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GM 세이라입니다.
먼저,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리지 못해 너무나도 죄송스러운 마음뿐입니다.
그동안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에서 정령 낚시꾼님들과 함께한
즐거운 추억을 뒤로한 채 아쉽게도 2021년 01월 13일 서비스를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약 2년 반이라는 시간을 함께한 우리들의 항해는 비록 끝이 나지만,
함께한 추억을 되돌아보며 이별을 준비하실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은 일정으로 서비스가 종료될 예정입니다.
오랜 시간 많은 사랑과 관심을 주셨던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 게임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서비스 종료 일정
1) 2020년 12월 14일(월)
- 유료 결제 상품 판매 중단
- 스토어 다운로드 종료
2) 2021년 01월 13일(수)
- 서비스 종료
◈ 환불 및 결제취소 안내
1) 환불 대상
- 2020년 12월 14일(월)까지 유료로 구매하신 '아쿠아마린' 중 사용하지 않은 잔여분에 대해 환불이 진행됩니다.
※ 고객센터로 1:1 문의를 통해 양식에 맞추어 문의 접수를 해주셔야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 무료(이벤트, 보상 등)로 지급받은 '아쿠아마린'은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유료로 구매 후 이미 사용한 '아쿠아마린'은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아쿠아마린' 사용 시 유료 마린이 우선 차감되고, 그 이후 무료 마린이 차감됩니다.
ex)서비스 종료 전까지 보유한 '아쿠아마린'이 총 50개 이더라도, 유료로 구매한 마린이 20개인 경우
유료 마린 20개에 한해서만 환불이 진행됩니다.
2) 환불 신청 기간
- 2020년 12월 14일(월) ~ 2021년 02월 14일(일)
※ 유료 상품 미사용분에 대해서는 기존과 동일하게 수시로 고객센터 1:1 문의를 통해 환불이 가능합니다.
※ 최종 잔여 아쿠아마린을 기준으로 환불이 진행되기에 서비스 종료 후 영업일 기준 10일 이내에 환불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 단, 게임과는 무관하게 이용하시는 결제 수단(마켓, 통신사 등)의 서비스 상황에 따라, 최종 환불 일정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3) 환불 신청 방법
- 게임 내 우측 상단의 [메뉴] → [기타] → [고객문의] → [메뉴] → [결제문의] 로
아래 필수 기재 정보를 작성하시어 1:1 문의를 접수 부탁드립니다.
- 필수 기재 정보: 캐릭터명, 서버명, 결제한 마켓, 마켓 별 주문 상세 내역
ㄱ. 구글 플레이 스토어 결제 시: 결제를 진행한 구글 이메일 ID, 구글 거래 주문번호
ㄴ. 애플 앱스토어 결제 시: 구매 영수증 스크린샷
※ 필수 기재 정보가 누락된 경우 환불 가능 여부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게임 내 1:1문의가 어렵거나 서비스 종료 이후 환불 신청을 원하실 경우 [email protected] 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와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리플
0건 l 1/0 페이지
리플쓰기


글번호 | 글제목 | 닉네임 | 글작성일 | 조회수 |
---|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