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는 거의 미드 라인으로 서기 때문에 AP 딜을 담당해야 한다.
따라서 캐릭터의 근접 특성상 체력 룬을 섞고 싶겠지만 모든 룬을 AP 마딜로 맞추는 게 좋다.
스킬은 Q스킬 하나로 라인전을 씹어먹을 수 있는데
미니언 하나에 맞추면 근처 영웅에 유도로 날아가기 때문이다.
짜증나는 긴 사정거리에 크릭시보다 더 좋다고 할 수 있다.
불리한 상황에서는
비싸기 때문에
이나
을 가서 이속과 딜을 채워주기로 한다.
지나는 이동속도가 중요하기 때문에 위의 두 아이템이 있어야 최대의 효율을 볼 수 있다.
는 레벨업시 채워주는 체력과 마나 효과만 보아도 이득이다.
이거와 합치면 궁극기 발동시 엄청난 이동속도로 달릴 수 있다.
지나는 궁극기가 주위에 구를 빙빙 돌리는 오메가 궁과 비슷하기 때문에
마법 캐릭터 중에 거의 유일한 근접 캐릭터라 할 수 있다. 그런 지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것이 현자의 영역이다
패시브로 범위 내 적 마법방어를 떨어뜨리는 결계를 형성하는 데 지나의 대미지를 뻥튀기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