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가 2025년 3월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게임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번 Ubisoft의 시리즈는 몬스터 헌터 와일즈에 이어 올해 미국에서 두 번째로 많이 팔린 게임입니다. 암시된 바로는 섀도우는 Xbox에서는 풀게임 달러 매출에서 1위, PlayStation 및 Steam에서는 2위를 기록했습니다. 이 게임은 Assassin's Creed 3 (2012) 및 Assassin's Creed Valhalla (2020) 뒤에서 시리즈에서 세 번째로 많은 달러 매출을 기록한 놀라운 출시 효과를 보였습니다.
다른 차트 진입작에는 MLB: The Show 25가 2위에 오르고, WWE 2K 시리즈 최신작이 4위에, 그리고 EA/Hazelight의 협동 게임 Split Fiction이 5위에 속했습니다. 상위 차트에서는 애니메이션 타이인 '블리치: 소울의 부활'이 9위로 등장했고, 닌텐도의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 X 리마스터'는 단순한 물리 판매만으로도 17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코나미의 수이코덴 RPG 시리즈 첫 두 작품 리마스터가 18위에 데뷔했습니다.
이번 달 모바일 게임 부문에서는 이전 대비 시장이 소폭 축소되었지만, 상위 10개 게임들이 대체로 성공을 거두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비자 지출을 기준으로 3월의 1위 모바일 게임은 다시 한 번 '모노폴리 고'이었으며, '캔디 크러쉬 사가'가 2위로 올라섰으며, '라스트 워: 서바이벌'이 한 단계 떨어진 3위에 올랐습니다. '포켓몬 고'는 순위를 4계단 올려 6위를 차지했는데, 이는 “유노바 투어 이벤트”로 소비자 지출이 42%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총 소비액은 지난해 3월 대비 6% 감소한 약 47억 달러였으며, 2025년 현재까지의 소비는 총 137억 달러로, 작년과 비교했을 때 12% 적게 사용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미국에서는 하드웨어 지출이 다시 한 번 하락하는 추세를 보였는데, 2025년 3월 전체 비디오 게임 하드웨어 지출은 2억 8600만 달러로, 2019년 이후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PS5 판매액은 여전히 선두를 유지했지만 하드웨어 달러 매출은 작년 3월 대비 26% 줄었습니다. Xbox Series 판매는 같은 기간에 9% 감소했으며, 닌텐도 스위치는 37% 하락했습니다. Piscatella는 디지털 전용 SKU가 올해 Xbox Series의 판매량의 75%, PlayStation 5의 판매량의 50%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2월 2일부터 3월 1일까지의 기간 내에서의 상위 20개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음 내용은 순위, 지난달 순위, 제목으로 나열됩니다)
1. NEW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
2. NEW MLB: The Show 25
3. 1 몬스터 헌터 와일즈
4. NEW WWE 2K25
5. NEW Split Fiction
6. 6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6
7. 4 PGA Tour 2K25
8. 5 NBA 2K25
9. NEW 블리치: 소울의 부활
10. 2 킹덤 컴: 딜리버런스 II
11. 11 마인크래프트
12. 9 그랜드 세프트 오토 V
13. 12 이스포츠 FC 25
14. 14 레드 데드 리뎀션 2
15. 10 매든 NFL 25
16. 18 엘덴 링
17. NEW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 X
18. NEW 수이코덴 I 및 II HD 리마스터: 게이트 룬 & 두난 연합전쟁
19. 13 마블의 스파이더맨 2
20. 16 이스포츠 칼리지 풋볼 25
원문링크 : https://www.gamesindustry.biz/assassins-creed-shadows-has-third-biggest-us-launch-month-in-series-history-us-monthly-charts
리플
0건 l 1/0 페이지
리플쓰기


글번호 | 글제목 | 닉네임 | 글작성일 | 조회수 |
---|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