닉네임
글번호 글제목 닉네임 글작성일 조회수
51,675 [잡담]5만원정돈 되요 2024.07.15 18
51,674 [잡담]노잼 아님? 2024.05.29 144
51,673 [잡담] 2024.05.15 41
51,672 [잡담]하이루 2024.05.12 35
51,671 [잡담]안녕하세요 2024.01.11 3,383
51,670 [잡담]15이하 계정 삽니다 2023.12.08 488
51,669 [잡담]계정삽니다 2023.09.19 457
51,668 [친구추가]ㄹㅇㅁㄹ 2023.06.11 156
51,667 [잡담] 2023.06.11 88
51,666 [잡담]굿밤 2023.06.02 137
51,665 [잡담]나투로 사스케 2023.03.21 757
51,664 [잡담] 2022.12.31 314
51,663 [잡담]딛ㄱ 2022.12.09 208
51,662 [잡담]ㄷ급ㅈ 2022.12.09 158
51,661 [잡담]ㅅ긊 2022.12.09 155
51,660 [잡담]딛ㄱㅈ 2022.12.09 179
51,659 [잡담]짇ㅂㅈㄱㄷㅂ 2022.12.09 189
51,658 [잡담]ㅅㄱㄷㅂㅈㅂ 2022.12.09 177
51,657 [잡담]ㅇㄱㄷㅂㅈ 2022.12.09 150
51,656 [잡담]ㅇㄱㄷㅂ 2022.12.09 158
51,655 [잡담]ㅇㅋ 2022.12.09 158
51,654 [잡담]ㅇㅈ 2022.12.09 143
51,653 [잡담]ㅇㄱ 2022.12.09 168
51,652 [친구추가]친구 ㄱㄱ 2022.09.30 318
51,651 [잡담]오딘 신규 ㅁ. ㅐ입 2022.05.12 1,102
51,650 [잡담]나루토 사륜안! 2022.03.21 889
51,649 [잡담]계정 안사 2022.02.15 709
51,648 [잡담]계정 삼 2022.02.15 707
51,647 [잡담]팝니다 가격은 선제시 2022.01.09 3,783
51,646 [잡담]계정삽니다. 2021.11.21 927
1 2 3 4 5 6 7 8 9 10  맨끝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원스휴먼 원스휴먼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30,000원
33,0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11,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0,000원
11,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16,5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