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크래커는 지난 8월 출시한 모바일 무쌍 액션 서바이벌 ‘초전박살 스매시히어로’ 길드 콘텐츠, 보스 챌린지 업데이트 소식을 전했다.
‘초전박살 스매시히어로’는 동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길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동료들을 초대하여 길드를 구성하고 길드 퀘스트를 달성하면 전용 상점에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보스챌린지를 업데이트 했다. 딜 미터기가 도입된 신규 스테이지에서 더욱 강력해진 3종의 보스와 함께 싸울 수 있다. 데미지 랭킹에서 유저들과 경쟁을 할 수 있으며 라운드를 거쳐 시즌마다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겨울을 맞이해 신규 미니 게임 이벤트인 ‘괴도 루펭’도 선보인다. 게임 내 미션을 클리어 해 이벤트 티켓을 획득하면 해당 티켓으로 핀볼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괴도 펭귄’에게 대포를 발사해 선물 포인트를 획득하면 15만원 상당의 S등급 영웅 장비 티켓 등의 보상으로 교환 할 수 있다.
출시 이후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해 온 무쌍 액션 서바이벌 ‘초전박살 스매시히어로’는 알차고 다양한 컨텐츠 추가와 풍성한 이벤트 진행으로 전 세계 유저들의 기대감을 계속해서 만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더욱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내용은 네이버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진호 기자 (desk@hungryapp.co.kr)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