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김길주
  • 김길주 등록일(수정) : 2019-05-29 11:45:10
  • [모바일]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월드 보스, ‘엘나르간드’ 잡고 전투력 UP!
주소복사
http://web.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리니지2 레볼루션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콜라보 기념, 이벤트 월드 보스 ‘엘나르간드’와 필드 몬스터 ‘하얀 토끼’가 등장했다. 엘나르간드와 하얀 토끼를 잡으면 여러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데 아래 내용을 통해 자세히 살펴보자.


■ 이벤트 월드 보스, ‘엘나르간드’ 하루 2회 등장!

‘엘나르간드’는 광역 빙결 스킬을 사용하는 신규 이벤트 월드 보스다. 입장 시간은 기요틴과 같은 오전 11시, 밤 11시로 하루 2회 입장 가능하며 기존 월드 보스의 입장 횟수를 차감하지 않는다. 따라서 이벤트 기간 하루에 총 4회의 월드 보스를 처치할 수 있다.

640Screenshot_20190528-230341_2 .png
▲ 얼음 갑옷을 입고 화려한 빙결 스킬을 사용하는 월드 보스 ‘엘나르간드’!

1.png
▲ 입장 시간은 오전 11시와 밤 11시로 기존 월드 보스의 입장 기회를 차감하지 않는다.

입장에 필요한 ‘엘나르간드의 은신처 입장권’은 이벤트 시공의 균열 ‘앨리스의 꿈’ 클리어 보상인 ‘악마의 영혼석 : 엘나르간드의 은신처’ 100개를 조합하여 만들 수 있다.

2.png
▲ ‘엘나르간드’ 입장권 재료는 이벤트 시공의 균열 ‘앨리스의 꿈’ 클리어 보상으로 획득한다.

이전 배트맨 콜라보 이벤트의 월드 보스 ‘광포한 스케어 크로우’와 유사하지만 난이도는 더 쉬운 편이다. 보스의 상태 이상 효과가 공포가 아닌 슬로우이며 제거해야 하는 주변 오브젝트 또한 없기 때문에 보스의 스킬만 피해서 공격하면 되는 방식이다. 또한 엘나르간드의 특성이 ‘앨리스’이므로 앨리스 코스튬을 입을 유저들이 많을수록 대미지 증폭으로 인해 사냥 속도는 더욱더 빨라진다.

3.png
▲처치 시 기여도, 마지막 피해, 1회 이상 타격 보상을 받을 수 있다.

qhtkd.png
▲ 이벤트 월드 보스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보상 목록.

보상은 타격 보상, 전리품, 마지막 피해 보상, 기여도 보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타격 보상은 전체 보상 개념으로 미확인 장신구 비즈, 찢어진 레시피 조각, 엘나르간드 코어, 체셔의 거울 파편, 엘나르간드 전리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 번이라도 엘나르간드를 공격했다면 획득한다.

하지만 타격 후 캐릭터가 사망했다면 엘나르간드가 처치되기 전에 다시 1회 이상 타격을 해야 보상을 받을 수 있으므로 주의하도록 하자.

5.png
▲ 캐릭터가 사망했다면 다시 1회 이상 ‘엘나르간드’를 공격해야 타격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매칭형 월드 보스 특성상 입장한 채널에서 새로 파티를 맺어야 하며 엘나르간드의 몬스터 특성이 ‘앨리스’이므로 400% 추가 대미지 효과가 있는 앨리스 코스튬을 입은 파티원이 많을수록 기여도 보상을 획득하기 유리해진다. 

참고로 이벤트 월드 보스 입장 후 파티를 가입하기 전에 자신과 해당 파티의 채널이 같은지 확인해야 한다. 자신의 입장 채널은 미니맵 위에서 확인할 수 있다.

6.png
▲ 몬스터 특성이 ‘앨리스’이므로 앨리스 코스튬을 입은 유저가 많을수록 사냥속도가 빨라진다.

7.png
▲ 파티 가입 시 본인의 채널과 같은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기여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아티팩트 큐브’는 같은 등급의 아티팩트를 종류에 상관없이 초월시킬 수 있는 재료다. 이벤트 최대 S등급까지 획득할 수 있으므로 앨리스 코스튬이 있다면 기여도 보상을 노려보도록 하자.

640Screenshot_20190529-100150_2 .png
▲ 기여도 보상인 ‘아티팩트 큐브’는 같은 등급의 아티팩트를 종류에 상관없이 초월시킬 수 있는 재료다.


■ 하얀 토끼를 잡으면 다량의 앨리스 아티팩트 교환 가능!

‘하얀 토끼’는 필드 사냥 시 랜덤으로 등장하며 정예 던전, 탐욕의 전당 등 필드 외적인 곳에서는 나타나지 않는다. 하얀 토끼는 필드에서 자동사냥을 돌리면 의외로 쉽게 만나 필요한 상자를 단기간에 수급할 수 있다. 하얀 토끼를 잡을 경우 ‘회중시계 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는데 오픈 시 하얀 토끼의 시계줄 25개를 획득하고 랜덤으로 하얀 토끼 코어, 체셔의 거울 파편을 추가 획득한다.

8.png
▲ ‘하얀 토끼’는 필드 사냥 시 랜덤으로 등장한다.

9.png
▲ 필드 자동 사냥을 통해 하얀 토끼의 ‘회중시계 주머니’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한 번에 오픈 시 몬스터 가방에 남은 공간만큼 오픈 가능)

회중시계 주머니에서 획득한 이벤트 재료를 통해서 앨리스와 하얀 토끼 이벤트 교환소의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앨리스 아티팩트 선택 상자, 앨리스 아티팩트 소환 상자, 앨리스 코어 선택 상자, A~B등급 아티팩트 큐브, 전문 기술 정수 선택 상자 등을 교환할 수 있으며 모든 보상을 교환하는 데 성공했다면 ‘앨리스의 조력자’라는 특별한 칭호를 획득한다.

10.png
▲ 앨리스와 하얀토끼 교환소에서 앨리스 아티팩트 선택 상자, 아티팩트 큐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vtvt2.png
▲ ‘하얀 토끼의 시계줄’은 총 1,590개가 필요하며 64개의 회중시계 주머니를 모으면 된다.

640Screenshot_20190528-231338_2 .png
▲ ‘앨리스 아티팩트 선택 상자’로 SR등급 앨리스 아티팩트 획득 가능!

12.png
▲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앨리스 아티팩트’ 40장 뽑기도 가능하다.


■ 이벤트 기간 다양한 이벤트 보상과 한정 몬스터 코어를 획득하자

‘엘나르간드’와 ‘하얀토끼’를 매일 잡으면 업적 이벤트를 통해 SR등급 특성의 돌, SR등급 초월의 돌, 레시피 선택 상자를 포함하여 특별한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처치 횟수의 경우 1일 1회만 카운트되므로 9일 이상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13.png
▲ ‘환상을 현실로’ 이벤트에서 고가의 아이템과 특별한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14.png
▲ 누적 처치 횟수는 1일 1회만 카운트되므로 9일 이상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앨리스의 꿈 몬스터에 이어 엘나르간드와 하얀토끼 몬스터 코어도 추가되었다. 엘나르간드 코어는 이벤트 월드 보스 처치 시 획득할 수 있으며 ‘크리티컬 저항’을 올려준다. 하얀토끼 코어는 회중시계 주머니에서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고 ‘명중’ 능력치를 올려준다.

15.png
▲ 엘나르간드 코어는 ‘크리티컬 저항’, 하얀토끼 코어는 ‘명중’을 올려준다.

신규 몬스터 코어, 신규 아티팩트, 이벤트 보상을 활용하면 캐릭터 전투력을 더욱더 성장시킬 수 있다. 이벤트 재료는 현재 판매가 불가능하지만 회중시계 주머니에서 일정 확률로 등장하는 ‘하얀토끼 코어’는 정예 던전 몬스터 코어 획득 퀘스트를 빠르게 클리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이벤트는 6월 5일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된다.

16.png
▲ 남는 ‘회중시계 주머니’는 정예 던전 몬스터 코어 퀘스트를 클리어할 때 유용하다.

17.png
▲ 참고로 ‘당근 무기 코스튬’은 하얀 토끼 등장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김길주 기자(kgj@monawa.com)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46
32
25
6
2
3
  • 댓글 112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112건 | 1/3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2 3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문화상품권 10,000원
11,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0,000원
11,0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5,5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16,5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