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로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오픈월드 A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하 CBT)를 19일부터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CBT는 적의 스킬을 흡수해 사용할 수 있는 에코시스템 등 ‘명조: 워더링 웨이브’만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호쾌한 액션, 자유도 높은 오픈월드를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다.
‘명조: 워더링 웨이브’ CBT는 19일부터 즐길 수 있으며, 테스트는 종료는 공식 커뮤니티에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테스터 모집은 지난 1월 19일부터 시작했으며, 당초 예상했던 인원들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신청하며 기대작임을 여실히 증명했다.
이와 함께 공식 유튜브에서는 신규 캐릭터 ‘감심’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해 유저들의 관심을 이어갈 계획이다.
‘감심’은 가식적인 모습이 없고 뱉은 말을 반드시 실천하는 순수한 캐릭터로, 전투에서도 최선을 다해 어떠한 퇴로도 남기지 않고 싸우는 면모를 보여준다.
신규 캐릭터 ‘감심’ 공개를 기념해 오는 3월 7일까지 영상에 댓글로 자신만의 요리비법이 담긴 댓글을 남기고 네이버 라운지에 인증하면 추첨으로 아크릴 스탠드, 캔 뱃지 세트, 사인 색지 등의 굿즈를 선물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네이버 라운지와 공식 X(구 트위터)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정식 출시를 기다리는 많은 유저들에게 풍성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밖에 콘텐츠 크리에이터 프로그램 ‘프로젝트 웨이브’도 진행한다.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선정되면 3월 19일까지 ‘명조: 워더링 웨이브’를 활용한 라이브 스트리밍, 콘텐츠 업로드, 틱톡 영상을 게시하고 조회수와 좋아요 수, 라이브 시청자 단계별로 상금이 지급된다.
김 걸 기자(jj@smartnow.co.kr)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