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C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트리 오브 세이비어 M’이 서비스 개시 2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30일부터 시작되는 이벤트를 통해 222회의 동료 영입 기회를 제공받으며, 접속만 해도 한정 기념 코스튬을 얻을 수 있고, 유랑상인을 통해 최상급 펫인 UR 비클 선택권과 가디스 랭크업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그리고 신규 유저 및 복귀 유저들을 위한 캐릭터 경험치 부스트와 UR 동료 선택권, 최상급 동료인 가디스 펠로우 소환서를 받을 수 있는 신규/복귀 혜택이 함께 진행된다.
새로운 스토리가 전개되는 에피소드 18 업데이트도 2주년 이벤트와 함께 진행된다.
에피소드 18에서는 최대 레벨이 160으로 확장되며, 신규 지역과 던전이 추가되어 새로운 최상급의 하의와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다.
새로운 기간 한정 큐폴인 축제 라이마의 영입도 함께 시작되어, 또 다른 귀여운 동료를 모아 모험을 진행할 수 있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 M’ 개발팀은 “유저 여러분의 사랑 속에 ‘트리 오브 세이비어 M’이 두 번째 생일을 맞이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콘텐츠와 할 거리를 통해 성원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 M’은 동화적인 배경 속에서 귀여운 캐릭터를 통해 호쾌한 전투 타격감을 경험할 수 있는 핵앤슬래시 게임으로, 모바일과 PC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로스플랫폼 MMORPG이다. 독특하고 감각적인 그래픽이 ‘트리 오브 세이비어 M’만의 고유한 매력으로, 수집욕을 자극하는 시크하고 귀여운 동료 캐릭터들과 함께 여신의 계시를 따르는 모험을 진행하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훈 기자 (desk@hungryapp.co.kr)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