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한창 자회사인 에이치씨아이원과 하루엔터테인먼트가 공동 퍼블리싱 하는 모바일 기대작 ‘미호: 천년의 사랑’이 지난 22일 국내 4대 모바일 마켓 동시 오픈하고 양대 마켓에서 인기순위 상위 랭크에 진입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순위 4위 진입과 원스토어 마켓에서는 무료 Best 1위를 기록하는 등 오픈과 동시에 상위권 랭크에 진입하여 초반 안정적인 서비스가 진행 중이다.
미호는 임지연 배우를 홍보 모델로 발탁하여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광고 CF 영상에서 아름다운 미모와 매혹적인 매력을 잘 표현했다는 평가다. 또한, 여타 게임에서 비교도 할 수 없을 정도의 퀄리티 높은 게임 OST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너목보 시즌6’에서 린, 환희편에 출연했던 감성 보컬리스트 김길중 가수가 참여해 기성 음원과 별반 차이점이 없는 완성에 가까운 OST 음원으로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미호’ 모바일게임은 전설 속에 등장하는 여우 일족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세계관을 토대로 아름다운 배경의 동화 같은 세계를 여행하는 동양 판타지 무협 MMORPG이며 선/마/요로 나누어진 국가 간 대규모 PVP 엔드 콘텐츠를 빠르게 즐길 수 있으며, 여타 게임에서 찾아볼 수 없는 캐릭터 직업을 변경할 수 있는 차별화된 시스템이 특징이다.
현재 오픈을 기념하여 공식카페에서는 푸짐하고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국내 4대 모바일 마켓(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다.
신상호 기자 (ssh@smartnow.co.kr)
link추천 퀵 링크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