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김길주
  • 김길주 등록일(수정) : 2023-01-11 17:59:14
  • [모바일]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연합이 제공하는 특별한 ‘평판’ 등급 보상
주소복사
http://web.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리니지2 레볼루션이 업데이트를 통해 오렌 영지 카오스 필드와 신규 연합 2종을 추가했다. 유저들은 두 연합의 평판 의뢰를 수행하고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래 내용을 통해 자세히 살펴보자. 




■ 신규 연합과 함께 추가된 NEW 평판 의뢰!

카오스 필드 ‘혼돈의 정지된 시간의 땅’과 함께 신규 연합 ‘상아탑 마법 학회’, ‘오렌 정규군’ 2종이 등장했다. 각 연합의 평판 의뢰는 명시된 카오스 필드 전 지역 혹은 던전에서 수행 가능하며 의뢰 완수 시 ‘이모티콘 스탬프’를 비롯한 새로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연합의 평판 의뢰는 [메뉴] → [도전] → [평판]의 ‘오렌’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화면 왼쪽의 ‘평판 의뢰 표시 목록 설정’을 활용하면 선택한 연합의 평판 의뢰 진행 상태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 오렌 영지 카오스 필드 ‘혼돈의 정지된 시간의 땅’과 2개 연합이 추가됐다.

▲ 연합의 평판 의뢰를 수행하여 등급을 높이면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 [메뉴] - [도전] - [평판]에서 새로운 평판 의뢰를 확인할 수 있다.

▲ ‘평판 의뢰 표시 목록 설정’으로 선택한 연합의 의뢰 상황을 쉽게 파악할 수 있다.






■ 평판 의뢰 1순위 목표는 ‘인장’ 장착!

평판 의뢰 진행 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각 연합의 ‘인장’을 장착하는 것이다. 인장 효과로 카오스 필드 몬스터를 10회 처치할 때마다 평판 포인트가 1 상승하기 때문이다. 평판 포인트는 평판 의뢰 완수 및 인장 효과가 적용되는 몬스터 사냥 시 상승하며 일정 수치가 누적되면 평판 등급이 상승한다.

‘상아탑 마법 학회 인장’은 ‘농축된 마법의 힘’ 의뢰를 수행하여 탈리스만의 정수를 색상 구분 없이 30,000개 납품하면 획득할 수 있다. ‘오렌 정규군 인장’은 ‘병력 증가 지원’ 의뢰를 수행하여 250만 아데나 납품 시 곧바로 ‘오렌 정규군의 인장’을 획득한다.


▲ ‘인장’이 보상으로 제공되는 평판 의뢰를 먼저 수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 인장 장착 시 효과가 적용되는 몬스터를 처치하여 ‘평판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 평판 의뢰 2순위 목표는 ‘정예 인장’

‘정예 인장’을 장착하면 ‘정예 던전’과 월드 던전 2구역 ‘욕망의 숲’ 몬스터 10회 처치 시 평판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정예 인장’은 각 연합의 평판 포인트 10,000점 달성 시 ‘약간 경계’ 등급 보상으로 주어진다.

평판 포인트 10,000점은 당일 수행 가능한 몬스터 사냥, 사진기 조작, 납품 의뢰를 진행하여 빠르게 획득할 수 있다. 일일 횟수 제한이 있는 던전 클리어, 채집 등의 평판 의뢰는 훨씬 많은 평판 포인트를 주는 대신 완수하는 데 많은 시간이 소요된다.


▲ 평판 포인트 10,000점 획득 시 ‘정예 인장’이 지급된다.

▲ 10,000 포인트를 빠르게 모을 수 있는 평판 의뢰가 존재한다.

▲ 당일 완수 가능한 ‘상아탑 마법 학회’ 평판 의뢰 목록.

▲ 당일 완수 가능한 ‘오렌 정규군’ 평판 의뢰 목록.


사진기 평판 의뢰는 의뢰 내용이 설명하는 지역에서 사진기를 찾아 조작하면 클리어된다. 해당 의뢰는 NPC가 제공하는 힌트를 통해 위치를 추리하며 직접 사진기를 찾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혼돈의 정지된 시간의 땅’에는 총 4개의 사진기가 존재하며 사진기 위치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기 위치를 찾는 의뢰는 의뢰 내용에서 힌트를 얻을 수 있다.

▲ 힌트 지역으로 이동하여 사진기를 찾아 조작하면 의뢰가 완수된다.

▲ 오렌 정규군 - ‘변질된 포자 진원지 입구 확인’ 사진기 위치.
(가까운 몬스터: 실렌의 사제 LV.646)

▲ 오렌 정규군 - ‘결계 장치 통제 구역 탐방’ 사진기 위치.
(가까운 포탈: 장치 통제 구역)

▲ 상아탑 마법 학회 - ‘포자 결계 장치 조사’ 사진기 위치.
(가까운 포탈: 변질된 포자의 바다 초입)

▲ 상아탑 마법 학회 - ‘발광하는 포자 무리 조사’ 사진기 위치.
(가까운 몬스터: 진화한 검은 포자 LV.654)




■ 인장으로 ‘평판 등급’을 빠르게 높여보자!

연합별 평판 의뢰를 모두 완수해도 ‘절대 신뢰’ 등급은 달성하기 어려운 편이다.

모든 의뢰 완수 시 획득하는 평판 포인트는 ‘상아탑 마법 학회’의 경우 약 76만, ‘오렌 정규군’은 약 100만이다. ‘절대 신뢰’ 등급 달성에 필요한 평판 포인트는 176만으로 부족한 평판 포인트는 ‘인장’을 활용한 몬스터 사냥으로 획득해야 한다.

‘인장’ 효과는 카오스 필드가 아닌 일반 필드 몬스터를 사냥해도 적용된다. 하지만 ‘정예 인장’이 2~3배 더 많은 평판 포인트를 제공하기 때문에 효과가 적용되는 정예 던전 혹은 월드 던전 몬스터(욕망의 숲)를 사냥하는 것이 평판 등급 상승에 유리하다.


▲ ‘정예 인장’ 효과가 적용되는 몬스터를 파티 사냥하는 것이 효율이 높다.

▲ 인장이 장착된 4개 지역 모든 연합의 평판 포인트가 함께 상승한다.


‘정예 인장’ 효과 또한 난이도를 가리지 않고 모든 정예 던전 몬스터에게 동일하게 적용된다. 정예 던전의 가장 쉬운 난이도인 ‘엘프의 유적지 지하 1층’에서 사냥해도 인장 효과가 적용되는 것이다.

따라서 평판 등급을 빠르게 높이고 싶다면 1회 타격으로 몬스터를 처치할 수 있는 정예 던전을 선택하는 것이 효율이 높다. 여기에 다른 유저와 함께 파티 플레이를 진행하고 ‘트라비스 국왕의 칙령서’까지 사용한다면 효과는 배로 상승한다.

‘트라비스 국왕의 칙령서’는 각 연합의 인장 또는 정예 인장 효과를 일시적으로 강화하는 스크롤이다. 사용 시 30분간 획득하는 평판 포인트가 +200% 증가한다. 소모품 상점에서 일일 5회 제한으로 레드다이아 300개를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

참고로 ‘인장’ 효과가 적용되는 몬스터 사냥 시 ‘인장’이 장착된 글루디오, 디온, 기란, 오렌 4개 지역 모든 연합의 평판 포인트가 함께 상승한다. 따라서 절대 신뢰 등급을 아직 달성하지 못한 연합이 있다면 사냥을 통해 남은 평판 포인트를 채워보자.


▲ ‘트라비스 국왕의 칙령서’는 30분간 인장으로 획득하는 평판 포인트를 200% 증가시킨다.

▲ ‘트라비스 국왕의 칙령서’는 소모품 상점에서 매일 5회 구매 가능!




■ 평판 등급을 높여 ‘절대 신뢰’를 달성해야 하는 이유!

평판 의뢰를 수행하는 가장 큰 이유는 연합별 신뢰를 쌓아 새로운 평판 등급 보상을 받는 것에 있다.

상아탑 마법 학회는 평판 등급 ‘중립’부터 오렌 영지 카오스 필드 전체의 용족, 악마, 언데드 몬스터 가격 시 10% 추가 대미지 버프를 상시 부여한다. ‘신뢰’ 등급 달성 시 대미지 버프는 20%로 샹향된다.

또한 등급별 보상으로 상아탑 마력의 테, 어둠 대항자 초상화 징표, 축복받은 슬롯 강화주문서 20개, 어둠 대항자 의상 코스튬 상자 등이 주어진다. 최고 등급 ‘절대 신뢰’를 달성하면 빨간 마녀 희귀 참 세트상자, 징표 : 마력에 물든 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 상아탑 마법 학회 평판 등급 보상으로 신규 초상화를 활성화할 수 있다.


오렌 정규군은 ‘중립’ 등급부터 오렌 영지 카오스 필드 전체의 마법생물, 인간형, 동물, 괴수 몬스터 가격 시 10% 추가 대미지 버프를 상시 부여한다. ‘신뢰’ 등급부터는 대미지 버프가 20%로 상승 적용된다.

등급별 보상은 대표적으로 선봉의 증표 10개, 오렌 정규군의 테, 어둠 대항자 헤어 코스튬 상자, 어둠 대항자 무기 코스튬 상자 등이 주어진다.

최고 등급인 ‘절대 신뢰’를 달성하면 희귀 SR등급 빨간 마녀 아가시온과 빨간 마녀 UR 승급 완성 상자, 징표 : 늠름한 자태의 판 등 다양한 신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 신규 연합의 평판 등급 달성 보상으로 ‘어둠 대항자’ 코스튬이 제공된다.

▲ 연합의 절대 신뢰를 달성하여 ‘빨간 마녀 아가시온’을 비롯한 다양한 신규 아이템을 획득해보자.



김길주 기자(kgj@smartnow.co.kr)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6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53
36
20
8
2
0
  • 댓글 122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122건 | 1/3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2 3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5,5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16,500밥알

스타벅스 아이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30,000원
33,0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