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2025년 2월 21일(금) 발매 예정인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Windows, PC(Steam)용 소프트웨어 『용과 같이8 외전 Pirates in Hawaii』에서 팔레카나 교단의 신도 '로드리게스' 역을 맡은 타니다 아유미(Ayumi Tanida)의 인터뷰 영상을 YouTube를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용과 같이8 외전 Pirates in Hawaii』
Ayumi Tanida (로드리게스 역) 인터뷰 영상
인터뷰에서는 캐스팅된 소감을 비롯하여 연기한 캐릭터, 주목할 점 등에 대해서 이야기한다. 타니다 아유미가 느낀 스토리의 매력에 대해서도 들어볼 수 있으니 꼭 시청해 보자.
■캐릭터 소개
팔레카나 교단의 신도
로드리게스(CV: Ayumi Tanida)
검을 휘두르며 성지 넬레섬을 지키는 강인한 전사
팔레카나 교단 내에서도 하쿠라고 불리는 고위 신자.
전 교주인 브라이스가 체포당해 하쿠들도 대부분 넬레섬을 떠났으나, 일부는 방사성 폐기물 처리를 돕기 위해 섬에 남았다.
■『용과 같이』 시리즈란?
'성인을 위한 엔터테인먼트 작품'이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2005년부터 출시. 사랑, 인정, 배신 등…… 거대한 환락가를 무대로 사나이들의 뜨거운 삶을 그려내었다. 기존의 게임들에서는 다루지 않았던 리얼한 현대 일본을 표현한 작품으로, 다운로드를 포함한 시리즈 누적 판매량은 2,770만을 넘어섰다.
■『용과 같이8 외전 Pirates in Hawaii』란?
마지마 고로를 주인공으로 『용과 같이8』 이후의 세계를 그린 완전 신작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본 타이틀의 무대는 섬, 그리고 바다. 해적선 '고로마루'를 타고 드넓은 바다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즐겨 보자.
상쾌하고 새로운 배틀 액션은 물론, 파고들기 요소로 가득한 플레이 스폿도 건재.
호화 배우진이 연기하는 매력적인 신규 캐릭터에도 주목해 보자.
유진호 기자 (desk@hungryapp.co.kr)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