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게임 개발사 슬로클랩(Sloclap)은 28일, 온라인 축구 액션 게임 ‘리매치(Rematch)’의 오픈 베타를 28일 오후 9시(한국시간)부터 72시간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픈 베타는 PC, 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 시리즈 X|S에서 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슬로클랩은 이번 베타를 앞두고 독일 국가대표 골키퍼이자 FC바르셀로나 주장인 마르크 안드레 테어 슈테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미드필더 코비 메이누, 브라질 축구 전설 호나우지뉴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들은 6월 19일 정식 출시되는 ‘리매치’의 스킨으로 합류할 예정이다.
슬로클랩은 또한 호나우지뉴를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그가 게임에 대한 소감을 전하는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호나우지뉴는 “내 경기 스타일과 철학이 게임의 핵심 가치와 잘 어울린다”며 “특히 애니메이션이 사실적이고 멋지다”고 말했다.
호나우지뉴 스튜디오 방문 한국어 영상
슬로클랩은 “이번 오픈 베타에서는 3대3, 4대4, 5대5 경기 모드를 비롯해 랭크전, 튜토리얼, 트레이닝,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등 주요 기능을 선보인다”며 “참가자는 랭크전, 빠른 경기, 커스텀 로비를 통해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리매치’는 6월 19일 정식 출시되며, 정식 버전에서는 테어 슈테겐, 메이누, 호나우지뉴 외에도 다양한 축구 스타들이 플레이어로 추가될 예정이다.
‘리매치’는 현재 스탠다드, 프로, 엘리트 에디션으로 예약 판매 중이다. 가격은 각각 32,000원, 42,700원, 49,800원이다.
스탠다드 에디션: 본 게임 + 사전 예약자 한정 슬로클랩 캡
프로 에디션: 스탠다드 구성 + 72시간 사전 접속권 + 캡틴 패스 업그레이드 티켓 + 전용 타이틀 및 장식 아이템
엘리트 에디션: 프로 구성 + 추가 캡틴 패스 업그레이드 티켓 + 글리처 트레이너 신발 + AR 케이지 + 디지털 블레이즌 캡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 X를 통해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