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컨슈머 테크 스타트업 낫싱(Nothing)이 새로운 무선 이어폰 ‘Ear (stick)’의 공개 날짜를 예고했다. 낫싱은 오는 26일 오후 11시(한국 시간) 자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Ear (stick) Reveal’ 온라인 행사를 개최해 이번 신제품을 공식적으로 선보이고 제품 사양과 가격 등 주요 정보를 공개할 계획이다.
CEO 칼 페이(Carl Pei)의 리더십 아래 성공적인 한 해를 맞이하고 있는 낫싱은 이번 신제품으로 자사 에코시스템을 한층 더 확장할 수 있게 됐다. 낫싱의 차세대 오디오 기술이 접목된 Ear (stick)은 자사 오디오 라인업 중 최상위 제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Ear (stick)은 하프 인이어(half in-ear) 타입의 무선 이어폰으로, 탁월한 음질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초경량 무게를 갖춘 것은 물론 다양한 귀 모양에 최적화된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 또한 주머니에 손쉽게 들어가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립스틱의 외관으로부터 영감을 얻은 디자인을 겸비한 충전 케이스가 제품과 함께 제공된다.
한편, 낫싱은 지난 달 20일 유명 패션 디자이너 쳇 로(Chet Lo)의 ‘2023 SS 런던 패션 위크’ 단독쇼 런웨이에서 Ear (stick)을 한 차례 짧게 선보인 바 있다.
두진욱 기자 (dju@smartnow.co.kr)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