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김길주
  • 김길주 등록일(수정) : 2021-12-15 17:23:30
  • [모바일] [리니지2 레볼루션] 썰루션 5주년 특별편, 2022년 계획 최초 공개!
주소복사
http://web.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2021년 12월 14일, 5주년을 맞이한 리니지2 레볼루션이 썰루션 5주년 특별편 방송을 진행했다. 특별편에서는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5주년 쿠폰과 2022년 업데이트 계획이 공개됐다. 아래 내용을 통해 자세히 살펴보자.



■ 영상으로 돌아보는 레볼루션의 5주년



첫 코너 ‘5주년을 돌아보며’는 그동안 진행됐던 굵직한 업데이트를 소개하고 당시의 추억을 유저들과 함께 공유하는 시간이다.

2016년 12월 당시 사전예약자가 340만 명에 달하던 리니지2 레볼루션의 오픈을 시작으로 LRT 대회가 진행됐던 ‘요새전’, 첫 신규 종족 ‘오크’, 전서버 통합 공성전인 ‘아덴 성혈전’, 모바일 최초의 확장팩 ‘안타라스의 분노’ 등 지난 5년 동안 화제가 됐던 내용이 영상과 함께 소개됐다.


▲ 출시부터 변신 업데이트까지 지난 5년간의 역사를 살펴본다.



■ 수치로 살펴보는 5년간의 ‘인포그래픽’ 공개

지난 5년간의 역사를 수치로 볼 수 있는 ‘인포그래픽’이 공개됐다.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종족 ‘엘프’, 가장 인기 있는 클래스 ‘문라이트 센티넬’ 등 유저들이 궁금해하거나 흥미를 느낄만한 내용이 주제로 선정됐다.

특히 157억 번 처치되어 가장 많이 죽은 몬스터로 기록된 ‘로르카’, 유저들의 총 플레이 시간 12조, PK 진행 횟수 28억, 캐릭터 부활 횟수 1491억 등 놀라운 수치의 기록들이 공개됐다. 더 다양한 기록들은 썰루션 5주년 특별편 다시 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5년의 역사가 담긴 놀라운 수치의 인포그래픽이 공개됐다.



■ 5주년, 유저에게 응답하라!

‘응답하라 5주년!’은 오랜 시간 함께해 준 유저들의 사연을 만나보는 시간이다. 여러 위치의 다양한 상황 속에서 유저들이 어떻게 리니지2 레볼루션을 플레이하고 있는지 사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별편에서는 게임을 싫어하는 와이프를 피해 화장실에서 몰래 레볼루션을 하는 가장의 사연, 전국 각지를 누비며 정모를 진행하고 결혼식에 혈맹원을 초대한 유저의 사연 등이 소개됐다.


▲ 오랜 시간 리니지2 레볼루션을 플레이하며 겪은 유저들의 사연이 소개됐다.


방송을 시청 중인 유저들에게는 다양한 쿠폰 보상을 통해 ‘레이븐로드 소울’을 포함한 100개 이상의 변신 관련 아이템과 전설 탈리스만 등을 지급했다. 

특히 시청자 4,300명 달성 시 최대 보상을 지급하는 시청자 달성 이벤트의 경우 실시간 시청가 4700명을 돌파하는 등 리니지2 레볼루션 5주년에 대한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 특별편에서 100개 이상의 변신 관련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이 공개됐다.

방송 중 실시간 채팅을 남긴 유저를 추첨하여 +3강 레이븐 로드 소울을 지급하는 5주년 특별 감사 선물 지급 이벤트도 진행됐다.
 
“처음 시작할 때 닉네임이 딸내미 태명이었습니다. 지금은 벌써 딸이 5살이고 캐릭터도 5살이 되어버렸네요. 딸내미 키우는 마음으로 잘 키우고 있습니다”.

“아프고 힘들었지만 레볼루션이 있어 지난 5년 잘 버틴 것 같습니다. 95년 채워서 100주년 해주시면 힘내서 살아보렵니다”.

“현 상태에 안주하지 않고 계속 정기적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내주어서 5주년 동안 꾸준히 성장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선정된 유저들은 위와 같이 채팅으로 덕담을 남기거나 혹은 쓴소리를 남기며 다양한 방식으로 5주년을 맞이하는 모습을 보였다.



■ 5주년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

5주년을 맞이하여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를 한 데 모아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먼저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에게 큰 혜택이 주어지는 신규 서버 ‘마프르’ 전용 이벤트가 소개됐다

신규 서버 ‘마프르’에서는 최초 600레벨 달성하거나 이벤트 기간 중 클래스별 최고 전투력을 달성, 최고 혈맹 전쟁 PK 횟수 달성, 최초로 요새나 성을 점령하면 신규 칭호와 함께 푸짐한 보상이 쏟아진다.


▲ 신규 서버 ‘마프르’에서는 다양한 전용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육성의 부담을 덜어주는 성장 몽땅 할인 이벤트와 매일 혜택 3종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육성 아이템을 대폭 할인받고 제공되는 체험권으로 수월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성장 부담을 덜어주는 출석부와 점핑 부스팅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시 LR등급 무기 5종과 UR등급 방어구 5종을 획득할 수 있으며 500레벨부터 시작해서 560까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역대급 부스팅 이벤트다.

전서버 유저들이 힘을 합쳐야 하는 5주년 추억 남기기 대작전!도 진행된다. 일일 미션을 통해 추억의 조각을 모으고 기부하여 단체 사진을 완성하면 개인 누적 보상으로 ‘듀얼 클래스 초기화권’, 전체 보상으로 ‘레이븐로드 소울’ 등 가치 높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 전서버 유저가 단합하여 조각을 모아 기부하면 가치 높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마그나딘의 월드 페스티벌 리듬게임에 참여하면 변신체 강화주문서와 5주년기념 코인이 제공된다. 획득한 코인은 5주년 기념 초상화, 5주년 기념의 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여명 정원 입구에 있는 마샤 티켓 부스에 방문하면 정예던전에서 경험치가 상승하는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 5주년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매주 새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레볼루션 위크가 진행된다. 4주 기간으로 2회차, 총 8주간 진행되며 미션을 100% 달성할 경우 특별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1주차 탑승펫 테마 성공 시 탑승펫 초월의 돌 30개, 2주차에는 40강 강화주문서 선택상자 1개, 3주차에는 희귀 엘릭서 정수 선택상자 100개, 4주차에는 소환상자 뽑기권 100개를 미션 100% 달성 시 획득한 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다.


▲ 각 테마 미션을 100% 달성 시 테마별 고급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코인을 획득한다.


무엇보다 5주년을 기념하여 ‘5주년 변신체 복구권’을 모든 유저에게 제공한다. 변신체 등급 및 종류에 상관없이 선택하여 복구할 수 있는 쿠폰으로 2022년 1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게임 내 쿠폰 입력란 혹은 공식 커뮤니티의 전용 페이지에서 입력할 수 있다. 


▲ 5주년 변신체 복구권 쿠폰이 모든 유저에게 제공된다!




■ 5주년 헌정 영상 ‘추억의 조각’

5주년 헌정 영상으로 가수 김길중이 부른 ‘추억의 조각’ 뮤직비디오가 썰루션 특별편에서 공개됐다. 유저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노래 가사와 관련 이벤트가 함께 소개됐다.

관련 이벤트의 경우 영상 조회수와 좋아요가 일정 조건을 달성하면 전체 유저에게 변신체 강화주문서와 소환상자 뽑기권을 제공한다. 추가로 영상이 담긴 공식 포럼의 따뜻한 추억 만들기 게시글에 댓글을 남길 경우 캠핑 용품, 문화상품권 등이 제공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 5주년 헌정 영상 이벤트 및 따뜻한 추억 만들기 참여하러 가기[링크].



■ 레볼루션 2022 업데이트 계획 최초 공개!

리니지2 레볼루션의 2022년도 업데이트 계획이 썰루션 특별편에서 최초로 공개됐다. 2022년의 업데이트 방향은 ‘INTEGRATION(통합)’으로 요약되며 개별로 존재하던 요소들을 한곳으로 모아 새로운 재미를 주겠다는 다짐으로 ‘통합’이라는 키워드를 정했다고 밝혔다.

▲ 리니지2 레볼루션의 2022년 키워드는 ‘통합’으로 요약된다!


2022년에 업데이트 계획으로 최초 공개된 신규 콘텐츠는 총 5개로 스페셜 에피소드, 신규 클래스, 전서버 PVP 콘텐츠, 월드 던전 상위 지역, 전서버 PVE 사냥터가 예정되어 있다.

‘통합’이라는 키워드에 맞춰서 전서버 PVP, PVE가 어떤 모습으로 등장하고 유저들에게 어떤 보상을 제공할지 기대가 되는 부분이다.


▲ 전서버 통합 PVP, PVE 사냥터 등 2022년에 예정된 신규 콘텐츠 5종이 공개됐다.


2022년 업데이트 관해 더 자세한 내용은 [개발자노트 특별편] 개발자노트 72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내용 마지막에는 12월 31일까지 입력 가능한 ‘아가시온 UR 승급 재료 세트’ 쿠폰 까지 확인할 수 있다. 공개된 내용을 바탕으로 다가올 업데이트를 예상하고 미래에 대한 준비를 해보자.


▲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의 개발자노트 특별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길주 기자 (kgj@smartnow.co.kr)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6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97
49
11
9
2
2
  • 댓글 166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166건 | 1/4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2 3 4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문화상품권 5,000원
5,5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16,5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0,000원
11,000밥알

스타벅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