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F2024]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레벨 인피니트가 서비스하는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가 AGF2024에 참가했다. ‘니케’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미소녀 건슈팅 액션 게임이다.
매력적인 세계관과 캐릭터로 무장한 ‘니케’는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이미 수많은 충성 팬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2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OLD TALES’에서는 한국 앱스토어 매출 1위, 일본 2위 등 주요국 마켓 순위 상위권을 기록할 정도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니케’ 부스는 ‘CARNIVAL OF STARS’라는 콘셉트처럼 축제 같은 분위기로 채워졌다. 관람객의 안전을 위해 스테이지를 제외한 굿즈 판매 및 부스 프로그램은 현장 QR 예약제로 운영했음에도 상당수의 관람객이 몰릴 정도로 높은 인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부스는 무대, 포토존, 프로그램 부스, 굿즈샵으로 구성됐다. 무대에서는 시간대별로 코스프레 스페셜 무대, 퀴즈 이벤트, 코스프레 포토타임 등의 무대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특히 양일 오후 3시에는 ‘조매력 with 어노잉박스’와 함께하는 스페셜 공연을 선보이며, 스페셜 게스트로 싱어송라이터 ‘NIDA’가 함께 무대에 올랐다.
포토존에는 승리의 날개상이 설치돼 있으며, 그 밖에도 부스에는 코스프레 존, 팬 아트 갤러리, 미니 게임 존 등이 준비돼 있었다. 미니게임 참여자에게는 2주년 기념 스티커를 증정하고, 미니 게임에서 정확한 점수를 달성한 참여자에게는 특별 선물로 신데렐라 수정구를 증정한다.
굿즈존에서는 기존에 판매하던 인기 굿즈들 외에 레드 후드의 파티 글라스 패키지, 신데렐라 업데이트 기념 패키지 등의 신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굿즈는 랜덤 굿즈를 제외한 전 품목 합산 5개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부스에서는 스탬프 랠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탬프를 3개 이상 모으면 경품 뽑기에 도전해 2주년 기념 선물 세트, 티셔츠, 노트 뱃지, 거울 등 AGF 한정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니케’ 부스는 E10 구역에 위치하고 있다.
일산(킨텍스)=신수용 기자(ssy@smartnow.co.kr)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