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김길주
  • 김길주 등록일(수정) : 2020-09-08 22:30:00
  • [모바일] [창간특집2] 코로나19를 잊게 하는 헝그리앱 추천 방콕용 멀티 게임
주소복사
http://web.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헝앱 16주년 엠블럼.png


코로나 확산을 막기 위해 사회적 거리 두기가 시행되면서 사람들의 관계 또한 멀어지고 있습니다. 공연 관람을 하기 힘든 것은 물론 PC방마저 문을 닫은 상황인데요.

이러한 시기에 비대면으로 친구들과 함께하는 ‘모바일게임’은 최고의 오락거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과 함께하면서도 안전한 ‘멀티플레이’ 기반의 모바일게임을 헝그리앱이 소개해드립니다!



■ 포스트 아포칼립스 생존 게임 ‘라이프애프터’


1.png
▲ 게임명: 라이프애프터 / 장르: 어드벤처 / 서비스: X.D. 글로벌


‘라이프애프터’는 높은 완성도로 주목받은 모바일 생존 게임입니다. 포스트 아포칼립스로 황폐해진 세상은 ‘코로나’가 아닌 좀비와 괴물들로 가득한데요. 플레이어는 자원을 직접 채집하여 안전한 보금자리를 건설하고 제작한 무기를 사용하여 좀비를 처치해야 합니다.

전투는 자유도 높은 FPS 모드로 진행되며 필요한 모든 의식주를 직접 해결해나가면서 성장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캠프에 가입하여 사람들과 도움을 주고받으면서 함께 생존할 수 있죠.

하지만 사람들을 너무 믿진 마세요! 포스트 아포칼립스에서는 괴물보다 사람이 무섭다는 것을 여실히 보여주는 게임입니다. 교전 구역에서는 다른 유저에게 물품을 약탈당하지 않게 주의하세요!



▲ [라이프애프터] 살아남기 위한 인류의 생존 게임.

구글플레이.png



■ 방구석에서 즐기는 짜릿한 질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2.png
▲ 게임명: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 장르: 레이싱 / 서비스: (주)넥슨코리아.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가 모바일로 재탄생했습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원작의 손맛과 함께 다양한 카트가 구현되어 현재 인기가 고공 상승 중인 게임입니다.

모바일 버전 카트의 현란한 드리프트와 부스터는 PC에서 느꼈던 짜릿한 속도감을 그대로 전달해줍니다. 원작에 없던 화면을 연달아 터치하여 발동시키는 ‘터치 부스터’까지 추가되어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죠.

무엇보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남녀노소 모두가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레이싱 게임입니다. 오랜만에 가족이 모였다면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로 함께 달려보세요!



▲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소개 영상, 모두 카러플을 향해 부스터 ON! 




■ 범인은 바로 너! 전략 마피아게임 ‘어몽어스’


3.png
▲ 게임명: Among us / 장르: 전략 / 서비스: Innersloth.


최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어몽어스’는 마피아 게임과 유사한 전략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다수의 ‘크루원’ 멤버나 크루원을 살해하는 소수의 ‘임포스터’ 중 한 명이 되어 시작하게 됩니다. ‘크루원’은 지역 곳곳에 위치한 미션을 수행하고 ‘임포스터’는 들키지 않게 크루원을 살해해야 합니다.

‘크루원’이 여러 미션에 성공하여 게이지를 가득 채우거나 임포스터를 추리하여 투표로 모두 추방하면 게임에서 승리합니다. 반대로 ‘임포스터’는 들키지 않게 다수의 크루원을 임포스터 숫자와 같아질 때까지 살해하면 승리하게 되죠! ‘임포스터’는 순간 이동 구역을 이용하거나 일부 구역을 고장 낼 수 있습니다.

‘어몽어스’는 시체 발견, 긴급회의, 감시 카메라, 확정 시민 미션 등 여러 장치를 통해 다양한 추리가 속도감 있게 진행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참고로 17세 이용가이며 한글이 지원됩니다. 비밀방 입장 코드를 통해 친구들과 함께 즐겨보세요!



▲ [어몽어스] 출시 트레일러 영상.




■ PC방에 가지 못해도 친구들과 함께하는 랭킹전! ‘펜타스톰’


4.png
▲ 게임명: 펜타스톰 / 장르: MOBA / 서비스: 넷마블(주).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MOBA) 장르의 대명사로 PC에 ‘리그 오브 레전드’가 있다면 모바일게임에는 ‘펜타스톰’이 있습니다.

‘펜타스톰’은 3개의 라인과 정글, 로머로 구성된 5명의 인원이 팀을 이뤄 격돌하는 실시간 5대5 대전 게임입니다. 각기 다양한 스킬로 구성된 영웅을 활용하여 같은 라인의 상대 영웅을 처치하고 적의 넥서스를 파괴하면 승리합니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UI와 스킬 구성으로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겨 했던 유저분들이라면 ‘펜타스톰’의 전투 방식과 스킬 매커니즘이 친숙하게 다가오실 겁니다. 무엇보다 라인에 구애받지 않고 정글 몬스터도 잡지 않는 독특한 포지션 ‘로머’의 역할을 수행하면 모바일 MOBA 장르의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 [펜타스톰] 5vs5 폭풍의 전장, 초급 가이드 영상.




■ 실시간 3대3 모바일 대전 슈팅게임, ‘브롤스타즈’


5.png
▲ 게임명: 브롤스타즈 / 장르: 대전 슈팅 / 개발사: 슈퍼셀.


’브롤스타즈’는 3대3 대전 슈팅 게임으로 짧은 시간 동안 빠르게 진행되는 전투가 특징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팀을 이루어 플레이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의 다양한 공격 방식과 특수 공격을 활용하여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죠.

최후까지 살아남는 ‘쇼다운’ 모드부터 상대 팀보다 먼저 2골을 선점해야 하는 ‘브롤 볼’ 등 다양한 모드가 존재합니다. 친구들과 팀을 이뤄 모든 모드를 정복해보세요!



▲ [브롤스타즈] 플레이 소개 영상.




■ 코로나보다 무서운 ‘감시자’가 쫓아온다! ‘제5인격’


6.png
▲ 게임명: 제5인격 / 장르: 비대칭 서바이벌 / 서비스: X.D. 글로벌.


‘제5인격’은 1명의 감시자가 4명의 생존자를 쫓는 술래잡기 방식으로 진행되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맵 곳곳에 위치한 암호 장치를 해독하여 탈출해야 하는 ‘생존자’와 생존자를 잡아 탈락시키는 ‘감시자’ 역할 중 하나를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비대칭 서바이벌 장르로 강력한 감시자에 비해 생존자 진영은 무기력하게 당할 수밖에 없는데요. 그만큼 생존자들이 협동하여 탈출했을 때 느끼는 짜릿함은 배가 됩니다. 자신이 생존자라면 보유한 특수 능력을 통해 감시자를 따돌리고 생존자들과 소통하여 위험 지역을 탈출해 보세요!



▲ [제5인격] 한국판 정식 트레일러.




■ 최후의 1인 될 때까지 살아남아라! ‘배틀그라운 모바일’


7.png
▲ 게임명: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 장르: 서바이벌 슈팅 / 서비스: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전장에 떨어진 약 100명의 플레이어가 최후의 1인이 남을 때까지 사활을 건 전투를 펼치는 배틀로얄 게임입니다. 땅에 떨어진 총기와 부품을 조합하여 주위의 적을 처치하고 좁아지는 자기장을 피해 살아남아야 합니다.

모바일 버전에 맞게 간편화된 아이템 파밍 방식과 자동 타겟팅 등은 간편하게 배틀로얄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무엇보다 모바일 버전에서만 즐길 수 있는 신규 맵과 총기 등은 새로운 매력으로 다가옵니다.

혼자서 살아남기 어렵다면 친구들과 팀을 이루어 전장에 뛰어내리세요. 무엇보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PC버전과 달리 총으로 팀킬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안전합니다.(팀킬 방법이 없는 건 아니지만요!)



▲ 비켄디(Vikendi) 공식 트레일러 - 게임 플레이 편.




■ 전략으로 천하를 도모하라! ‘삼국지전략’


8.png
▲ 게임명: 삼국지전략 / 장르: SLG, 전략 / 서비스: 모어펀 테크놀로지 리미티드


삼국지전략은 ‘한실’, ‘제후’, ‘군웅’ 중 하나를 선택하여 세력 전쟁을 펼치는 SLG 장르 게임입니다. 병영을 건설하여 병력을 모집하고 채석장에서 자원을 수집하는 등 영지를 가꾸며 자신의 세력을 성장시켜야 합니다.

전투는 병력 간의 상성과 포진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자신이 연구한 병력 포진에 장수 스킬을 전략적으로 활용하면 위기를 극복하거나 더 쉽게 승리할 수 있습니다.

월드맵인 천하로 나가면 다른 유저의 자원을 약탈하거나 주위 황건적 등을 처치하여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는 군단에 가입하여 구성원과 함께 전쟁을 치르고 성지를 점령하여 세력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구상한 전략을 바탕으로 군단과 힘을 합쳐 천하를 도모해보세요!



▲ [삼국지전략] 게임 소개 영상.




■ 국가 단위의 스케일로 천하 통일을 겨룬다! ‘삼국지혈전’


9.png
▲ 게임명: 삼국지혈전 / 장르: 전략 / 서비스: 위드허그.


삼국지 역사의 흐름 중 절정에 달하는 시기를 꼽자면 ‘위’, ‘촉’, ‘오’ 세 나라가 격돌하던 시기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삼국지혈전’은 당시 세 나라의 영토 전쟁을 다룬 모바일 게임입니다.

삼국지혈전의 ‘국가전’은 한 나라가 천하통일을 이룰 때까지 위, 촉, 오 세 국가가 실시간으로 서로의 성을 점령하고 재탈환을 반복하는 치열한 전장이 특징입니다.

국가 단위로 진행되기 때문에 소속 국가 사람들과 소통하고 힘을 합쳐야 합니다. 함락당하는 아군 성을 구하러 가거나 공격 중인 아군을 지원하는 방식으로 말이죠. 소속된 국가 사람들과 단합하여 천하통일을 이루어보세요!



▲ [삼국지혈전] 게임 가이드 : 국가전.




■ 모바일을 뛰어넘은 고퀄리티 MMORPG, ‘리니지2’ 시리즈


10.png
▲ 게임명: 리니지2 레볼루션 / 장르: MMORPG / 서비스: 넷마블(주).

11.png
▲ 게임명: 리니지2M / 장르: MMORPG / 서비스: (주)엔씨소프트.


‘리니지2 레볼루션’과 ‘리니지2M’은 PC 게임급의 고퀄리티 그래픽을 바탕으로 모바일 MMORPG의 매력을 유저들에게 선사합니다. 휴먼, 엘프, 드워프, 다크엘프 등 자신에게 맞는 종족을 성장시키면서 많은 사람들과 함께 거대 보스 레이드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혈맹에 가입하여 혈맹원들과 사냥하거나 어려운 던전을 공략하면서 함께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때로는 갈등이 있는 적대 혈맹과 전쟁을 벌이거나 성을 차지하기 위한 대규모 PvP에 참여해보세요!

자동 전투가 지원되기 때문에 PC 게임처럼 온종일 자리를 지키고 있지 않아도 됩니다! 지인들과 함께 한 가지 게임을 오래 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MMORPG 장르로 ‘리니지2’ 시리즈를 추천해 드립니다.



▲ [리니지2 레볼루션] 모바일로 탄생한 최초의 리니지Ⅱ.




▲ [리니지2M] 인게임 플레이 영상.



지금까지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 기반의 모바일게임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언택트 시대에 사람들을 직접 대면하는 것은 어렵지만 모바일게임을 통해 관계를 유지하며 함께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시길 바랍니다.


※ 멀티플레이 게임 다운로드 링크
이미지 게임 이름 게임 장르 다운
수정됨_수정됨_1.png 라이프애프터 어드벤처 구글플레이1.png
수정됨_수정됨_2카트.png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레이싱 구글플레이1.png
수정됨_수정됨_3.png 어몽어스 전략 구글플레이1.png
수정됨_수정됨_4.png 펜타스톰 MOBA 구글플레이1.png
수정됨_수정됨_5.png 브롤스타즈 대전 슈팅 구글플레이1.png
수정됨_수정됨_6.png 제5인격 비대칭 서바이벌 구글플레이1.png
수정됨_수정됨_7.png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서바이벌 슈팅 구글플레이1.png
수정됨_수정됨_8.png 삼국지전략 SLG 구글플레이1.png
수정됨_수정됨_9.png 삼국지혈전 전략 구글플레이1.png
수정됨_수정됨_10.png 리니지2 레볼루션 MMORPG 구글플레이1.png
수정됨_수정됨_11.png 리니지2M MMORPG 구글플레이1.png
▲ 구글플레이 아이콘 클릭 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김길주 기자(kgj@smartnow.com)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0
0
1
4
0
0
  • 댓글 122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122건 | 1/3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2 3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16,5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5,5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11,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0,000원
11,0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