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김길주
  • 김길주 등록일(수정) : 2019-06-21 17:47:44
  • [모바일]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서버 ‘군터’, ‘이실로테’와 함께 쏟아지는 보상!
주소복사
http://web.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리니지2 레볼루션의 신규 서버 ‘군터’와 ‘이실로테’가 21일 자정에 오픈했다. 이와 함께 신규 유저뿐만 아니라 기존, 복귀 유저들에게도 막대한 혜택이 주어지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 아래 내용을 통해 자세히 살펴보자.


■ 선점한 캐릭터 닉네임과 혈맹을 찾는 방법은?

사전 예약으로 선점한 닉네임의 캐릭터를 생성하기 위해선 먼저 캐릭터 생성창에서 선점 닉네임을 입력해야 한다. 바르게 입력했다면 사전 선점된 닉네임이라는 창과 함께 코드를 입력하라는 문구가 뜨고 코드 입력 시 캐릭터가 생성된다. 선점 코드는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왼쪽 상단에서 확인할 수 있다.

1.png
▲ 캐릭터 생성창에 선점한 닉네임을 입력하면 선점코드 입력창이 뜨게 된다.

2.png
▲ 사전 코드는 사전예약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하여 상단에서 확인 가능!

선점한 혈맹은 캐릭터 10레벨 이후 활성화된 혈맹 아이콘을 눌러 튜토리얼 진행 후 확인할 수 있다. 혈맹원은 혈맹 - 혈맹 정보 - 혈맹 관리 - 혈맹 홍보 버튼을 누르거나 월드 채팅을 통해 모으도록 하자.

3.png
▲ 캐릭터 10레벨 이후 혈맹 튜토리얼을 진행하면 선점했던 혈맹의 생성창이 뜬다.

4.png
▲ ‘혈맹 홍보’ 버튼을 누르거나 ‘월드 채팅’을 통해 혈맹원을 모집하도록 하자.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문자로 지급받는 +30 장비 강화 선택권은 계정당 1회 입력 가능하며 설정 - 정보 - 쿠폰 입력 - 사전등록 이벤트에 입력하면 된다. 선물용으로 온 추가 코드는 사전등록을 하지 못한 혈맹원이나 가까운 지인에게 전달하자.

5.png
▲ 문자로 받은 +30 장비 강화 선택권은 [설정] - [정보] - [쿠폰 입력] - [사전등록 이벤트]에 입력하면 된다.


■ 4주로 완성하는 320레벨 캐릭터와 230만 전투력!

기존의 레벨업 선물 상자와 부스팅 이벤트는 사라지고 일부 보상을 메인퀘스트만 플레이해도 자연스럽게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다. 매번 레벨업 선물 상자를 열어야 했던 때와 달리 자동으로 보상을 받기 때문에 편리해진 부분이다. 추가로 리뉴얼된 레벨업 이벤트는 신규 전용, 복귀 전용으로 구분되어 진행된다.

6.png
▲ 메인퀘스트만 진행해도 사라진 기존 이벤트의 성장 지원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캐릭터 1차 전직은 31레벨 메인퀘스트를 진행하여 달성할 수 있으며 메인 퀘스트 보상으로 SR등급 특성 장비, 20 강화 특성 장비 강화 주문서, 명예 포인트 점핑, 룬 점핑, SR등급 20 강화 장신구 세트 선택 상자 등이 지급되므로 막힘없는 퀘스트 진행이 가능하다. 이벤트를 통해서 약 4주간의 플레이로 캐릭터 320레벨과 230만 전투력를 확보할 수 있다.

7.png
▲ 아무런 재화 소모 없이 SR등급 20 강화 무기를 만들 수 있는 절대 강화 등을 지원한다.

추가로 신규 유저들은 레벨업 이벤트를 통해 UR등급 장비 풀세트 1종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신규 서버를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들은 메인 퀘스트 보상으로 UR 등급 장비 풀세트 2종을 추가로 제작할 수 있다.

■ 신규 서버에서만 진행되는 특별한 이벤트 혜택!

4개의 신규 서버 군터01, 군터02, 이실로테01, 이실로테02 에서는 미션별 최초, 최고 달성 유저에게 막대한 보상을 지급하는 “신서버의 역사가 될 용사에 도전하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당첨자는 각 신규 서버에서 선정되며 이벤트는 7월 17일까지 진행된다.

대표적으로 400레벨을 최초로 달성한 유저에게는 블루다이아 10,000개, 최고 전투력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UR등급 초월의 돌 1개와 UR등급 특성의 돌 1개가 지급된다. 최초 공성 점령 혈맹은 혈맹 보상으로 90,000 레드다이아, 개인 보상으로 혈맹 지원 상자 20개와 혈맹 주화 100개를 받을 수 있다.

표.png
▲ 블루다이아 10,000개의 주인공은 과연 누가 될 것인가!

두 번째 신규 서버 전용 이벤트는 “신서버 오픈 기념 행운 상자 이벤트”다. 신규 서버에서만 활성화된 행운 상자 아이콘을 누르면 SR등급 장비 선택 상자, SR등급 초월의 돌, SR등급 특성의 돌, 레시피 선택 상자, 100만 아데나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뽑기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행운 상자 티켓은 혈맹 출석 체크로 3장, 오만의 탑 소탕 3장, 결투장 도전 시마다 2장을 획득할 수 있으며 상점에 프리미엄 장비, 아가시온 소환 상자 등 뽑기 티켓이 표시되어 있는 상품 구입 시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9.png
▲ 오직 신규 서버에서만 진행되는 행운 상자 이벤트!

10.png
▲ 신규 서버 상점에서는 고급 명예 점수 물약을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다.


■ 기존, 복귀, 신규 유저 모두에게 쏟아지는 막대한 혜택!

듀얼 클래스와 신규 종족 ‘카마엘’ 출시기념으로 신규 서버뿐만 아니라 모든 서버에 14일간 접속만 해도 막대한 보상을 지급하는 듀얼 클래스 출석 이벤트가 시작된다. 기존, 복귀, 신규 유저에 따라 보상이 다르며 신규 유저는 미니맵 왼쪽의 ‘WELCOME’, 복귀 유저는 ‘COME BACK’ 아이콘을 통해 구분할 수 있다.

11.png
▲ 미니맵 왼쪽의 WELCOME(신규), COMEBACK(복귀) 아이콘을 통해 자신의 상태를 알 수 있다.

기존 유저들은 14일간 출석 체크를 통해 무려 레드다이아 10,000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이미 UR등급 장비를 완성한 유저들이 많기 때문에 다른 재료보다 대량의 레드다이아를 환영하는 유저들이 많다. 이밖에 축복받은 강화주문서 선택 상자 100개, 마프르의 가호 50개, 듀얼 클래스 상속 레벨을 올리는 데 필요한 듀얼 스톤 160개를 획득할 수 있다.

12.png
▲ 기존 유저는 출석 이벤트로 무려 레드다이아 10,000개를 획득할 수 있다!

복귀 유저는 접속 첫날부터 20 강화 UR등급 엘리트 무기 선택 상자를 받게 되며 순차적으로 20 강화 UR등급 엘리트 방어구를 부위별로 받는다. 추가로 1아데나를 소모하여 UR등급 방어구를 한 번에 30레벨로 만드는 UR등급 황금의 방어구 연마제도 함께 지원해주며 축복받은 강화주문서 선택 상자 100개, 마프르의 가호 50개, 듀얼 스톤 160개를 받을 수 있다.

13.png
▲ 복귀 유저에게는 20 강화 UR등급 엘리트 장비 세트가 지급된다.

14.png
▲ 복귀 유저의 월간 첫 보상도 SR등급 장비 선택 상자이므로 빠른 장비 성장을 기대할 수 있다!

신규 유저들은 출석 이벤트와 함께 전용 레벨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출석 이벤트로는 무기, 방어구, 장신구 강화 주문서를 30장씩 획득하며 축복받은 무기, 방어구, 장신구 강화주문서는 5장씩 획득한다. 이밖에 혈맹 주화 800개, 빛나는 장비 승급석 선택 상자 10개, 마프르의 가호 10개, 마프르의 가호 랜덤 상자 3개, 3,000 레드다이아, 듀얼 스톤 160개 등 구성품이 다양한 편이다.

15.png
▲ 신규 유저에게는 3,000 레드아이아, 마프르의 가호, 각종 주문서가 지급된다.

신규 전용 레벨업 이벤트는 35레벨부터 320레벨까지 레벨 달성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UR등급 간파 무기 선택 상자, UR등급 간파 특성의 돌 2개, 20 강화 간파 특성 무기 강화 주문서 등 고강화 장비를 직접 만들 수 있도록 재료를 지급하며 SR 등급 수호 특성 방어구 세트, UR등급 초월의 돌 및 특성의 돌, 200만 아데나 등 빠른 육성과 전투력을 보장해주는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16.png
▲ 고가의 보상이 지급되는 레벨업 이벤트는 신규 유저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다.


김길주 기자 (kgj@monawa.com)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41
32
19
5
3
3
  • 댓글 107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107건 | 1/3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2 3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16,500밥알

스타벅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스타벅스 아이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11,0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