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포: 리판타지오』 소개
・아틀러스의 작품 세계를 집대성한 기념작
아틀러스는 1986년에 설립되었으며 가정용 게임을 기획· 개발하는 콘솔 게임 제작사다. 대표작인 '페르소나' 시리즈가 전 세계 누적 판매량 2,200만 장※을 돌파하는 등, 국내외를 불문하고 많은 유저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틀러스는 2024년 올해 자사 브랜드 발매 35주년이라는 기념비적인 해를 맞이했다.
※2024년 3월 5일 기준
『진·여신전생』, 『페르소나』로 대표되듯이 아틀러스는 현대극을 중심으로 독자적인 무대와 체험을 플레이어에게 제공해 왔다. 그런 아틀러스가 『페르소나5』로 세계적인 지지를 얻은 지금, '판타지 RPG'라는 클래식한 장르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현대극의 틀 안에서는 다 그려내지 못한 '환상극'. 그저 회고적인 의미에서의 원점 회귀가 아닌 '독창성과 공감'이라는 원칙을
아틀러스만의 '판타지 RPG'로 선사하는, 자사 브랜드의 집대성이라고도 할 수 있는 기념비적인 작품이다.
・검증된 제작진과 명망 있는 아티스트가 선사하는 완전 신작
본 타이틀은 디렉터 Katsura Hashino, 캐릭터 디자이너 Shigenori Soejima, 컴포저 Shoji Meguro 등 수많은 게임 어워드에서 극찬을 받은 검증된 제작진이 집결하여 도전하는 완전 신작 판타지 RPG다. 같은 제작진이 개발한 『페르소나3』, 『페르소나4』, 『페르소나5』는 세계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하고 있으며, 특히 『페르소나5』는 전 세계 누적 판매 1,000만 장을 돌파하여 시리즈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