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브이파이브 게임즈는 모바일 MMORPG ‘라테일 플러스’에서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1주년 이벤트는 지난 1년간 뜨거운 애정과 관심을 보내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다채로운 이벤트와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먼저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1주년을 기념해 등장하는 특별 NPC를 찾아낼 경우 라테일 축제 코인 10개를 획득할 수 있다.
수집한 라테일 축제 코인은 교환 상점을 통해 글레이프니르(성물), 글레이프니르 조각, 진급 재료 펫 선택상자, 골드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같은 기간 동안 몬스터를 사냥하면 일정 확률로 빨, 파, 노, 초 글자를 얻을 수 있으며, 획득한 수량에 따라 젬 합성 아케인스톤, 전문가 히든 헤어쿠폰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어 플레이의 재미를 더한다.
이와 함께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개방되는 1주년 축제 던전에서는 보스를 처치할 경우 라테일 축제 코인과 이벤트 아이템 선택상자, 진화 레벨업 선택 선물함 등 특별한 보상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7일간 매일 귀속 엘리 30개, 라테일 축제 코인 60개, 금은 선택상자 5개 등을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한다.
이 밖에 이번 1주년을 기념해 공식 라운지에서는 1주년 채팅 말풍선을 비롯한 재화 등을 얻을 수 있는 쿠폰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26일까지 1주년 추억 앨범 이벤트가 진행되고, 이용자는 ‘라테일 플러스’를 즐기며 남긴 추억을 스크린샷과 함께 사연으로 작성해 이벤트 게시판에 게시글을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라테일 굿즈 세트와 ‘봄왔수다’ 칭호가 증정되며, 심사를 통해 선정된 우수 참가자들에게는 순위에 따라 귀속 엘리가 차등 지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