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밍이나 클전에서 광부러시를 즐겨쓰는 유접니다.
저는 이번 글에서 배치마다 다른 해석을 해야하는 광부러시에 대해 몇가지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먼저 광부러시할때 종종 망하는 경우가 있는데
1. 광부가 좌우로 갈라져 힐의 비효율적 사용으로 힘을 잃음
2. 설계시작부터 망하여 막 던져버리는 식으로 되버림
3. 독타가 너무 오래동안 부서지지 않아서 광부 전멸
전 이 요소들이 설계할때 제거될수있는 요소라고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전부 다른 배치들인데 어떤식으로 바라봐야할까요 ?
플랜A : 독타를 선 제거 할수있다면 베스트입니다!
퀸워든힐러든 영웅을 전부투입하던 가능만 하다면 제거하시고 워든길로 광부를 넣으세요.
플랜B : 독타가 너무 깊숙히 들어가서 제거하기 까다롭다? 그렇다면 독타들과 인페들을 일직선으로 보는겁니다!
물론 좌우의 길을 내기 위함이겠죠? 한쪽은 킹과 지원볼러 다른 한쪽은 퀸워든힐러 혹은 퀸워든만으로 길을 깎습니다.
퀸워든쪽을 잘 주시해주시다가 퀸의 스킬 사용 타이밍에 광부를 뿌려주세요.
워든이 석궁한테 타겟되는순간 스킬을 먼저빼는 타격을 입으니깐요.
플랜B의 장점 : 모든 배치에 적용 가능하고 완파가 가능하다는것입니다. 물론 플랜A가 되면 좋겠지요 하지만 그 외에 다른 배치들에
공통적으로 사용 가능한 방법이다? 이는 파밍시 어떤맵이 나와도 두렵지 않습니다. 저 또한 거의 실패없이 클리어합니다.
플랜A 3개
1. All 광부 + 볼러 지원병
2. 퀸워든힐러워크 + 광부 + 볼러 지원병
3. All 광부 + 볼러 지원병
4개의 광부러시 모두 금일 설계 완파한것들입니다.
이상 광부러시 시에 배치를 설계하는 방법 몇가지에 대한 공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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