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김길주
  • 김길주 등록일(수정) : 2021-07-21 17:47:06
  • [모바일] [리니지2 레볼루션] 신서버 ‘레이븐’에서 누리는 특별한 혜택!
주소복사
http://web.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리니지2 레볼루션이 변신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서버 ‘레이븐’을 오픈했다. 신규 유저들은 ‘레이븐’ 서버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여 40강 무기 강화 주문서, LR등급 장비 등을 지원받아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 아래 내용을 통해 자세히 살펴보자.



■ 4주 핵심 성장 부스팅, ‘40강 무기 강화주문서’ 제공!

‘레이븐’ 서버에서 신규 유저들을 위한 “4주 핵심 성장 부스팅 이벤트”가 단독으로 진행된다. 매주 바뀌는 탑승펫, 장비, 엘릭서, 아가시온의 4가지 성장 테마에 맞춰 미션을 진행하면 UR등급 악마 장비 풀세트를 비롯한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무엇보다 미션 100% 달성 시 지급되는 테마별 코인으로 1주차는 SR등급 탑승펫 ‘백호 소환석’, 2주차는 ‘40강 무기 강화주문서’, 3주차는 ‘HP 엘릭서 UR 승급 상자’, 4주차는 ‘SR등급 희귀 해적왕 크로우 아가시온’을 소환할 수 있는 영혼을 성장 부스팅 교환소에서 교환할 수 있다.

초반 이벤트 기간을 놓쳤더라도 2차 앵콜 이벤트가 8월 4일부터 시작된다. 지인들과 신서버에서 새롭게 시작하려는 유저들은 8월 4일 전까지 합류하여 모든 부스팅 보상을 수령하도록 하자(같은 종류의 코인은 캐릭터당 1회 교환 가능).


▲ 4주 핵심 성장 부스팅 이벤트는 [메뉴] → [이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간단한 미션을 클리어하면 성장 테마에 따라 다양한 고급 아이템이 제공된다.

▲ 미션 100% 달성 시 제공되는 테마별 코인으로 ‘40강 무기 강화주문서’, ‘희귀 아가시온’과 교환할 수 있다!
(1차는 7/7 ~ 8/3, 2차는 8/4 ~ 8/31 진행, 1회만 교환 가능)





■ 누구나 쉽게 따라하는 특급 성장 가이드!

리니지2 레볼루션을 처음 접하는 유저들을 위해 ‘레이븐’ 서버 전용 특급 성장 가이드가 제공된다. 레벨업, 장비 성장, 캐릭터 성장으로 구분되는 3가지 가이드를 확인하고 주어진 미션을 해결하면 소환상자 뽑기권 10개, 레드다이아 1,000개 등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특급 성장 가이드는 게임 화면 왼쪽 상단의 전용 버튼을 터치하여 불러올 수 있다. 각 미션 아래에는 성장 팁과 내용이 스크린샷과 함께 기재되어 유저들의 빠른 이해를 돕는다. 더 자세한 게임 정보를 확인하고 싶다면 파란색 글자를 터치하여 상세 게임 가이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 ‘레이븐’ 서버 단독으로 신규 유저들을 위한 특급 성장 가이드가 제공된다.

 특급 성장 가이드는 화면 왼쪽 상단의 버튼을 터치하여 불러올 수 있다.

▲ 성장 팁과 내용이 스크린샷과 함께 기재되어 신규 유저들의 빠른 이해를 돕는다.

▲ 가이드를 확인하고 미션을 수행하면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 ‘레이븐’ 서버 단독! 성장 몽땅 할인 이벤트

유저들의 빠른 성장을 돕는 “성장 몽땅 할인 이벤트”가 8월 3일까지 ‘레이븐’ 서버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캐릭터 육성 관련 아이템들의 성장 비용이 대폭 할인되는 이벤트로 장비 강화, 장비 초월, 장비 특성 강화, 집혼석 레벨업, 펫 장비 레벨업, 펫 장비 승급, 펫 장비 강화의 아데나 소모 비용이 무려 70%나 할인된다.

일부 옵션 변경 레드다이아 비용 또한 50% 할인 적용된다. 해당하는 목록은 장비 옵션 변경, 집혼석 옵션 변경, 펫 장비 옵션 변경으로 이벤트 기간 내 저렴한 비용으로 원하는 옵션을 획득할 기회를 놓치지 말자.


▲ ‘레이븐’ 서버에서 이벤트 기간 일부 성장에 필요한 아데나 비용이 70%나 할인된다!

▲ 옵션 변경 비용 또한 50% 할인 적용되어 원하는 옵션을 낮은 비용으로 획득할 수 있다.



■ 누구보다 빠르게 ‘레이븐’ 서버를 정복하라!

‘레이븐’ 서버의 랭커들을 위한 “레이븐 서버를 정복하라!” 이벤트가 8월 3일까지 진행된다. 최초 560레벨 달성자 혹은 이벤트 종료 시점 최고 레벨 유저에게는 UR등급 초월의 돌 1개, UR등급 특성의 돌 1개, 혁명의 징표 : 레이븐의 선구자가 지급된다. 클래스별 최고 전투력을 달성한 유저들에게는 레드다이아 30,000개와 혁명의 징표 : 레이븐의 절대자가 지급된다.

최초로 성과 요새를 점령한 혈맹은 개인 보상으로 혈맹 지원 상자, 혈맹 주화, 혁명의 징표를 획득하며 혈맹 보상으로 대량의 레드다이아가 제공된다. 또한, 최고 혈맹 전쟁 PK 횟수를 달성한 유저는 SR등급 희귀 장비 선택상자 1개와 혁명의 징표 : 레이븐의 학살자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랭커에게 지급되는 보상은 성장을 가속하는 동력을 제공하고 희소성 높은 징표를 통해 캐릭터를 더 특별하게 만든다. 랭커에 도전하여 해당 이벤트 기간에만 획득할 수 있는 칭호를 손에 쥐어보자,





■ 매일 혜택 3종 지급 및 무료 소탕 이벤트! 

‘레이븐’ 서버 유저들에게 “NEW 매일 아이템/사냥/퀘스트 혜택 체험권(28일)”이 계정당 1회에 한해 지급된다. 매일 혜택은 종류에 따라 아이템 자동 판매, 퀘스트 스크롤 자동 수행 등 게임 편의성을 높여주는 기능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존의 매일 혜택 시리즈가 상향된 ‘NEW 매일 혜택’은 즉시 지급되는 레드다이아 일부가 블루다이아로 상향되거나 일부 신규 아이템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참고로 체험권으로는 다이아가 지급되지 않으며 ‘NEW 매일 혜택’ 시리즈는 상점의 매일 혜택 상점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 ‘레이븐’ 서버 유저들은 계정당 1회 매일 혜택 3종 체험권으로 각종 편의 기능을 누릴 수 있다.

▲ 매일 혜택 시리즈는 게임 내 각종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 매일 혜택 3종 체험권이 모두 활성화되었다면 월간 접속 보상을 두 배로 받을 수 있다!

▲ NEW 매일 혜택 시리즈는 [상점] → [특별 상점] → [매일 혜택 상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던전을 최고 등급으로 클리어했다면 이후에 버튼 한 번으로 보상을 빠르게 획득할 수 있는 소탕 이벤트가 8월 6일까지 진행된다. 소탕이 적용되는 던전은 요일 던전, 아데나 던전, 경험치 던전, 정예 던전 4종이며 숙제 시간을 줄이고 캐릭터 성장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있게 도와주는 기능이다.


▲ 숙제 시간을 줄여주는 무료 소탕 이벤트가 8월 6일 새벽 4시까지 진행된다.



■ 출석만 해도 획득하는 LR등급 장비!

‘레이븐’ 서버 유저들은 단독으로 진행 중인 14일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LR등급 언데드 특성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언데드 몬스터는 게임 초반과 후반 지역까지 등장 빈도가 높은 몬스터이기 때문에 지급받은 LR등급 언데드 특성 장비를 기반으로 원활한 성장이 가능하다.

출석부 이벤트로 제공되는 LR등급 언데드 특성 장비는 투구(1일차), 갑옷(7일차), 무기(8일차)로 총 3가지다. 강화는 +30까지 완료된 상태로 지급되며 출석 기간에 획득한 전용 초월의 돌과 특성의 돌, 빛나는 강화주문서를 통해 초월, 특성 강화, 맥스 강화 등을 진행할 수 있다.


▲ 14일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레이븐’ 서버 유저들은 LR등급 언데드 장비를 쉽게 획득할 수 있다.

▲ LR 등급 장비는 +30 강화가 완료된 상태로 지급된다!


‘레이븐’ 서버는 리니지2 레볼루션을 처음 시작하는 유저들이 쉽게 따라올 수 있도록 가이드 이벤트와 부스팅 장비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초보자들은 자동으로 가입되는 아카데미 혈맹을 통해 다른 유저와 정보를 공유하고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아직 리니지2 레볼루션을 경험해보지 못한 유저라면 ‘레이븐’ 서버에서 새로운 혁명을 시작해보자.


▲ 리니지2 레볼루션을 처음 시작하는 유저라면 아카데미 혈맹 채팅을 적극적으로 활용해보자.


김길주 기자(kgj@smartnow.co.kr)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89
46
19
10
2
1
  • 댓글 152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152건 | 1/4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2 3 4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스타벅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0,000원
11,0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5,5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16,5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