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네오피카(Neopica)가 개발한 오프로드 레이싱 게임 최신작 ‘오버패스 2(Overpass 2)’ 한국어판을 9월 28일 PC 및 PS5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버패스 2’는 오프로드 레이싱과 장애물 코스가 혼합된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 ‘오버패스’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호평 받은 전작에 더해 새로운 콘텐츠와 모드가 추가되어 돌아온 ‘오버패스 2’에서, 플레이어는 까다로운 도전에 정면으로 대처하는 ‘오프로드 스프린트’, ‘오프로드 서킷’, ‘언덕 오르기’, ‘장애물 코스’, ‘클로즈드 서킷’의 5가지 모드를 통해 자신의 스킬이 어디까지 통할지 시험할 수 있다.
야마하, 스즈키 등 실존하는 주요 제조사들의 강력한 차량들에 탑승하여, 바하 사막, 미국 중부 및 동부, 존슨 밸리, 유타 사막 및 서유럽에 이르는 30여가지의 코스를 주행할 수 있으며 코스를 얼마나 잘 분석하고 최고의 경로를 계산할 수 있는지에 따라 결과는 달라질 수 있다.
플레이어는 커리어 모드를 통해 팀과 스폰서, 그리고 예산을 관리하면서 차량을 업그레이드하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연구와 개발, 스킬의 단련에 힘써 팀의 발전시킬 수 있다.
바위, 나무 뿌리, 진흙을 비롯한 수많은 자연과 인공적인 장애물들이 레이스 도중 플레이어의 속도를 늦추고 차량에 손상을 입힐 것이다. 다양한 설정을 활용하여 지형에 맞는 차량을 준비하고 성능을 개선해야 하며 다양한 조건들에 적응하고 최고의 속도를 내기 위한 튜닝 및 관리는 오직 플레이어의 손에 달려있다. 보다 뛰어난 경쟁력을 손에 넣기 위해서는 속도에만 치중하지 말고, 정밀함과 균형에도 힘써야 한다.
■게임 특징
- UTV, ATV, 락 바운서의 3가지 카테고리에 속하는 공식 제조업체 차량 30여종
- 오프로드 스프린트, 오프로드 서킷, 언덕 오르기, 장애물 코스, 클로즈드 서킷의 5가지 레이스 모드
- 야마하, 스즈키, 가와사키, 알파인스타, 아라이 등 실존하는 주요 제조사 및 장비 업체, 스폰서 수록
- 사막, 숲, 산악지대, 서킷을 포함한 4가지 환경
- 일정 및 팀을 관리하는 내용을 포함한 종합적인 커리어 모드
- 독보적인 차량 및 드라이버 커스터마이징 기능
- 최대 8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레이스 모드
‘오버패스 2’ PC 및 PS5 한국어판에 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