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김길주
  • 김길주 등록일(수정) : 2020-03-18 14:11:38
  • [모바일] [리니지2 레볼루션] 썰루션 시즌 6, 본방 사수하고 다양한 쿠폰 받자!
주소복사
http://web.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리니지2 레볼루션의 라이브 방송 ‘썰루션’이 시즌 6로 돌아왔다. 썰루션은 게임 내 이슈를 소개하며 이벤트 코너를 통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아래 내용을 통해 자세히 살펴보자.


■ ‘썰전’, 게임 내 이슈를 다루며 유저들과 소통하는 시간

첫 번째 코너 ‘썰전’에서는 3월 12일 업데이트 내용과 관련된 게임 내 이슈를 다뤘다. 썰루션에 다시 합류한 패널 ‘플라’는 먼저 신규 영지 ‘인나드릴’에서 더 새로운 보상이 드롭되길 원하는 유저들의 의견을 전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부터 시작된 정복자 시즌 2에서는 올드 유저의 경우 시즌 기간이 너무 길다고 생각하는 반면 신규 유저들은 최고레벨 480 확장으로 더 힘들어졌다고 하여 대안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있었다.

640K-026.png
▲ ‘썰전’에서는 게임 내 이슈를 소개하며 유저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

신규 콘텐츠 ‘장신구 각성’에 관해서는 방어구 각성을 진행 중인 중간층이 느낄 수 있는 부담과 이를 해소할 수 있는 이벤트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참고로 현재 장신구 각성 재료를 받을 수 있는 “페르넬의 유적탐사 - 장신구 각성편’ 이벤트가 3월 26일 까지 진행된다.

이밖에 자동 강퇴 기능 추가와 보상 획득 난이도가 낮아져 명예 점수 획득이 쉬워진 ‘자유 요새전’, 동맹과 관련된 ‘관심 혈맹’ 기능이 간략하게 소개되었다. 최초의 PK 서버 ‘기요틴’에 대해서는 유저들이 추측한 다양한 의견이 제시되었으며 자세한 내용은 3월 19일(목) 방송에서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 보상을 위한 서버 간의 혈투, ‘썰맨 서버대항전’!

‘썰맨 서버대항전’은 선정된 두 서버에 패널들이 조종하는 ‘썰맨’이 등장하고 3분 안에 ‘썰맨’을 먼저 잡는 서버가 더 큰 보상을 받는 코너다. 선정된 서버에는 기본 보상으로 ‘마프르의 가호 랜덤 상자’ 1개가 지급되지만 썰맨을 먼저 잡은 승리 서버에는 ‘마프르의 가호 랜덤 상자’ 2개, ‘빛나는 강화주문서 선택 상자’ 1개가 지급된다.

두 서버 중 한 서버라도 3분 타임 어택에 실패했을 경우에는 전체 유저가 입력할 수 있는 ‘마프르의 가호 랜덤 상자’ 1개 쿠폰이 공개되므로 패널들은 썰맨을 최대한 살려야 한다. 추가로 썰맨을 첫 번째로 타격한 유저에게는 ‘빛나는 강화주문서 선택 상자’ 2개, 마지막 타격으로 썰맨을 처치한 유저에게는 ‘레드 다이아’ 2만 개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640K-061.png
▲ 선정된 두 서버 중 ‘썰맨’을 먼저 잡는 서버에게 더 큰 보상이 지급된다!

선정되지 않은 서버 유저들은‘ 썰맨 타임 캐치’에 참여하여 대량의 레드 다이아를 노려보자. 썰맨을 가장 빠르게 잡은 서버와 진행 시간을 맞추면 정답자에게 2만 5천 레드 다이아가 지급되는 이벤트다. 시청 중에 해당 코너가 되면 예상 서버명/ 시간/ 본인 서버명/ 본인 캐릭터 명을 채팅으로 입력하면 된다. 가장 먼저 정답을 맞힌 유저에게 우선순위로 지급되며 정답자가 없으면 레드 다이아는 다음 회차로 누적된다. 

‘썰맨 서버대항전’은 선정된 서버가 제외된 채 다음 회차가 진행되며 1회차 방송에서는 하딘, 윈다우드, 그레시아, 기란 서버가 선정되었다.

640K-052.png
▲ 제한 시간 동안 썰맨이 생존하면 전체 서버 유저에게 ‘마프르의 가호 랜덤 상자’ 1개가 지급된다.


■ 시공의 균열 타임 어택, 참여 유저들의 손에 보상이 달렸다!

‘시공의 균열 타임 어택’은 무작위로 매칭되는 유저들과 함께 ‘용의 심장 사원’ 매우 어려움 난이도를 6분 30초 안에 클리어해야 하는 코너다. 클리어 시 전체 보상으로 마프르의 가호 랜덤상자 1개와 빛나는 강화주문서 선택 상자 2개가 지급된다. 참여 패널의 캐릭터 전투력이 약 400만이므로 함께 매칭되는 유저들의 전투력이 중요하다.

타임 어택 외에도 카드를 뽑아 주어진 임무를 수행하면 추가 보상이 주어지는 보너스 미션도 있다. 1회차 미션은 1회 사망 허용이었으며 미션에 성공하여 ‘고급 문양 강화서’ 3개가 쿠폰에 추가됐다. 함께한 파티원들은 1천 레드다이아와 일반 문양 강화서 3개가 지급된다. 입장하기 전 시간을 카운트하기 때문에 직접 참여하고 싶은 유저들은 방송을 시청하면서 입장확률을 높여보자.

640K-075.png
▲ ‘시공의 균열 타임 어택’은 무작위로 매칭되는 유저와 함께 제한 시간 내 던전을 클리어하는 코너다.

640K-071.png
▲ 클리어 시 전체 유저뿐만 아니라 함께 참여한 유저에게도 큰 보상이 지급된다.


■ 40 강화 MAX에 도전한다! ’장비 감정단’

썰루션의 인기 코너 ‘장비 감정단’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사연을 신청받고 선정된 유저의 장비를 강화해주는 이벤트다. 강화는 30 강화와 40 강화 두 번 나뉘어 진행되며 정해진 강화 수치를 달성할 때마다 보상이 누적되어 시청자들에게 지급된다. 이날 패널로 참여한 개그맨 ‘김기열’이 40 강화 MAX에 성공하여 전체 유저들에게 보상이 지급되는 쿠폰이 공개됐다.

또한 시청자들은 ‘대박 아이템을 잡아라!’ 이벤트 참여하여 정답을 맞히면 장비 강화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예상하는 장비 감정단의 최종 강화 수치를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설문 이벤트에 작성하면 추첨으로 정답자 10명에게 마프르의 가호 20개와 축복받은 강화주문서 선택 상자 20개를 지급된다.

640K-104.png
▲ ‘장비 감정단’은 사연을 신청받고 유저들의 장비를 대신 강화해주는 코너다.

640K-088.png
▲ 일정 강화 수치마다 정해진 보상이 있으며 강화 MAX 성공 시 모든 보상이 누적되어 쿠폰으로 지급된다.

640K-106.png
▲ 이날 개그맨 ‘김기열’이 사연 신청자의 나센 링을 40 강화하는 데 성공했다.


■ 생방송 시청 중에 쏟아지는 다양한 보상 쿠폰!

썰루션은 생방송 도중 다양한 코너를 통해 고급 아이템이 제공되는 쿠폰을 시청자들에게 공개한다. 하지만 인원 제한이 있는 선착순 ‘돌발 쿠폰’과 방송 종료 후 1시간까지 입력 가능한 ‘라스트 쿠폰’ 등 제한 있는 쿠폰이 있으므로 생방송 시청 후 쿠폰을 바로 입력하는 것이 좋다.

3월 19일 목요일 밤 8시에 시작되는 2회 방송에서는 최초의 PK 서버 ‘기요틴’에 대한 정보 공개가 예상되므로 PK 서버에 관심이 많은 유저들은 2회 방송을 시청하여 사전 정보를 획득할 수 있도록 하자. 썰루션 시즌 6는 4월 2일까지 매주 목요일 밤 8시에 리니지2 레볼루션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방송된다.

640K-015.png
▲ 생방송 중에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쿠폰이 공개된다!

640K-128.png
▲ 방송 종료 후 1시간까지 입력 가능한 쿠폰이 있으므로 시청 후 바로 쿠폰을 입력하자.

640K-040.png
▲ 3월 19일(목) 20시 방송에서는 최초의 PK 서버 ‘기요틴’에 대한 정보가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김길주 기자(kgj@monawa.com)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58
47
20
5
1
4
  • 댓글 129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129건 | 1/3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2 3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0,000원
11,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16,5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5,5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11,0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