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브로스게임즈(Warner Bros. Games)가 선보인 새로운 모바일 스쿼드 RPG인 '디씨 월즈 콜라이드(DC Worlds Collide)'가 전 지역 런칭을 시작했다. 이 게임은 DC 슈퍼 히어로와 슈퍼 빌런들을 수집하여 최강의 팀을 구성하고 전략적인 3D 턴 기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모험을 제공한다.
2025년 7월 7일, Warner Bros. Games San Francisco가 개발한 'DC Worlds Collide'는 iOS의 App Store, Android의 Google Play, PC의 Google Play Games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Warner Bros. Games San Francisco의 Studio Head인 Katelynd Lavallee는 "DC Worlds Collide를 통해, 플레이어들이 DC 유니버스의 상징적인 캐릭터들과 이야기를 모바일에서 경험할 수 있게 했다"며 "플레이어들은 자신만의 스쿼드를 구성하고 스토리 중심 미션을 수행하며 전면 PvP 전투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게임은 70명이 넘는 DC 슈퍼 히어로와 슈퍼 빌런들을 수집할 수 있는 방대한 캐릭터 카탈로그를 제공한다. 또한, 7월 11일에 개봉하는 '슈퍼맨' 영화를 기념하여 슈퍼맨이 게임에 추가되어 플레이 가능할 것이다.
'DC Worlds Collide'는 DC 코믹스 스토리라인 "Trinity War"와 "Forever Evil"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며, 플레이어는 크라임 신디케이트와의 전투를 통해 세상을 구하는 임무에 참여하게 된다.
이 게임은 다양한 게임 모드를 제공하며, 보스 전투, 일일 이벤트, 퍼즐 챌린지, 5v5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아레나 등 12가지 솔로 및 경쟁 게임 모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는 12개의 추가 이벤트 타입과 5개의 미니게임을 플레이하여 더 많은 재미를 느낄 수 있다.
Warner Bros. Games는 세계적인 게임 출판사로, 자체 및 제 3사가 개발한 게임을 유통한다. DC는 Warner Bros. Discovery의 일부로, 세계에서 가장 큰 코믹스 & 그래픽 노블 출판사 중 하나로 DC의 이야기와 캐릭터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전 세계 독자들에게 전달한다.
이번 'DC Worlds Collide'의 출시로 DC 팬들은 DC 유니버스의 모험을 새롭게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