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김길주
  • 김길주 등록일(수정) : 2021-07-01 16:42:42
  • [모바일] [리니지2 레볼루션] 1인 던전 ‘그랑카인의 시험’과 변신체 추가 공개!
주소복사
http://web.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리니지2 레볼루션의 공식 라이브 방송 ‘썰루션’ 시즌10 2화에서 일반 변신체 4종과 신규 1인 던전 ‘그랑카인의 시험’이 공개됐다. 해당 내용을 바탕으로 곧 다가올 대규모 업데이트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는 준비를 해보자.



■ 원한의 ‘트리샤’, 흡혈을 활용한 높은 유지력

가장 먼저 소개된 일반 변신체는 원한의 ‘트리샤’다. 변신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유저들은 시공의 균열 - 피의 여백작 침소의 최종 보스인 ‘트리샤’로 변신하여 새로운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원한의 ‘트리샤’는 적에게 흡혈 피해를 주고 체력을 회복하면서 뛰어난 유지력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적이 받는 회복량과 물약 회복량을 감소 시켜 힐러가 많은 적대 혈맹을 카운터하는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

▲ 피의 여백작 침소의 최종 보스 ‘트리샤’가 변신체로 등장했다!

▲ 블러드로어: 적에게 피해를 주고 받는 회복, 물약 회복량을 감소시킨다.

▲ 템테이션: 주변에 피의 기운을 소환해 대상의 체력을 훔친다.



■ 친위대장 ‘아스문트’, 적의 진영을 무너뜨린다!

두 번째로 소개된 변신체는 아덴 남부평원의 필드 보스 ‘아스문트’다. 친위대장 ‘아스문트’로 변신한 유저는 거대한 망치로 전방의 적을 넉다운 시키는 스킬과 주변의 적을 움직이면서 기절시키는 광역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피해를 받을수록 방어력이 100%까지 증가하는 방어형 패시브 스킬이 존재한다. 해당 패시브를 활용하면 적에게 파고들어 진영을 무너뜨리는 탱커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

▲ 두 번째 변신체는 아덴 남부 평원의 필드 보스 ‘아스문트’다.

▲ 해머크래쉬: 망치로 내려찍어 대상을 넉다운 시킨다.

▲ 아이 오브 타이푼: 망치를 들고 회전하며 주변 적들을 지속적으로 기절 상태로 만든다.





■ 업화의 ‘프란치스카’, 다수를 상대하는 광역 딜러

업화의 ‘프란치스카’는 시공의 균열 - 악마의 고성 중간 보스로 등장하며 불을 활용한 스킬이 인상적인 변신체다. ‘프란치스카’로 변신한 유저는 여러 타겟을 한 번에 공격하는 스킬로 광역 딜러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

무엇보다 기본 공격 중 일정 확률로 메테오가 낙하하여 넉다운에 화상 피해까지 주는 강력한 공격형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공격할 수 있는 타겟 수가 많기 때문에 좁은 지형의 교전에서 큰 위력을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 업화의 ‘프란치스카’는 불을 활용한 스킬 공격이 특징이다.

▲ 기본 공격 중 ‘메테오’가 일정 확률로 떨어지는 강력한 공격 패시브를 보유하고 있다.

▲ 체인 블레스터: 업화의 불꽃을 방출해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화상 상태로 만든다.

▲ 인텐스 블로우: 정면의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이동속도를 감소시킨다.



■ 황실 수호자 ‘론다이트’, 딜탱 모두 가능하다!

황실 수호자 ‘론다이트’는 시공의 균열 - 슈나이만의 무덤에서 중간 보스로 등장한다. ‘론다이트’ 로 변신한 유저는 강하게 검을 찔러 3.5초라는 긴 시간 동안 적을 기절시키거나 검기의 영역을 소환하여 적을 끌어당기는 등 검을 활용한 다양한 공격을 시도할 수 있다.

변신하는 순간에는 체력 50%에 가까운 보호막이 생성되며 기본 공격에는 검기를 날리는 효과가 추가된다. 상대방을 검기의 영역으로 끌고 와서 검기를 날리고 기절시키는 강력한 연계 공격과 생성되는 보호막을 통해 딜탱 역할을 모두 수행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 ‘론다이트’는 검을 활용한 연계 공격과 딜탱 역할을 모두 수행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 변신하는 순간 보호막이 생성되고 기본 공격에 검기를 날리는 효과가 추가된다.

▲ 블레이드 스톰: 검기의 영역을 소환하여 범위내에 있는 적들에게 피해를 준다.

▲ 스팅 임팩트: 정면을 찌르며 피격된 대상을 모두 기절상태로 만든다.



■ 그랑카인의 시험’에서 획득하는 변신 재료!

‘그랑카인의 시험’은 여러 개의 탑으로 이루어진 1인 던전이다. 월드 던전에 입장하지 못하는 유저들은 이곳에서 일반 등급 변신체를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던전을 파악해두는 것이 중요하다.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그랑카인의 시험’은 성장을 목적으로 하는 ‘시련의 탑’과 도전을 목적으로 하는 ‘증명의 탑’으로 구분되어 있다. 시련의 탑은 ‘몰락’, ‘현혹’, ‘심연’, ‘공허’ 속성을 가진 4개의 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 주기 하나의 탑을 선택하여 도전할 수 있다.

▲ 그랑카인의 시험은 4개 속성의 ‘시련의 탑’과 ‘증명의 탑’으로 구분되어 있다.

‘시련의 탑’은 클리어 시 각 속성에 맞는 포인트를 획득한다. 속성 포인트는 각 속성 몬스터와 전투 시 추가로 적용되는 공격 효과와 방어 효과를 성장시킬 때 필요하다. 속성을 성장 시켜 더 높은 단계에 도전하는 방식이다.

‘증명의 탑’은 상시 플레이 가능하며 4개 속성이 단계별로 등장하기 때문에 어려운 만큼 높은 가치의 보상이 주어진다. 클리어할 ‘증명의 탑’ 보스 속성과 같은 속성의 ‘시련의 탑’을 선택하여 필요한 속성을 성장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 ‘증명의 탑’을 수월하게 클리어하려면 4개의 시련의 탑에서 속성 재료를 모아야 한다.

그랑카인의 시험은 그랑카인의 힘으로 능력치가 증가하기 때문에 전투력보다는 속성이 중요하게 작용한다. 던전 난이도를 속성 기준으로 살펴보면 1~10층은 속성 권장력이 2~20이며 최상층인 41~50층은 82 이상의 속성이 필요하다.

▲ 그랑카인의 시험은 전투력보다 ‘속성’이 중요하게 작용한다.

보스 공략을 성공하면 그랑카인의 가호를 강화할 수 있는 자원과 속성석을 획득한다. 주기 소탕 보상으로는 속성 성장용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무엇보다 ‘그랑카인 주화’가 지급되어 그랑카인의 상점에서 등급별 변신체 소환상자, 변신체 강화 주문서 등 변신과 관련된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다. 신규 벨트 재료로 예상되는 버클 조각: 프로즌아머와 전용 스터드도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클리어 보상인 ‘그랑카인 주화’로 변신 관련 아이템을 전용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1인 던전은 외롭고 힘든 싸움이 되지 않도록 던전 내 능력치를 올려주는 ‘그랑카인의 가호’와 전투를 도와주는 ‘전투 지원병’이라는 시험 보너스가 존재한다.

시험 보너스는 ‘공격 강화’, ‘전투 지원’, ‘방어·유틸’ 3가지 슬롯이 존재하며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다. 재선택으로 마음에 드는 효과를 다시 선택할 수 있으며 전투 지원병은 실제 전투에 참전하여 플레이어를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시험 보너스는 버프와 전투 지원병을 통해 혼자서도 어렵지 않게 클리어할 수 있는 원동력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자신만의 덱을 연구하고 다양한 빌드를 완성하는 재미가 있다.

▲ 1인 던전은 외로운 싸움이 되지 않도록 ‘그랑카인의 가호’ 버프와 ‘전투 지원병’을 제공한다.

▲ 재선택 버튼으로 적용되는 효과를 다시 선택할 수 있다.

▲ ‘전투 지원병’은 실제 전투에 참여하여 플레이어를 돕는 역할을 한다.



■ 방송 시청하고 행운의 ‘럭키’ 쿠폰 받자!

썰루션 시즌10 2화에서는 시스템 개선에 관한 내용도 공개됐다. ‘망각의 모래’는 기존 스킬 포인트만 돌려받는 구조에서 아데나까지 함께 돌려받는 구조로 변경되며 반환 아데나는 기존 아데나와 누적되지 않고 스킬 레벨업 시 선행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두 번째로 ‘평판’ 시스템은 전반적인 인지성 및 편의성 증대를 위한 개선이 진행된다. 메인화면 퀘스트 패널에 평판 의뢰 탭이 추가되어 활성화된 의뢰를 항상 파악할 수 있게 표시될 예정이며 ‘트라비스 국왕의 칙령서’ 아이템은 평판 UI에서 바로 사용 및 구입할 수 있도록 개선된다.

추가로 1화에서 답변하지 못한 유저들의 질문을 해결하는 시간을 가졌다. “변신체로 변신할 수 있는 위치는 어딘가요?”, “월드 던전에서 획득 가능한 아이템과 몬스터의 특성이 궁금합니다” 등 유저들의 질문에 대한 답변은 유튜브 영상에서 다시 확인할 수 있다.

▲ 시스템 개선 내용과 1화 유저 의견에 대한 추가 답변은 유튜브에서 다시 확인할 수 있다.[링크]

한편 썰루션 시즌10에 추가된 ‘럭키’ 쿠폰이 선착순 2,000명에서 5,000명으로 증가하여 쿠폰 입력에 성공한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럭키’ 쿠폰은 방송 중 추첨을 통해 나온 아이템을 선착순 지급하는 방식으로 실시간 시청자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이다.

2회차 방송에서는 ‘럭키’ 쿠폰 보상 목록에서 루운 희귀 몬스터 소환석이 제외되고 고급 미확인 장신구 비즈가 추가됐다. 방송을 시청하는 유저들은 ‘럭키’ 쿠폰 보상으로 전설 탈리스만인 신들의 유물(미확인) 1개, 소환상자 뽑기권 10개 등의 고급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다.

썰루션 쿠폰을 게임 내에서 입력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포럼의 쿠폰 입력 페이지에서 입력할 수 있다. 썰루션 시즌10의 3화부터는 기존에 진행되었던 다양한 시청자 참여코너가 시작될 예정이다. 썰루션 시즌10은 7월 14일까지 매주 수요일 밤 8시에 방송된다.

▲ 전설 탈리스만, 소환상자 뽑기권 등을 지급하는 ‘럭키’ 쿠폰의 선착순 인원이 5,000명으로 증가했다!

▲ 실시간 시청으로 선착순 쿠폰이 마감되기 전 빠르게 입력해보자.

▲ 게임 내에서 쿠폰 입력이 어렵다면 공식 포럼에 쿠폰 입력 카테고리를 활용하자.[링크]

▲ 썰루션 시즌10은 7월 14일까지 매주 수요일 밤 8시에 방송된다.



김길주 기자(kgj@smartnow.co.kr)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6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71
70
18
7
2
2
  • 댓글 160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160건 | 1/4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2 3 4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스타벅스 아이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5,5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30,000원
33,000밥알

스타벅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