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퍼펙트월드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페르소나5: 더 팬텀 X(이하 P5X)』가 4.6.1 버전 업데이트 「칼끝에 맺힌 눈꽃」을 통해 『페르소나3 리로드(P3R)』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P3R』의 대표 인물 ‘키리조 미츠루’가 5성 한정 빙결 속성 반항 캐릭터로 새롭게 합류한다.
이와 함께 ‘드림 챕터’ 내에도 「키리조 미츠루 편」이 추가되어, 플레이어들은 그녀의 스토리를 중심으로 한 새로운 서사를 체험할 수 있다.
업데이트된 스토리 「칼끝에 맺힌 눈꽃」에서는 플레이어가 유키 마코토와 그의 동료들과 함께 타르타로스 깊은 곳을 탐험하며, 괴도단이 이 기묘한 세계에 머무는 이유와 숨겨진 진실을 추적하게 된다.
새로운 전개 속에서 등장하는 ‘유키 마코토 일행의 네 번째 멤버’의 정체 역시 스토리의 주요한 미스터리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이번 버전에서는 타르타로스 탐색 방식이 전면 개편되어 21층부터 시작되며, 신규 시스템「월하 인연」을 통해 유대 강화를 통한 전투력 상승이 가능해졌다. 상층부에는 신규 지역 ‘초염의 정원 하라바’와 강력한 신규 보스가 등장한다.
콜라보 도전 콘텐츠도 함께 추가된다. 과거 타르타로스에서 쓰러뜨렸던 보스 ‘엠퍼러’가 다시 등장해 이와토다이 상점가에서 플레이어의 앞길을 막고, ‘성좌의 시련’ 콘텐츠는 10월 30일부터 전갈자리 시즌으로 전환된다.
이 밖에도 전반적인 최적화와 편의성 개선이 함께 이루어져, 유저들은 한층 쾌적한 플레이 환경에서 『P3R』과 『P5X』의 세계가 교차하는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