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이벤트 엑스트라 보스 1 & 2 특징 및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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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등록일 : 2018-05-18 21:30:51
- 수정일 : 2018-05-18 21:32:16
- 고추참치86
- 조회수 : 2,847
행동 패턴 | 효과 |
---|---|
자가 치유 (약점 속성 공격 있음) |
HP60,000 회복 |
자가 치유 (약점 속성 공격 없음) |
HP600,000 회복 |
噛み砕く | 단체 여러 번 물리 데미지 (방어 디버프 부여) |
본 | 단체 여러 번 물리 데미지 |
먹고 뜯는 | 단체 여러 번 물리 데미지 |
재난 의사의 송곳니 | 단체에 물리적 큰 데미지 (독 / 수면 부여) |
지진 | 전체 물리적 큰 데미지 |
약점 속성 공격에 대 회복 저지
엑스트라 스테이지 1의 보스 '마라코다 "는 약점 속성 불이나 빛 속성 공격을하지 않으면 자기 치유 회복 량이 600,000 만까지 상승 해 버립니다.
미션에서 '빛 속성 4 회 데미지'와 '불, 얼음 속성에서 각 2 회 데미지 "가 있기 때문에 반드시 불이나 빛 속성 공격 할 수있는 수단을 제공하고 출발합시다.
물리 공격이 주
마라코다 물리적 단체 / 전체 공격이 메인이되는 보스입니다. 단체 / 전체 모두 다단 공격이 있고 바후데바후없이 약 6000 가까운 타격을주고 오는 것도 있기 때문에 벽 역의 편성과 피 안돼 감소 버프를 단단히 부여하자.
행동 패턴 | 효과 |
---|---|
늑골 | 단체에 연속 물리 데미지 |
생명 흡수력 | 단체의 HP와 MP를 흡수 |
유독 가스 살포 | 전체 질병 / 독 / 수면 부여 |
なぎはらい | 전체에게 물리 대미지 |
때려 잡는다 | 단체에게 물리 대미지 |
はじき飛ばす | 단체를 3 턴 행동 불능 |
베놈 폭발 | 전체 상태 이상 부여 및 손상 |
방위 본능 | 물리 / 마법 데미지를 경감 |
불 / 빛 속성 공격에 방어 본능 발동
엑스트라 스테이지 2의 보스 '실험체 마흔 4 호 "에 약점 속성 불 / 빛 속성 공격을 해 버리면 물리 마법 데미지 감소"방위 본능'을 발동 해 버립니다.
방위 본능의 지속 턴은 짧지 만 발동 중에는 공격이 매우 통하지 않기 때문에 첫 턴에서 체력을 깎아 자르는 정도의 화력이 없으면 불 / 빛 속성 공격은 삼가합시다.
또한 불 / 빛 속성이있는 무기와 카운터에서 홀리가 발동한다 "光耀의 반지 '등을 장착 해 나가지 않도록 준비 화면에서 확인을 게을리하지 않도록주의합시다.
수면 대책을
실험체 마흔 네 호는 스토리 이벤트 전반의 마지막 영역 출현시와 마찬가지로 "유독 가스 살포"전체 수면 / 질병 / 독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회복 역이 수면 상태가되면 아군의 회복을 할 수 없으며 파괴 할 우려도 있기 때문에 회복 역에는 수면 대책을 반드시 해 둡시다.
수면 액세서리 머리띠, 방어구 세이렌의 겉옷, 환수 세이렌 성 3 장비 등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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