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가 중국 인디 게임 개발사 '섀도우라이트'와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은 내러티브 중심의 탐정 어드벤처 게임인 '킬 더 섀도우'를 선보이기 위한 것으로, 이 게임은 전쟁으로 분단된 도시를 배경으로 한 형사가 시간 역행 능력을 이용해 사건을 추적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용자는 다양한 사건을 연결하며 진실을 파헤치는 과정을 경험하고, 추리와 몰입감을 높일 수 있다.
'킬 더 섀도우'는 3D 환경에 2D 픽셀 캐릭터를 활용한 독특한 아트 스타일과 다양한 공간 탐험, 멀티 엔딩 구조 등을 제공하여 사용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스팀을 통해 데모 버전을 공개한 결과, 강렬한 스토리와 추리 시스템으로 호평을 받았다.
네오위즈 김승철 공동대표는 "이번 협업은 내러티브 중심의 프리미엄 PC·콘솔 게임에 대한 양사의 개발 철학이 만나 시작됐다"며, '섀도우라이트'와의 긴밀한 협업을 강조했다. 또한, '블랙' 섀도우라이트 대표는 네오위즈를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퍼블리셔로 소개하며, 함께하는 의미를 강조했다.
네오위즈는 '킬 더 섀도우'를 퍼블리싱하는 것뿐만 아니라, 전략적 투자와 다양한 형태의 협업을 통해 내러티브 중심의 신작 IP 발굴에 주력하고 있다. 이 게임은 스팀을 통해 글로벌 출시될 예정이며, 구체적인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