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가 프로야구 구단 한화이글스와 공식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지난 5일 대전 한화생명볼파크에서 ‘레노버 브랜드데이(Lenovo Brand Day)’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레노버의 다양한 라인업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전시존과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야구 팬들과 소통하는 이벤트를 마련해 경기를 찾은 관람객의 큰 관심을 끌었다.
한국레노버는 한화생명볼파크에 △게이밍 존 △AI PC 존 △태블릿 존 총 3개의 체험존을 마련했다. 게이밍 존에는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리전 프로 7i(Legion Pro 7i)’, 프리미엄 데스크탑 ‘리전 타워 7i(Legion Tower 7i)’,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 ‘R34w-30’, 게이밍 특화 태블릿 ‘리전탭(Legion Tab) Y700 3세대’ 등 레노버 리전 에코시스템을 한 자리에 전시했다. 해머게임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관람객을 위한 현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 마련된 레노버 체험존

▲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 마련된 레노버 체험존
AI PC존에는 인텔 기반 온디바이스 AI 기술이 탑재된 ‘요가 슬림 7i 아우라 에디션(Yoga Slim 7i Aura Edition)’과 프리미엄 컨버터블 노트북 ‘요가 7i 투인원(Yoga 7i 2-in-1)’ 그리고 요가 북 9i(Yoga Book 9i)를 전시해 관람객이 레노버의 AI 기반 스마트 기능을 직접 체험해보는 기회를 가졌다. 태블릿 존에는 ‘리전 탭(Legion Tab Y700 3rd), ‘요가 탭 플러스(Yoga Tab Plus)’, ‘아이디어 탭 프로(Idea Tab Pro)’, ‘레노버 탭(Lenovo Tab)’을 전시해 관람객의 주목을 받았다.
이 날 레노버는 한국레노버 신규식 대표의 시구를 시작으로, 야구 팬들과 소통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했다. 이닝 교대 시간에는 관중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며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 한국레노버 신규식 대표가 지난 5일 한화이글스 – KT 전 시구를 하고 있는 모습

▲ 한국레노버 신규식 대표가 지난 5일 한화이글스 – KT 전 시구를 하고 있는 모습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현장에서 ‘리전 탭 Y700 3세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네이비 보스턴백, 응원봉, 미니 짐쌕 키링으로 구성된 약 8만 원 상당의 한화이글스 굿즈 패키지를 제공했다. ‘아이디어 탭 프로’ 구매 고객에게도 약 5만 원 상당의 굿즈를 증정하고, 인스타그램 인증샷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한국레노버 신규식 대표는 “한화이글스와 옥외광고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진행한 이번 행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뿐만 아니라 국내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 깃든 레노버의 최신 혁신 기술을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돼 뜻깊다"며, "앞으로도 성능, 디자인, 고객 중심의 혁신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체험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