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편리한 컴퓨팅 생활의 가이드"를 추구하는 컴이지에서는 화려한 인피니티 미러 팬 4개가 기본 장착된 “비바리움 미들(VIVARIUM MIDDLE)”을 출시한다.
비바리움 미들에 기본 장착된 인피니티 미러 팬은 메인보드 RGB 소프트웨어와 동기화되어 사용자 임의로 팬 LED 색상 설정이 가능하다. 제품 전면에 깔끔한 블레이드 전면을 노출시키는 리버스 팬 3개(흡기)를 장착했으며, 후면에는 1개의 일반 팬(배기)이 설치되어 있다.
비바리움 미들은 케이스 전면과 측면에 파노라믹 글라스를 적용하여, 내부 시스템을 좀 더 개방감 있게 표현할 수 있다.
제품 상, 하단과 측면에는 쉽게 탈부착이 가능한 마그네틱 타입의 먼지 필터가 기본 포함되어 있어서 외부 이물질 및 먼지 유입을 최소화했다. 시스템 내부에는 최대 165mm의 타워형 CPU 쿨러와 400mm 길이의 그래픽 카드 장착 가능하며, 제품 상단에 360mm 사이즈의 수냉 쿨러 장착이 가능하다.
케이스 전면 및 사이드 패널은 별도의 나사 체결 없이 탈부착이 가능한 볼 헤드 핀 방식의 이지도어(Easy Door)를 적용했다. 그 이외 사용자 친화적인 시스템 전면부 확장 포트, 여유 있는 선 정리 공간, 손쉬운 조립 등 다양한 장점이 있는 제품이다.
컴이지 킹덤 비바리움 미들은 10월 28일부터 온, 오프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좀 더 자세한 정보는 각종 가격 비교 사이트 및 컴이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 걸 기자(jj@smartnow.co.kr)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