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크로노아 door to phantomile'는 튜토리얼부터 첫 번째 보스까지 진행할 수 있는 스테이지다. 튜토리얼 기능이 있기 때문에 '바람의 크로노아'를 처음 플레이하는 유저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으며, 3D 그래픽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과 독창적인 캐릭터, 세계관을 체험할 수 있다.
'바람의 크로노아 2 Lunatea's Veil'는 더욱 진화한 '바람의 크로노아'의 간단하면서도 깊이가 있는 액션을 체험할 수 있는 스테이지다. 스테이지 기믹과 바람의 크로노아 2에서 추가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Nintendo Switch™, PlayStation®5, PlayStation®4 버전 ‘바람의 크로노아 1&2 모험의 시작’(한국어판) 패키지 버전의 예약 특전으로 귀여운 본 작품의 메인 비주얼이 삽입된 ‘특제 핸드타월’을 증정한다.
‘바람의 크로노아’는 1997년에 NAMCO에서 발매한 3D 그래픽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독창적인 캐릭터와 세계관 속에서 주인공 ‘크로노아’가 세계를 구하는 모험을 떠나게 된다.
첫 번째 시리즈 발매로부터 25주년을 기념하여 ‘바람의 크로노아 door to phantomile’과 ‘바람의 크로노아 2 Lunatea's Veil’이 세트가 된 리마스터판 ‘바람의 크로노아 1&2 모험의 시작’(한국어판)은 Nintendo Switch,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버전으로 2022년 7월 7일 발매되며, STEAM® 버전으로 7월 8일 발매된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