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켓몬 둥지’는 특정 포켓몬이 반복적으로 나타나거나 밀집해있는 지역을 말합니다.
이번에 나이언틱에서 ‘포켓몬고’의 서비스 1주년을 앞두고 각종 행사 계획을 공개했는데, 그중 불꽃, 얼음 포켓몬 이벤트가 한국 시각으로 6월 14일 새벽 5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둥지 변경 전에 이벤트 포켓몬의 출현 확률 증가로 미리 일부 포켓몬 둥지가 조정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이벤트가 다음 둥지 변경 시점 이후까지 이어지는 만큼, 안정적으로 이번 시즌의 소규모 둥지를 노릴 수 있는 기한은 얼마 남지 않았다고 할 수 있다. 이번 주말, 도감 작업을 위해 목표 포켓몬 사냥에 나설 유저라면 헝그리앱에서 정리한 서울 외 주요 광역시(인천, 부산 등)의 포켓몬 둥지 정보에 주목해보자!
(포켓몬 둥지 관련 전체 제보를 확인하고 싶다면 클릭!)
※ 각 둥지의 실제 위치는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이 외에도 중요 포켓몬 및 각 지역의 둥지 정보를 아시는 분들은 댓글로 제보해주세요.
■ 주요 광역시, 포켓몬 둥지 제보 모음 (6/9 기준)
▲ 인천 중앙공원 라인을 쭉 따라가는 것만으로도 많은 포켓몬을 잡을 수 있다!
▲ 노고치, 마그마그 등 비교적 관심도가 떨어지는 포켓몬 둥지의 출현으로 아쉬운 모습이다.
▲ 각종 포켓몬의 소규모 둥지가 밀집해있어, 도감작에 유리한 대전 지역
▲ 델빌의 도감 작업이 필요한 유저라면 풍암생활체육공원 탐방을 추천한다.
▲ 대구 지역의 포켓몬 둥지 중에서는 두류공원이 큰 규모로 유명하다.
▲ 암울한 시기를 보내고 있는 울산 지역, 다음 주부터 시작하는 불꽃/얼음 포켓몬 이벤트에 기대를 걸어보자!
▲ 이밖에 둔치도 건너편(삼광초등학교 주변)에 암나이트 둥지가 등장했다고 하니 참고하자!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