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의 모바일 축구 게임 'eFootball™'이 출시 8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며, 프랭크 리베리, 라울, 루드 굴리트 등 전설적인 공격수 카드가 새롭게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에는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이 마련되어 있어,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다.
또한, 특별한 계약권을 획득할 수 있는 도전 과제와 다양한 보상이 준비돼 있으니 놓치지 말아야 한다.
게임에 접속하면 보상이 즉시 지급되며, 투어 이벤트에서는 특별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획들할 수 있다.
'eFootball™'은 코나미의 인기 게임 시리즈 'PES'를 리브랜딩한 새로운 축구 게임이다.
8억 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게임 플레이가 발전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많은 유저들이 즐기고 있다.
더 많은 정보는 'eFootball™'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나미는 1973년 설립된 회사로, 다양한 시장에서 다양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는 코나미 그룹의 주요 회사로서 모바일, 콘솔, 카드 게임용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개발하는 중심 기업이다.
유희왕 트레이딩 카드 게임 시리즈뿐만 아니라 'eFootball™', '메탈 기어', '사일런트 힐' 등의 글로벌 프랜차이즈로 유명하다.
link추천 퀵 링크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