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플러스엑스의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펄사 게이밍 기어(Pulsar Gaming Gears)가 미국의 프리미엄 마우스패드 전문 브랜드 LETHAL GAMING GEAR(이하 LGG)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펄사 게이밍 기어는 2020년 설립 이후 빠른 제품 개발 주기와 폭넓은 지식재산권, 그리고 다양한 e스포츠 협업을 통해 빠르게 성장해왔다. 다양한 사용자를 위한 마우스를 출시하는 브랜드로서 최근에는 마우스의 후면부를 없앤 혁신적인 구조의 마우스 ‘X2F’를 출시하며, 핑거팁 그립 사용자들을 겨냥한 제품으로 시장의 주목을 받았다.
이번 인수는 Pulsar의 글로벌 확장 전략의 일환으로, LGG를 통해 북미 법인 Pulsar Americas Inc. 설립, 북미 및 남미 시장을 대상으로 고객 지원, 물류·유통망 확대를 본격화할 계획이다.
인수 대상 브랜드인 LGG는 마우스패드 품질과 고객 지원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글로벌 브랜드며, 많은 e스포츠 프로선수들이 선호하는 주변기기 브랜드다. 앞으로 Pulsar 브랜드 아래에서 개발 및 판매되며, 기존과 동일한 성능과 품질, 서비스를 유지한다. LGG 브랜드로 판매 중인 제품은 재고 소진 후 동일 제품이 Pulsar 브랜드로 재출시되고, 추후 성능 개선과 함께 새로운 라인업 확장도 계획 중이다.
LGG는 Pulsar에 흡수 통합되는 브랜드가 아닌 리테일 전략의 중요한 축으로 계속 운영된다. lethal.gg 웹사이트도 유지되며, 커뮤니티 중심 플랫폼으로 확장될 예정이다. 현재 인력 역시 그대로 유지되며, Pulsar 체계 내에서 기존 업무를 이어간다. 고객 중심 철학과 커뮤니티 기반 접근 방식은 Pulsar의 방향성과 일치하며, 북미 시장에서의 제품 개발과 고객 대응 역량을 높이는 데 기여할 전망이다.
link추천 퀵 링크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