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김길주
  • 김길주 등록일(수정) : 2021-03-20 22:24:38
  • [모바일] [리니지2 레볼루션] 시작된 확장팩 시즌2: 발라카스의 격노!
주소복사
http://web.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리니지2 레볼루션의 확장팩 시즌2: 발라카스의 격노가 3월 19일부터 시작됐다. 시즌2는 신규 영웅으로 즐기는 색다른 플레이와 보너스 시스템으로 용이해진 영웅 수집과 보석 각인이 특징이다. 아래 내용을 통해 자세히 살펴보자.




■ 드디어 시작된 확장팩 시즌2: 발라카스의 격노!
 
확장팩 시즌2는 봉인된 ‘발라카스’를 깨우려는 데스페리온과 이를 막으려는 영웅들의 이야기로 진행된다. 신규 영웅의 독특한 스킬과 무기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확장팩 퀘스트 활성화 조건은 아덴 남부 평원 지역의 ‘긴급한 소식’ 퀘스트를 완료한 360레벨 이상의 캐릭터다.

▲ 확장팩 시즌2는 봉인된 ‘발라카스’를 깨우려는 세력과 이를 막으려는 영웅들의 이야기로 진행된다.



■ 특별한 무기와 스킬로 무장한 신규 영웅 4명 출격!

확장팩 시즌2: 발라카스의 격노는 새로운 캐릭터가 확장팩 영웅으로 등장한다. 높은 방어력으로 탱커 역할을 수행하는 ‘리자’, 강력한 마법 스킬을 보유한 ‘에르제베트’, 듀얼 단검을 사용하며 공격과 치명타에 특화된 ‘미로’, 포션 스킬로 파티원을 지원하며 도끼를 사용하는 ‘판’이 그 4명의 주인공이다.

특히 메인 퀘스트를 함께한 NPC ‘판’과 악역으로 등장했던 ‘에르제베트’는 각기 보유한 독특한 스킬로 새로운 재미를 부여한다. 효과가 다른 포션을 던지는 ‘포션 트로이카’, 파티원을 무적상태로 만드는 ‘앱솔루트 배리어 포션’ 등의 신규 영웅 스킬을 연구하여 ‘영웅의 전장’에서 활용해보자.

▲ 확장팩 시즌2는 ‘리자’, ‘에르제베트’, ‘미로’, ‘판’ 중 한 명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

▲ 메인 스토리를 함께한 NPC ‘판‘과 악역으로 등장한 ‘에르제베트’가 확장팩 영웅으로 참전한다!



▲ 확장팩 시즌2는 신규 캐릭터와 새로운 스킬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LR등급 영웅 카드, ‘파편’과 ‘보너스’로 더 쉽게 획득한다!

영웅 카드는 도감 등록 시 확장팩 영웅 전투력을 높여준다. 수집하는 영웅 카드 등급이 높을수록 전투력이 더 크게 상승하며 일정 수집 포인트를 달성하면 메인 캐릭터 전투력까지 상승한다. 영웅 카드는 각종 확장팩 콘텐츠와 상점의 ‘[시즌2] 영웅 카드 소환상자’를 구매하여 획득할 수 있다.

▲ 영웅 카드 도감 등록 시 확장팩 영웅 전투력이 상승하고 누적 수집 포인트에 따라 메인 케릭터도 함께 강해진다.

상위 등급의 영웅 카드는 획득 확률이 낮은 편이지만 시즌2에 ‘LR등급 영웅 카드’ 획득 시스템이 추가되어 수집 난이도가 낮아졌다.

먼저 살펴볼 것은 ‘[시즌2] 영웅 카드 소환상자’ 누적 구매 시 획득할 수 있는 보너스 상품이다. 상점의 ‘[시즌2] 영웅 카드 소환상자’를 구매하면 구매 횟수가 누적되고 1,000회 구매 시 [시즌2] LR등급 영웅 카드 소환상자가 보너스 상품으로 지급되어 ‘LR등급 영웅’을 확정 획득할 수 있는 것이다.

▲ ‘[시즌2] 영웅 카드 소환상자’는 각종 확장팩 콘텐츠와 상점의 소환상자 탭에서 구매할 수 있다.

▲ 1,000회 구매 시 ‘[시즌2] LR등급 영웅 카드 소환상자’를 보너스 상품으로 획득할 수 있다.

두 번째는 추가된 ‘[시즌2] LR등급 영웅 카드 소환상자 파편’이다. ‘[시즌2] 영웅 카드 소환상자’ 오픈 시 일정 확률로 ‘[시즌2] LR등급 영웅 카드 소환상자 파편’을 획득한다. 파편 1,000개 모으면 공방에서 ‘[시즌2] LR등급 영웅 카드 소환상자‘로 조합할 수 있다.

▲ ‘[시즌2] 영웅 카드 소환상자’ 오픈 시 일정 확률로 ‘[시즌2] 영웅 카드 소환상자 파편을’ 획득한다.

▲ 파편 1,000개를 모아 공방에서 ‘[시즌2] LR등급 영웅 카드 소환상자’로 조합할 수 있다.



■ 각인 포인트가 쌓이면 UR등급 보석 각인석 제공!

시즌2 펜던트 보석에 ‘각인 포인트’가 추가됐다. ‘각인 포인트’란 추가 보석 각인을 시도하여 현재 완성도와 같거나 낮은 완성도가 나올 경우 사용된 보석이 소모되며 누적되는 포인트를 말한다.

각인 포인트는 UR등급(35P), SR등급(30P), R등급(25P), S등급(20P), A등급(15P), B등급(10P), C등급(5P)으로 사용한 각인석 등급이 높을수록 더 많은 포인트를 획득한다. 일정 각인 포인트가 쌓이면 UR등급 보석 각인석으로 교환할 수 있다.

참고로 각인 포인트는 8개 보석 개별로 누적된다. 즉, 보라색 각인석으로 획득한 각인 포인트는 보라색 보석에만 쌓이며 보너스로 교환할 수 있는 UR등급 각인석 또한 보라색이다. 이전 시즌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성장 지원을 위해 마련된 장치로 보인다.

▲ 펜던트 보석 각인을 통해 확장팩 영웅과 메인 캐릭터의 전투력을 동시에 높일 수 있다.

▲ 시즌2부터 추가 각인을 진행할 경우 사용한 각인석 등급에 따라 ‘각인 포인트’가 누적된다.

▲ 각인 포인트가 누적되어 일정 포인트를 달성하면 해당 색상의 UR등급 각인석으로 교환할 수 있다.



■ 새로운 시즌과 함께 개선된 확장팩 시스템!

매번 플레이해야 했던 정예 필드에 소탕 시스템이 추가됐다. 소탕 가능 지역은 정예 필드 마지막 챕터인 ‘슈트가르트 동쪽 산맥’으로 한정되어 있으며 스테이지별 소탕 요구 전투력 달성 시 소탕 버튼이 활성화된다. 소탕은 사용 시 핫포인트를 최소 5,000포인트 이상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핫포인트는 몬스터에게 가한 피해량의 기여도에 따라 포인트가 차감되고 보상을 획득하는 시스템이다. 기존 시간제였던 핫타임이 변경된 방식으로 1일 10,000포인트가 제공되며 최대 3일까지 30,000포인트가 누적된다.

▲ 정예 필드 마지막 지역인 슈트가르트 동쪽 산맥에 도착하면 소탕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별도 구매 없이 무한대로 사용할 수 있는 확장팩 전용 물약이 등장했다. 본 캐릭터의 물약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소모품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전 시즌과 달리 정령탄은 사용할 수 없으며 설정에서 물약 자동 사용 값을 조절할 수 있다.

▲ 확장팩 영웅은 별도 구매 없이 무한 사용가능한 확장팩 전용 물약이 장착된다.



■ 발라카스 레이드에 도전하여 최초 킬의 영광을 누려보자!

시즌2 레이드 보스로 ‘발라카스’가 출현한다. 발라카스 레이드는 ‘연합군의 사기’ 버프가 10레벨 이상인 서버의 공격대가 입장할 수 있으며 ‘연합군의 사기’ 레벨은 서버 인원이 침공 던전에 참가하여 협곡 포인트를 획득하면 상승한다. 

발라카스 레이드는 최대 25인의 공격대를 구성하여 시작할 수 있다. 격주로 출현하는 발라카스를 최초로 처치한 서버는 ‘격노의 징표 : 발라카스 선봉대’, ‘발라카스 코어’, ‘발라카스 카드’, ‘빛나는 강화주문서 선택 상자’, ‘마프르의 가호 랜덤 상자’를 획득한다.

▲ 발라카스 처치하면 최초 킬 달성 서버 보상과 클리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클리어 보상은 ‘[시즌2] SR~UR등급 영웅 카드 소환 상자’, ‘[시즌2] SR~UR등급 보석 각인석 소환 상자’, ‘발라카스 몬스터 카드 상자’, ‘발라카스 몬스터 코어 상자’, ‘발라카스의 보물 상자’가 지급된다.

특히 ‘발라카스의 보물 상자’에서 ‘발라카스 무기 코스튬 소환상자’를 비롯하여 각종 ‘[UR등급] 비전서’, ‘UR등급 발라카스의 소울스톤’, ‘발라카스 아티팩트 SR~UR등급 소환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확장팩 플레이로 전투력을 높여 발라카스 최초 킬 공격대원이 되는 영광을 누려보자. 

▲ 발라카스 레이드에 도전하여 전용 무기 코스튬과 각종 고급 아이템을 획득해보자! 


김길주 기자(kgj@monawa.com)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31
21
15
5
2
1
  • 댓글 50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50건 | 1/1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0,000원
11,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5,5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5,500밥알

스타벅스 아이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