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김길주
  • 김길주 등록일(수정) : 2022-08-19 16:06:05
  • [모바일] [리니지2 레볼루션] 다가오는 폭풍의 그림자, 깨어난 ‘린드비오르’
주소복사
http://web.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리니지2 레볼루션의 확장팩 시즌3: 린드비오르의 진노가 8월 18일 시작됐다. 유저들은 풍룡 ‘린드비오르’를 토벌하기 위한 새로운 여정을 떠나며 다양한 성장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아래 내용을 통해 자세히 살펴보자.






■ 다가오는 폭풍의 그림자, 깨어난 ‘린드비오르’

화룡 토벌대에 의해 발라카스가 토벌되었으나 평화는 길지 않았다. 데스페리온에 의해 잠들어있던 풍룡 ‘린드비오르’가 깨어나면서 다시 한번 아덴에 위기가 찾아온다.

이후 ‘린드비오르’를 봉인하고 지켜오던 ‘검은 달 교단’ 소속의 대사제 ‘카디나’, 호위 기사 ‘갈란트’가 은빛용병단에 도움을 요청하며 새로운 영웅으로 합류한다. 


▲ 확장팩 세 번째 이야기는 데스페리온에 의해 ‘린드비오르’가 깨어나면서 시작된다.

▲ 린드비오르의 봉인을 지키던 대사제 ‘카디나’와 호위 기사 ‘갈란트’가 신규 영웅으로 등장한다.


시즌2에서 활약한 고양이 만물상단은 ‘판’과 ‘미로’의 부상으로 펠리시아의 동생 ‘펠르’가 출격한다. 마지막으로 용에 의해 가문이 멸망한 드루가 가문의 ‘드루가 세실’이 참여하며 린드비오르 토벌대가 완성된다. 영웅들은 린드비오르를 다시 봉인하기 위해 섯 신의 힘이 담긴 유물을 찾는 여행을 시작한다.


▲ 고양이 만물 상단은 펠리시아의 동생 ‘펠르’가 출격한다.

▲ ‘드루가 세실’은 발라카스에 의해 가문이 멸망한 뒤 용 사냥꾼이 된 여장부 캐릭터다.


확장팩 시즌3 콘텐츠는 메인 캐릭터가 아닌 4명의 영웅 중 한 명을 대표로 설정하여 플레이하게 된다. 각 영웅은 저마다 특색있는 무기를 사용하며 기존 캐릭터와 다른 새로운 스타일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 확장팩 콘텐츠는 4명의 영웅 중 한 명을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

▲ 확장팩 시즌3 영웅별 사용 무기와 특징.




■ 메인 전투력을 높여주는 새로운 확장팩 콘텐츠

확장팩에는 영웅 캐릭터뿐만 아니라 메인 캐릭터 전투력을 높여주는 다양한 성장 콘텐츠가 존재한다. 

먼저 메뉴의 ‘린드비오르의 진노’를 선택하면 확장팩 시즌3의 전용 공간으로 입장할 수 있다. 영웅의 성장, 확장팩 던전 플레이 등이 가능하며 하단 메뉴의 영웅 도감, 펜던트, 성소 콘텐츠를 통해 메인 캐릭터의 전투력을 높일 수 있다.


▲ [메뉴] → [린드비오르의 진노]에서 확장팩 시즌3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 확장팩 영웅의 성장과 확장팩 전용 던전을 진행할 수 있다.


영웅 도감에 확장팩 영웅을 등록하면 수집 포인트 효과로 일정 단계마다 메인 캐릭터 전투력이 상승한다. 확장팩 영웅은 C등부터 LR등급까지 존재하며 등급이 높을수록 제공하는 수집 포인트가 증가한다. 등록한 영웅은 사라지지 않고 장착한 채로 플레이하게 된다.

또한 새로운 펜던트로 ‘폭풍의 포효’가 추가됐다. 보석 각인 및 펜던트 강화 성공 시 확장팩 영웅과 메인 캐릭터 모두 전투력이 상승한다.


▲ 확장팩 시즌3 영웅을 도감에 등록하면 수집 포인트 효과로 메인 캐릭터 전투력이 상승한다.

▲ 새로운 확장팩 펜던트로 ‘폭풍의 포효’가 추가됐다.


확장팩 시즌3부터 새로운 메인 캐릭터 성장 요소로 ‘성소’와 ‘문장’이 추가됐다. ‘풍룡의 성물’은 기존 성소가 아닌 확장팩 메뉴의 ‘성소’에서 확인 가능하며 성물 활성화에 필요한 ‘풍룡의 조각상’은 일반 시즌 패스 3번째 보상으로 쉽게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누구에게나 주어지는 새로운 문장으로 ‘진노한 린드비오르의 문장’이 추가됐다. 성장에 필요한 전용 문장 연마제와 전용 문장 강화주문서는 확장팩 정예 필드 등 확장팩 콘텐츠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 확장팩 몬스터 카드, 몬스터 코어, 아가시온, 아티팩트, 집혼석 등 메인 캐릭터의 전투력을 높여주는 다양한 성장 요소를 확장팩 시즌3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 확장팩 성소의 ‘풍룡의 성물’은 일반 패스 보상으로 쉽게 획득하여 활성화할 수 있다.

▲ ‘진노한 린드비오르의 문장’은 누구에게나 주어지는 신규 문장으로 등장했다.




■ 확장팩 영웅으로 펼쳐지는 새로운 랭킹 대결!

확장팩은 기존 캐릭터와 상관없이 새로운 영웅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모두가 같은 출발선에서 시작한다. 따라서 늦게 시작한 신규 유저나 복귀 유저라도 랭킹 대결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이다.

자신의 랭킹은 확장팩 메뉴의 ‘랭킹 보드’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카테고리별 조건을 먼저 달성한 유저는 자신의 이름으로 해당 서버 유저들에게 ‘랭킹 보드’ 보상을 제공할 수 있다. 참고로 시즌1과 시즌2의 경우 전서버 영웅 전투력 총합 상위 10명의 유저가 아티팩트로 제작되기도 했다.


▲ 확장팩 랭킹은 기존 캐릭터와 관계없이 확장팩 영웅으로만 결정된다.

▲ 조건을 먼저 달성한 랭커의 이름으로 해당 서버 유저 전체에게 보상이 제공된다.


확장팩 영웅을 성장시키기 위해선 매일 무료로 3번 도전할 수 있는 ‘자동 토벌’ 스테이지를 최대로 돌파해야 한다. 스테이지를 멀리 나아갈수록 더 많은 보상이 방치형 플레이로 누적되며 최대 24시간까지 누적되는 보상을 통해 영웅을 성장시킬 수 있다.

‘정예 필드’에서는 영웅 장비 성장 재료뿐만 아니라 메인 캐릭터에도 영향을 주는 시즌3 몬스터 코어, 몬스터 카드, 린드비오르의 문장 강화주문서, 폭풍의 표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정예 필드’는 보상 획득 시 ‘핫 포인트’가 소모되며 ‘핫 포인트’는 매일 1만 포인트 충전되고 3만 포인트까지 누적된다.

정예 필드 내 고정된 시간에 출현하는 일반 침공 던전(화, 목, 토 06:00~24:00)과 무작위로 출현하는 돌발 침공 던전 또한 놓쳐서는 안 될 콘텐츠다. 클리어 보상으로 펜던트 강화주문서와 전용 스킬 포인트 소환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 자동 토벌은 방치형으로 진행되며 최대 24시간 영웅 관련 보상이 누적된다. 

▲ 정예 필드에선 메인 캐릭터에도 영향을 주는 다양한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신규 확장팩 시공의 균열 ‘드루가 요새’는 매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에 진행된다. 클리어 시 고정 보상으로 R등급 발러 코어, 시즌3:린드비오르의 진노 C-R등급 아티팩트 소환상자, 템페스트 아이 스터드 소환상자가 지급되며 랜덤 보상으로 UR등급 영웅 카드뿐만 아니라 R등급 ‘공용’ 스킬까지 획득할 수 있다.

9월 1일에는 25인의 대규모 ‘린드비오르’ 레이드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므로 기간 내 영웅의 성장을 최대한 끌어올리도록 하자.


▲ 확장팩 시공의 균열 ‘드루가 요새’에서 UR등급 영웅 카드, R등급 공용 스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 9월 1일 업데이트 예정인 ‘린드비오르’ 레이드를 대비하여 영웅의 성장도를 높여보자.




■ 확장팩 영웅 성장을 돕는 다양한 지원 이벤트

출석만 해도 영웅 성장 재료를 제공하는 “확장팩 시즌3 기념! 14일 출석부 이벤트”가 9월 29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접속한 캐릭터를 기준으로 14일 동안 출석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누적 접속일은 매일 자정에 갱신되며 모두 출석할 경우 [시즌3] 영웅 카드 소환상자 총 50개를 비롯하여 [시즌3] 펜던트 강화주문서 6개, [시즌3] 미확인 보석 각인석 (SR등급) 1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 출석만 해도 확장팩 성장 재료를 제공하는 출석부 이벤트가 9월 29일까지 진행된다.


직접 선택한 보상을 돌림판에 추가하여 행운의 보상을 획득하는 “확장팩 시즌3 기념! 행운의 돌림판 이벤트”가 9월 1일까지 진행된다. 돌림판에 레드다이아, 전문기술 지원 상자, [시즌3] 영웅 카드 소환상자 중 하나를 선택하여 추가할 수 있다.

돌림판 이벤트는 [상점] → [이벤트·꾸러미 상점]  [일일상점]  [시즌3 기념! 행운의 돌림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돌림판을 돌려 당첨된 아이템이 보상으로 제공되며 ‘대박 보상’에 당첨될 경우 선택한 모든 보상을 일괄로 획득한다.


▲ 슬롯 보상을 직접 결정하는 행운의 돌림판 이벤트가 9월 1일까지 진행된다.


업적을 달성하면 확장팩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린드비오르의 진노! 플레이” 이벤트가 9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스크롤 퀘스트 수행, 확장팩 시공의 균열 클리어 등 간단한 미션이 주어지며 보상으로 [시즌3] SR등급 미확인 보석 각인석, 핫 포인트 물약, [시즌3] 펜던트 강화주문서, 린드비오르의 남청색 장식(미확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미션을 100% 달성하면 기간 한정 아이템인 ‘린드비오르의 테’가 최종 보상으로 주어진다. 기간 내 이벤트를 확인하여 확장팩 영웅을 효과적으로 성장시켜보자.


▲ 다양한 이벤트를 활용하여 확장팩 영웅을 빠르게 성장시켜보자.



김길주 기자 (kgj@smartnow.co.kr)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82
61
18
7
1
0
  • 댓글 160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160건 | 1/4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2 3 4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문화상품권 10,000원
11,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16,5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5,5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30,000원
33,0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