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레이싱 액션 게임 ‘소닉 레이싱 크로스월드’(Sonic Racing Crossworld)에서 최상위 실력을 갖춘 플레이어들을 위한 기간 한정 온라인 이벤트 ‘레전드 대회’를 오는 2025년 12월 5일(금)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월드 매치에서 LEGEND 9 이상 등급을 달성한 정상급 레이서만 참가할 수 있으며, 대회 기간 동안 레이팅을 올려 세계 정상권인 ‘에메랄드 등급’에 도전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한정 칭호가 달성 보상으로 지급된다. 레전드 대회는 12월 5일 오전 9시부터 12월 22일 오전 8시 59분(한국 시각)까지 진행되며, 각 라운드마다 레이팅과 레전드 등급이 초기화된다.
세가는 현재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소닉 레이싱 크로스월드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은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플랫폼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할인은 디럭스 에디션 최초 세일로, 게임 본편과 함께 콜라보 DLC가 담긴 시즌 패스, 레이서 ‘나인’, ‘드레드’, ‘러스티’, 그리고 순차 배포 예정인 DLC 1탄부터 6탄까지가 세트로 제공된다. 이미 ‘Minecraft 팩’과 ‘네모바지 스폰지밥 팩’이 공개되었으며, ‘팩맨 팩’, ‘록맨 팩’ 등이 이후 배포될 예정이다.
또한 ‘소닉 레이싱 크로스월드’는 ‘The Game Awards 2025’에서 ‘BEST FAMILY(가족 게임상)’과 ‘BEST SPORTS/RACING(스포츠/레이싱 게임상)’ 두 부문 후보에 오르며 게임성을 인정받았다.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12월 11일(목) 오전 11시(한국 시각)까지 투표가 진행 중이며, 세가는 팬들에게 참여를 독려했다.
이와 함께 게임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OST)도 오늘 각종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공개됐다. OST에는 메인 테마 ‘Sonic Racing - Cross the Worlds -’를 포함해 200곡 이상의 게임 내 배경 음악과 싱글 트랙이 수록됐으며, 세가 사운드 팀과 여러 리믹스 아티스트가 참여해 풍성한 구성을 갖췄다. 일부 트랙을 미리 감상할 수 있는 크로스페이드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한편, 게임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무료 체험판 역시 배포 중이다. 체험판에서는 ‘그랑프리’ 모드와 ‘타임 트라이얼’ 모드를 미리 즐길 수 있고, 머신과 가젯 커스터마이징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저장 데이터는 제품판으로 이관 가능하며, PlayStation®5, Nintendo Switch™, Xbox Series X|S, Steam, Epic Games 스토어에서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세가는 이번 이벤트와 할인, OST 공개, 체험판 배포를 통해 연말 시즌에 맞춰 다양한 방식으로 플레이어 경험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