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스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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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타마모 크로스래이! 내는 말여, 레이스를
    이기고 또 이겨서 이름을 날릴 끼다!
    몸이 작다 캐서, 얕보지 말라카이!
기본 정보
이름 [ 질풍신뢰 ] 타마모 크로스
신장 140cm 체중 계측 불능
생일 5월 23일 3사이즈 B71·W52·H73
소개 태클은 번개처럼
근성을 보여라, 나니와 소녀
능력치
속도 스태 파워 근성 지능
3★83951058384
4★921051179393
5★101116129102102
보정 0%20%10%0%0%
육성목표
주니어급 메이크 데뷔 출주
시기 주니어 6월 후반
조건 없음
특성 데뷔전, 한신, 잔디, 중거리, 2000m,
우회전, 내측, 여름, 맑음, 양마장
팬을 5천명 모은다
시기 클래식 3월 전반
조건 없음
특성 없음
G3 이상에서 4회 3착 이내
시기 시니어 1월 전반
조건 없음
특성 없음
한신대상전에서 3착 이내
시기 시니어 3월 후반
조건 팬 2천명 이상
특성 G2, 한신, 잔디, 장거리, 3000m, 우회전, 내측
텐노상 (봄) 에서 3착 이내
시기 시니어 4월 후반
조건 팬수 20000명 이상
특성 G1, 교토, 잔디, 장거리, 3200m,
우회전, 외측, 봄 (봄 3관)
타카라즈카 기념에서 1착
시기 시니어 6월 후반
조건 팬수 20000명 이상
특성 G1, 한신, 잔디, 중거리, 2200m, 우회전, 내측, 봄 (봄 3관)
텐노상 (가을)에서 1착
시기 시니어 10월 후반
조건 팬수 20000명 이상
특성 G1, 도쿄, 잔디, 중거리, 2000m, 좌회전, 가을
아리마 기념에서 1착
시기 시니어 12월 후반
조건 팬수 25000명 이상
특성 G1, 나카야마, 잔디, 장거리, 2500m,
우회전, 내측, 겨울 (가을 3관)
URA 파이널즈 예선에서 1착
시기 파이널즈 1월 후반
조건 육성 목표 완료
특성 마장, 날씨, 코스 미터수 랜덤,날씨는 겨울로 고정. 코스 유형 및 지형은 육성 기간 가장 출주를 많이 한 유형으로 결정
URA 파이널즈 준결승에서 1착
시기 파이널즈 2월 후반
조건 육성 목표 완료
특성 마장, 날씨, 코스 미터수 랜덤,날씨는 겨울로 고정. 코스 유형 및 지형은 육성 기간 가장 출주를 많이 한 유형으로 결정
URA 파이널즈 결승에서 1착
시기 파이널즈 3월 후반
조건 육성 목표 완료
특성 마장, 날씨, 코스 미터수 랜덤, 날씨는 겨울로 고정, 코스 유형 및 지형은 육성 기간 가장 출주를 많이 한 유형으로 결정
적성
마장 잔디 더트
거리 단거리 마일 중거리 장거리
각질 도주 선행 선입 추입
보유스킬
고유스킬
  • 하얀 번개, 보여준데이!
초기스킬
  • 위치 잡고 밀어올리기
  • 번개 스텝
  • 꼬리 올리기
각성 Lv.2
  • 호위추주
각성 Lv.3
  • 신속과단
각성 Lv.4
  • 직선 일기
각성 Lv.5
  • 꼬리의 폭포 오르기
각성재료
각성 Lv.2

(2만머니)

15
각성 Lv.3

(10만머니)

30 5 5
각성 Lv.4

(15만머니)

60 15 15 15 15 2
각성 Lv.5

(20만머니)

100 30 30 30 30 10
육성 이벤트

선택지 있음


  • URA 최상의 표정 / URA 上々の面構えッ!
  • 안~심 세침사, 등☆장 / あんし~ん笹針師、参☆上
  • 새해의 포부 / 新年の抱負
  • 첫 인사 / 初詣
  • 여름 합숙(2년차) / 夏合宿(2年目)にて
  • 댄스 레슨 / ダンスレッスン
  • 몸 조심히! / お大事に!
  • 무리는 금물! / 無茶は厳禁!
  • 추가 자율 트레이닝 / 追加の自主トレ
  • 나니와의 혼을 보여주마! / 浪花魂みせたるわい!
  • 이거 뭐라 생각하나? / これなんぼやと思う?
  • 어른이란 뭐고? / 大人ってなんなん?
  • 이카야키의 유혹 / イカ焼きの誘惑
  • 번개 하트 / 稲妻ハート
  • 타코야키 파티, 해 주지! / たこパ、やったるで!
  • 내한테 어울리는 옷 / ウチに似合う服
  • 언니에게 맡기래이! / 姉ちゃんにまかしとき!
  • 다녀오래이! 목장 체험! / 行ったれ!牧場体験!
  • 돕고, 도움받고 / 助け、助けられ
  • 겁먹지 말래이, 여시 씨 / おとろしないで、おいなりさん
  • 공포의 끈적끈적 / 恐怖のネバネバ
  • 레이스 승리! / レース勝利!
  • 레이스 입착 (2-5위) / レース入着
  • 레이스 패배 (6위 이하) / レース敗北

레이스 결과


  • 데뷔전 후 / デビュー戦の後に
  • 사츠키상 후 / 皐月賞の後に
  • 일본 더비 후 / 日本ダービーの後に
  • 교토킨배 후 / 京都金杯の後に
  • 나카야마킨배 후 / 中山金杯の後に
  • 한신 대상전 후 / 阪神大賞典の後に
  • 천황상 (봄) 후 / 天皇賞(春)の後に
  • 타카라즈카 기념 후 / 宝塚記念の後に
  • 천황상 (가을) 후 / 天皇賞(秋)の後に
  • 재팬컵 후 / ジャパンCの後に
  • 아리마 기념 후 / 有馬記念の後に

선택지 없음


  • 발렌타인 / バレンタイン
  • 팬레터 / ファンレター
  • 팬 감사제 / ファン感謝祭
  • 크리스마스 / クリスマス
  • 타마모 크로스 등장! / タマモクロス登場!
  • 명 지도 / 名指導
  • 목표달성 후·바닥에서 위를/目標達成の後に・ドン底
  • 목표달성 후·봄 벼락을 목표로/目標達成の後に・春雷を
  • 놀고 먹기 대작전! / 食い倒れ大作戦!
  • 녹색의 비극 / 緑の悲劇
  • 태어나는 희망 / 生まれ落ちた希望
  • 꿈에게 선택받은 자들 / 夢に選ばれし者たち
  • 모든 미래를 한 순간에 / 未来全てを一瞬に
  • 특별한 기념 선물 / とびきりのお土産
  • 떨림 / 震え
  • 키가 커지는 체조 / 背が伸びる体操
  • 장사꾼 근성! / あきんど根性!
  • 앞장서 달리는 번개 / 先駆けの稲妻
  • 센티미터의 센티멘털 / センチメートルのセンチメンタル
  • 대승부까지 늦지 마라! / 間に合え大勝負!
  • 우뚝 선 벽 / そびえ立つ壁
  • 타코야키 가루의 위기! / たこ焼き粉のピンチ!

■ 캐릭터 평가

중~장거리, 추입에 적성을 가진 작은 회색마.
각질 적성은 선행, 선입, 추입 무려 3종류를 A 적성으로 가졌다. 각성 스킬로도 각질에 맞춘 강력한 스킬이 있는 것이 특징.
챔피언스 미팅을 대비한 육성이라면 각 코스에서 메타를 잡고 있는 각질을 파악한 뒤 해당 각질에 맞춰 육성하자.

보유한 각성 스킬이 우수하며, 특히 주목받는 것은 추입마 가속의 핵심 스킬인 직선 일기, 그리고 새로이 등장한 꼬리의 폭포오르기. 직선 일기는 종반 직선에서 발동하는 가속 스킬로 발동 조건을 만족하면 즉시 발동하는 특성상 원하는 위치에서 최대 효율을 발휘할 수 있는 스킬. 레이스의 라스트 스퍼트 지점에 맞춰 발동하는 경우 챔피언스 미팅에서 큰 힘이 되어준다. 직선 일기는 획득할 수 있는 수단이 적고 갖추더라도 운 요소가 큰 만큼 각성 스킬로 안정적인 공급이 가능한 것은 큰 장점이다.

꼬리의 폭포 오르기는 중반 속도 스킬인 꼬리 올리기의 상위 스킬. 챔피언스 미팅에 대한 연구가 진행되고 중반 구간의 위치의 중요성이 높아졌으며, 이런 환경에서 꼬리 올리기는 낮은 코스트와 3초라는 긴 지속 시간 덕에 매우 우수한 스킬로 평가받는다.
이 꼬리 올리기의 상위 스킬인 만큼 효과는 상당해 중반 순위 유지 & 올리기에 도움을 준다. 단 스킬포인트의 가성비는 다소 떨어졌다는 점이 조금은 아쉽다.

고유 스킬은 두 가지 조건을 가졌다. 추입인 경우 주로 종반 스퍼트 구간에서 추월하는 힘을 더 실어주고, 그 외 각질인 경우 중반에 발동해 순위 유지에 도움을 준다. 물론 추입인 경우에도 꼬리의 폭포오르기 등 중반 스킬이 다수 발동해 순위가 오른 상황이라면 중반에 발동하기도 한다.

특히 장거리 레이스의 경우 레이스 후반에 들어간 후 시간이 지나 발동하고, 발동한 상태에서 종반에 진입하는 (소위 '종반 접속') 경우가 있다. 장거리 레이스라면 추입마로 꼭 채용하고 싶은 캐릭터 중 하나.



■ 시나리오 공략 및 육성 목표

클래식 구간에서의 육성 목표가 상당히 적다. 자유도가 상당히 높은 반면 육성 목표 외의 레이스에서 발생하는 이벤트가 많은 것이 특징. 사츠키상, 일본 더비, 킷카상, 교토킨배, 나카야마킨배, 재팬컵으로 총 6레이스. 교토킨배를 제외하면 대부분이 중거리 레이스이니 이벤트를 소화하기는 어렵지 않다.

또한 클래식 5월 전반 이벤트가 발생해 8월 전반까지 레이스 출주 시 소모 체력이 늘어난다. 이 사이에 있는 타카라즈카 기념 등의 레이스에 출주할 지는 잘 고민해서 결정할 것. 체력 소모를 감내하고 출주해 승리한 경우 시니어 1월 목표 달성 후 받는 스킬포인트가 30 더 증가한다.

장거리 레이스로 한신대상전, 텐노상 (봄), 아리마 기념을 나가니 스태미나 수치에 주의하자. 회복 스킬은 다소 부족하지만 스태미나 성장률 20%를 가지고 있는 점은 다행.


■ 인자 계승에서

중~장거리를 달리는 캐릭터로 전체적인 상성은 뛰어나다. 다만 A 적성이 너무 많아 원하는 적색 인자를 노리기 어려운 것은 단점.



■ 챔피언스 미팅에서

선~추입 등 후방 각질이 다수 출주하는 장거리라면 순위 경쟁에서 우위를 점해 유리하다. 추입마임에도 중반에 높은 순위까지 오르고, 종반 진입 직전에 고유가 발동해 접속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채용률은 상당한 편. 단 앞 각질이 많아지면 고유 스킬의 발동률이 불안정해지므로 도주~선행이 다수 출주하는 중거리 이하에서는 그리 선호되지 않는 경향.


■ 고유 칭호 획득 조건

하얀 번개: 텐노상 (봄), 타카라즈카 (시니어), 텐노상 (가을) 시니어를 포함해 중상을 8승 이상, 팬 수 24만 이상.
모두 목표 레이스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승리하기만 하면 된다. 팬 수 24만도 G1 중상에 다수 출주하는 만큼 달성하기 쉽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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