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의 모바일 RPG '페르소나5: 더 팬텀 X'가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4.3.1 버전 「한여름밤의 해변 휴게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한정 스토리 콘텐츠와 함께, 수영복 차림의 신규 5성 캐릭터 「미야시타 미나미·여름」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축복 속성의 강력한 성능을 지닌 이 캐릭터는 전용 스킬 메커니즘과 함께 협력자 관계 및 전용 스토리가 추가되며,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스토리는 ‘미나미네’가 운영 중인 해변 휴게소 「치구사」가 인력 부족과 예기치 못한 사고로 위기를 맞이하며 시작된다. 이에 주인공과 괴도단 일행은 시로사토 해변으로 향해 아르바이트 작전에 나서고, 해변을 무대로 한 땀과 웃음이 가득한 특별한 여름 이야기가 펼쳐진다.
아울러, 플레이어가 직접 가게 매니저가 되어 매일 다양한 경영상의 문제를 해결하고, 동료의 능력치를 향상시켜 경영을 도울 수 있는 미니 게임 콘텐츠도 함께 선보인다. 이벤트를 통해 유저는 숨겨진 스토리를 해금하고 「치구사」를 인기 있는 휴식 공간으로 성장시킬 수 있다.
특별 던전 「만개한 열정·여름의 초대」도 새롭게 오픈되어, 클리어 시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초대하면 함께 보상을 받는 「여름 초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를 통해 남성 캐릭터 「카노 슌」의 수영복 코스튬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의상 경품권을 통해 한정 수영복 코스튬 「타네무라 리코·매화」도 노려볼 수 있다.
한편, 4.3.1 버전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되는 ‘인연 계약’ 픽업 이벤트에서는 세 명의 괴도 캐릭터 중 한 명을 선택해 업 확률을 적용할 수 있어,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를 더욱 효율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페르소나5: 더 팬텀 X』는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연출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번 여름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시원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