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rgonaut Games의 수석 임원들은 새롭게 부활한 개발사가 언젠가 Buck Bumble을 리마스터링하길 희망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3인칭 슈팅 게임은 원래 1998년 닌텐도 64에서 발매되었으며, 유비소프트가 게시를 맡았습니다. 그 당시에는 게임이 좋은 반응을 얻었고, 나중에는 온라인에서 그 빠른 주차 뮤직을 통해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Argonaut은 2007년 해산 이후 지난 해에 돌아와 그들의 1997년 플랫포머 Croc: Legend of the Gobbos의 리마스터를 발매하게 되었습니다. MCV Develop 매거진과의 새로운 인터뷰에서 Argonaut의 창립자인 Jez San과 공동 CEO Mike Arkin은 Croc가 부활한 스튜디오의 첫 번째 리마스터로 선택된 이유라고 언급했습니다.
"Starglider는 Argonaut을 유명하게 한 게임이었는데, 앞으로 그것을 뭔가 해보고 싶습니다. 그것은 제 첫째 아이인데요,"라고 San은 설명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나중 게임들과 비교하여 원시적이며 거의 40년이 지난 게임입니다. 60대(또는 그 이상)의 사람들 중에서 게임을 하는 사람이 얼마나 많이 그것을 기억하나요?"
"I-Ninja는 정말로 잘 알려지지 않고 과소평가된 게임이며, 우리는 다시 살펴보고 싶어해요. Buck Bumble도 마찬가지지만, 그것은 N64 전용이었기 때문에 더 적은 사람들이 알고 있습니다.
Croc 반면, 3백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으며 (그 당시에는 그게 많았습니다), 원래 플레이스테이션 콘솔에서 첫 번째 대형 플랫포머였습니다.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넓은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Croc는 실제로 모든 사람에게 매력적이었습니다. 그것은 명백한 선택이었습니다."
Arkin은 "하지만 우리는 Buck Bumble도 결국 자신만의 시간을 가져다 줄 것을 희망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Buck Bumble을 열렬히 기다리는 팬들은 잠시 기다려야 할지도 모릅니다. 왜냐하면 Argonaut은 먼저 Croc의 후속작 리마스터에 착수할 것으로 보입니다.
"Croc가 시장에서 잘 팔린다면 다음 프로젝트로 당연히 Croc 2를 리마스터하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일 것입니다,"라고 San은 말했으며, Arkin은 이에 조기 작업이 이미 시작되었음을 밝혔습니다.
"Croc 2는 Croc와는 다른 엔진으로 제작되었으며, 리마스터링 접근 방식도 약간 다릅니다,"라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방법을 검증하기 위해 일찍 R&D를 수행했고, 그것이 잘 작동할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상업적 및 재정적 측면에서 그것을 그린라이트한다면, 우리는 Croc에서 얻은 것보다 한 발짝 더 진전된 결과를 얻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원문링크 : https://www.videogameschronicle.com/news/croc-studio-argonaut-wants-to-remaster-cult-n64-shooter-buck-bumb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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