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스 프로그램 : 전시 / 이벤트 / 게임 체험 / 굿즈샵
· 출품작 : 어스토니시아 스토리 / 스카레드 셀베이션 / 데스 엔드 리퀘스트 Code Z / 그림 가디언즈: 서번트 오브 더 다크 등
역대 최대 규모로 참가하는 대원미디어는 자사에서 발매했거나 발매 예정인 다수의 게임을 선보인다. 현장에서는 2025년 겨울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기대작 ‘어스토니시아 스토리’와 최초로 한국어화가 공개되는 ‘스카레드 셀베이션’, ‘데스 엔드 리퀘스트 Code Z’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슈퍼 마리오 파티 잼버리’, ‘동키콩 리턴즈 HD’, ‘잭잔느’, ‘초차원게임 넵튠 GameMaker R:Evolution’, ‘동방 스펠 카니발’, ‘도시전설 해체센터’, ‘그림 가디언즈 서번트 오브 더 다크’, ‘건볼트 트릴로지 인핸스드’, ‘Q REMASTERED’, ‘Q2 HUMANITY’ 등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해 볼 수 있다.
굿즈샵에서는 슈퍼마리오, 동물의 숲, 별의 커비, 피크민, 젤다의 전설 등 다양한 작품의 굿즈와 함께 다수의 게임 소프트웨어를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4일과 25일에는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24일 11시 메인 무대에서는 ‘어스토니시아 스토리’ 발표회가 열린다. 원작자인 손노리 이원술 대표를 포함해 개발자 및 관계자들이 무대에 올라 게임을 소개하고 질의응답을 진행할 예정이다.
▲ 게임 체험존으로 가득 채운 대원미디어 부스
▲ 영상까지 촬영해가며 게임을 즐기는 방문객
▲ ‘어스토니시아 스토리 리파인’은 어린이들의 관심을 끌 수 있을까?
▲ 게임도 친구와 함께하면 더욱 재밌는 법
▲ 인터넷 방송의 꿈나무가 여기있네
▲ 볼사리노 대장님께서도 게임 좋아하십니다
▲ 은밀하게 감춰진 ‘그림 가디언즈: 서번트 오브 다크’ 부스
▲ 19세 이상 입장가능 이라는 문구 탓에 스태프의 움직임도 수상쩍어 보이는데
▲ 사실 게임이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이라 따로 분리했던 것
▲ 대원미디어 부스인 만큼 캐릭터 상품도 빠질 수 없다
▲ 대원미디어 부스에 와서 게임 한 판 하고가세요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