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F2024] 클로버게임즈가 새롭게 개발 중인 서브컬쳐 신작 ‘헤븐헬즈’를 AGF2024에서 최초로 공개했다.
‘헤븐헬즈’는 단테의 ‘신곡’을 재해석하여 제작한 신작 IP로, ‘위치’라 불리는 소녀들과 악마에게 대항하며 멸망의 위기에 처한 세계의 비밀을 파헤치는 작품이다. 2025년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며, 아쉽게도 현장에서 게임을 시연해 볼 수는 없었으나 주요 캐릭터와 세계관의 모습을 일부 확인할 수 있었다.
부스는 게임 속 아카데미를 테마로 제작됐다. 메인이 되는 체험 공간은 서브컬쳐에서 흔히 등장하는 학교(혹은 학원)의 교실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모습이었다. 관람객은 교복 차림의 스태프와 짝꿍이 되어 캐릭터 월드컵, 틀린 그림 찾기 등 준비된 이벤트를 함께 체험하게 된다. 특히 캐릭터 월드컵에서 우승한 캐릭터의 경우 우승 소감을 말하는 깜짝 영상이 나타나 즐거움을 더한다.
체험을 마친 후에는 장패드, 아크릴 스탠드 등의 경품을 랜덤하게 얻을 수 있는 가챠에 참여할 수 있다. 스탬프 미션을 완료한 관람객은 추가로 미니 아트북, L홀더, 떡메모지 등의 경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무대에서는 ‘헤븐헬즈’의 주요 캐릭터 4인의 코스프레 퍼포먼스, 럭키 드로우 등의 무대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일산(킨텍스)=신수용 기자(ssy@smartnow.co.kr)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