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노트 13편] 성장 피로도 개선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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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등록일 : 2020-09-18 23:30:09
- 수정일 : 2020-09-19 00:13:53
- 호두과자49
- 조회수 : 232
많은 분께서 육성 피로도에 대한 개선안을 요청하시어, 개발팀에서도 이에 대한 여러 개선 방향들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그중 일부 예정되어 있는 사항의 안내를 드립니다.
① 적성핵 수급 루트의 확대
이벤트 에피소드나 명함, 태스크플래닛 상점에서 획득 가능한 적성핵의 기본 수량을 늘리고, 유닛의 육성 비율을 고려해 모의 작전에서 드랍되는 적성핵의 비율을 조정할 예정입니다.
현재는 모든 종류의 적성핵이 같은 확률로 획득하는 구조이지만, 업데이트를 통해 카운터 적성핵의 드랍률이 메카닉, 솔저에 비해 높은 빈도로 등장합니다.
이를 통해 육성 빈도가 높은 카운터의 적성핵 수급량이 원활해지고, 촉매제 변환 부담 등을 줄일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적성핵의 추가 공급책을 마련해 육성이 정체되는 구간의 해소를 돕고자 하며, 관련 기획안이 구체화되는 대로 추가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② 한계초월 단계별 최대 레벨 증가
한계 초월 3단계 달성 전에 시나리오가 진행되는 메인스트림 EP. 5 일반 난이도에 필요한 레벨에 도달할 수 있도록, 각 한계초월 단계별 레벨 제한을 기존 대비 10레벨씩 상향 조정합니다.
③ 가이드 미션(강소/중소/대기업 미션) 보상 개편
초반 플레이 적응과 다양한 콘텐츠 유도를 통해 카운터사이드의 적응을 돕는 가이드 미션의 보상을 개편해, 초중반 성장 구간에서 필요한 재화를 더욱 다양하고 풍성하게 공급하도록 개편할 예정입니다.
이는 카운터사이드에 적응해 나가고 있는 신규 사장님들을 위한 개선사항이므로, 이미 가이드 미션을 완료하신 분들께는 혜택을 받으실 수 없는 점, 넓은 아량으로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이후 풍성한 이벤트와 즐길 수 있는 사항들로 보답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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