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2’의 핵심 PvP 콘텐츠인 ‘어비스’는 종족 간 충돌과 필드 보스, 아티팩트 쟁탈전 등으로 구성된다. 기존 ‘아이온’의 시스템을 계승하면서도 더 많은 전략적 요소와 콘텐츠를 추가, 이용자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한다.
엔씨소프트 측은 “대규모 경쟁과 전략적 플레이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필드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지스타 2025에서의 대대적 홍보
엔씨소프트는 ‘아이온2’ 홍보를 위해 창립 이후 처음으로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5’의 메인 스폰서로 참가한다. 단독 300부스 규모의 전시관을 마련하고, 체험형 이벤트와 시연을 통해 이용자와 직접 소통할 계획이다.
‘아이온2’는 원작 감성 계승, 과금 모델 혁신, PvP 콘텐츠 강화, 대규모 마케팅까지 다방면에서 성공 가능성을 높였다. 그러나 과거 사례에서 보듯, 과금 모델에 대한 이용자 신뢰는 여전히 중요하다. 엔씨소프트는 출시 이후에도 지속적 소통과 개선을 통해 신뢰를 구축해야 한다.
11월 19일, ‘아이온2’의 출시가 엔씨소프트의 새로운 전환점을 만들어낼 수 있을지 게임 업계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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